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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 엑스는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팔콘 9 로켓 일요일을 발사 143 작은 위성, 하나의 임무에 우주선의 기록 번호, 시작 우주 회사에 부스트를 제공하고 궤도에있는 모든 물체의 위치를 정렬 혐의로 미군의 추적 네트워크를 강조.
스페이스 엑스의 "수송-1"라이드 쉐어 임무의 일부인 143 개의 작은 우주선은 두꺼운 구름 덮개가 로켓이 지구를 떠나지 못하게 한 다음 날,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포스 스테이션 (10 a.m.est (1500 GMT)에서 패드 40에서 이륙했습니다.
229피트 높이의 팔콘 9 로켓은 케이프 커내버럴의 발사대에서 남동쪽으로 치솟은 후, 쿠바, 카리브해, 중앙 아메리카를 비행하기 전에 남부 플로리다를 향해 해안 포옹 궤도를 비행하기 위해 추력을 벡터화했습니다.
특이한 궤도는 2020년 8월 플로리다우주 해안에서 북극 궤도에 진입한 이후 처음으로 발사된 팔콘 9 발사와 유사했다.
팔콘 9의 재사용 가능한 첫 번째 단계 부스터 - 다섯 번째 비행 - 이륙 후 거의 10 분 마이애미의 대서양 남동쪽에있는 스페이스 엑스의 "물론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무인 항공기에 착륙. 스페이스 엑스는 또한 그들이 대서양에서 지구로 낙하산 후 로켓의 페이로드 공정 반쪽을 검색했다고 말했다.
로켓의 두 번째 단계는 143명의 위성 승객과 함께 궤도에 진입한 후 남극 대륙상공으로 날아간 후 인도양 위로 북쪽으로 향하는 동안 잠시 엔진을 재점화시켰다.
발사 일요일은 행성, 군단 기술, 케플러 통신, 첨탑, 카펠라 스페이스, ICEYE, NASA, 그리고 11 개국에서 다른 고객의 호스트에 대한 페이로드를 실시했다. 페이로드는 큐브사츠에서 수백 파운드의 크기의 크기였습니다.
팔콘 9 로켓은 또한 우주로 스페이스 엑스의 스타 링크 인터넷 위성의 10 더 많은 전달됩니다, 극성 궤도에 머리에 최초의 스타 링크 우주선.
스페이스 엑스는 적도에 97.5도의 경사와 함께, 고도에 약 326 마일 (525 킬로미터)의 궤도에 위성을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했다. 이 회사는 팔콘 9의 상부 스테이지 엔진의 두 번째 연소 후 표적 궤도 주입을 확인하여, 완료하는 데 반 시간 이상이 걸린 신중하게 안무된 탑재하중 배포 시퀀스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임무 일요일은 하나의 발사에 위성의 기록 번호를 돌파, 초과 104 인도 극지 위성 발사 차량에 발사 우주선 2017.
기록 적인 라이드 쉐어 출시 도전 추적 기능, 규제 기관에 대 한 질문을 제기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미군 레이더와 광학 센서는 팔콘 9 로켓에서 분리된 후 143개의 위성을 모두 탐지하고 추적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정교한 컴퓨터와 군인이 각 물체에 대한 데이터 집합 또는 궤도 요소를 생성하고 궤도에서 추적된 27,000개 이상의 인공 물체카탈로그에 추가하는 캘리포니아 반덴버그 공군 기지에 있는 미국 우주군의 18번째 우주 통제 비행대에 공급될 것입니다.
우주 군은 인공 우주 물체의 카탈로그를 유지하고 위성과 우주 파편 사이의 잠재적 충돌을 선별하여 궤도에서 더 많은 쓰레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18Th Sapce 제어 편대의 사령관인 저스틴 소리스 중령은 지난해 스페이스플라이트 나우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우주 도메인 인식 사업에 있습니다. "즉, 도메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여 책임을 질 수 있고 소유자 운영자에게 경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등대와 비슷합니다." 소리스가 말했다. "우리는 항공 교통 관제사가 아니기 때문에 미국이나 다른 나라의 다른 소유자 운영자에게 위성을 이동하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들에게 많은 경고를 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수송기-1 발사에서 생성된 파편과 함께 143개의 위성을 각각 식별하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보안 세계 재단의 프로그램 기획 및 기술 고문 인 브라이언 위든 (Brian Weeden)은 "같은 출시에 너무 많은 개체를 공개하는 것은 이러한 개체를 추적하고 식별하는 임무를 맡은 사람들에게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페이로드가 있는지, 언제 배치될 것인지, 어떤 궤도에 배치되고, 어떻게 배치될 것인가에 대한 사전 지식이 많지 않다면 그렇게 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뉘앙스가 많지만, 그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이 사진은 팔콘 9 로켓의 탑재하중 덮개 내부에 캡슐화하기 전에 스페이스 엑스의 수송 -1 임무에 타고 143 작은 위성의 스택을 보여줍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스페이스 엑스는 우주 군대에 임무에 의해 대상 궤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일반적으로 꽤 좋은", 위든은 말했다. 이를 통해 레이더와 광학 센서는 새로운 위성을 언제 어디서 감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18 번째 우주 제어 비행대라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지금 보자, 말하자면, 100 모든 약 10 센티미터 큐브입니다?" 위든은 말했다. "도대체 어느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니?"
팔콘 9 발사의 배치를 운반 60 한 번에 스타 링크 위성은 표준이되었다, 스페이스 엑스는 일반적으로 궤도 목표와 배포 시간을 해제. 이 과정은 스페이스 엑스가 모든 위성을 소유 스타 링크 발사에 대한 더 간단합니다, 수많은 고객과 라이드 쉐어 임무에 대한 것보다.
"위성 운영자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발사 후 신속하게 위성에 연락 할 수 있다면 이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라고 Weeden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발사 후 신속하게 연락할 수 없다면, 그들은 위성을 찾기 위해 군대에 도움을 요청하여 대화를 나눌 수 있다면, 이것이 진짜 문제가 되는 곳입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수송 -1 임무 전에 우주 교통 관리 커뮤니티에 예측 궤도 정보를 제공하지만, 팔콘9 상부 단계에서 직접 분리 할 위성 및 지원 하드웨어에 대한, 캐리어 차량에 타고 페이로드, 또는 우주 잡아당김, 몇 시간 또는 일 후 작은 위성을 배포하도록 설계.
"그들은 그들을 비교적 빨리 추적할 것입니다." 위든이 말했다. "그들은 몇 주가 아니라면 아마도 며칠 동안 식별하고 분류하지 않을 것입니다."
AGI의 우주 표준 및 혁신 센터를 관리하는 천체 역학자 T.S. 켈소는 운송자-1 임무의 모든 물체를 식별하고 카탈로그화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켈소는 스페이스플라이트 나우(Spaceflight Now)에 보낸 이메일에서 "위성을 독립적으로 추적하여 데이터를 공개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모든 사업자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나는 그 메시지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하지만 현재 레거시 시스템의 한계에 익숙하지 않은 많은 새로운 사업자와, 우리는 단지 추적하고 자신의 위성을 식별하는 것은 완료 거래라고 가정 사업자를 보고 계속, 또는 그들이 알아야 할 모든 위성이 있는 곳이라고 믿고,"켈소는 말했다, 누가 또한 웹 사이트를 실행CelesTrak.com.
스페이스 엑스는 발사의 대부분 전에 예측 궤도 매개 변수와 우주 교통 관리 커뮤니티를 제공하지만, 그렇게 발사 또는 위성 회사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첫 번째 발사 시도 전에 24 시간 미만까지 수송 -1 임무에 위성의 총 수를 공개하지 않았다, 회사는 궤도에 운반 모든 위성의 포괄적 인 목록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일요일.
많은 고객이 트랜스포터-1 출시에 대한 참여를 사전에 공개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륙 며칠 전에 임무에 페이로드가 있었다고 발표했으며, 일부는 위성이 발사 될 때까지 비행 중이었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운송-1 발사에 관련된 많은 회사에서 투명성의 다양한 양을 보고 재미,"조나단 맥도웰, 우주 활동을 추적 천문학, 일요일의 발사 직후 트윗. "일부는 이미 성공적인 배포에 대해 트윗했으며 일부는 아직 비행기에 탑승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Spaceflight Now는 규제 서류, 고객 공개 및 기타 산업 소스를 사용하여 페이로드 목록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제임스 러셀, 햄프턴 대학에서 NASA의 AIM 대기 연구 위성에 대한 수석 조사, 위성의 큰 클러스터의 발사는 위험에 다른 우주선을 넣을 수 있다고 말했다. 러셀은 AIM 위성이 수송기-1 임무의 목표물 궤도와 거의 같은 고도에서 비행한다고 말했다.
러셀은 "계산되지 않은 충돌 위험"이라며 "그들은 작은 위성을 발사하면 충돌 확률이 무엇인지 계산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 사진은 팔콘 9 로켓의 탑재하중 덮개 내부에 캡슐화하기 전에 스페이스 엑스의 수송 -1 임무에 타고 143 작은 위성의 스택을 보여줍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수송-1 임무에 위성의 대부분은 자신의 궤도를 변경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AIM은 추진 시스템을 탑재하지 않으므로 충돌을 피할 방법이 없다고 러셀은 전했다.
러셀은 미국 정부가 "정책을 수립"하고 의회가 우주 내 충돌 가능성을 제한하기 위해 안전 요구 사항을 설정하는 "법률"을 "만들"것을 촉구했다.
러셀은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를 위한 과정이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달팽이의 속도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연방 통신위원회는 작년에 상업용 위성 운영자에 대한 새로운 주요 요구 사항을 즉시 도입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FCC는 수십 년 동안 궤도에 남아있을 수 있는 특정 고도 이상의 상업용 위성을 임무 가 끝날 때 기동하고 궤도를 타게 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Weeden은 "업계에서 엄청난 양의 푸시백을 받았기 때문에 실제 요구 사항을 근본적으로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모든 심각한 변화는 다른 라운드로 밀려났습니다."
FCC는 무선 신호를 전송하는 모든 위성에 라이선스를 부여하여 상업용 우주 산업의 큰 면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연방 정부의 분리 된 우주 규제 체제의 다른 기관에는 상업 발사 및 재 입국 을 허가하는 연방 항공 국과 상업 원격 감지 위성을 감독하는 상무부의 NOAA가 있습니다.
FAA는 또한 상업용 우주 발사에 비행 페이로드를 검토합니다.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규제 서류는 운송업자-1과 같은 라이드쉐어 미션에서 어떤 페이로드가 비행하고 있는지에 대한 힌트를 줄 수 있지만 출시 몇 달 전에 게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라이드쉐어 런칭 비즈니스에서는 공시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미션에서 페이로드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상업 용 우주 산업의 폭발적인 성장을 감지한 오바마 행정부는 거의 10년 전에 상업용 우주 비행에 대한 정부의 규제 접근 방식을 재평가하기 시작했지만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2018년에 우주 교통 관리 책임을 군대에서 상무부로 전환하는 우주 정책 지침을 발표했다. 트럼프 행정부는 또한 상무부에 FAA, FCC 또는 NOAA의 규제 당국에 속하지 않는 상업 공간 활동을 검토, 승인 및 감독하는 "임무 승인"기능을 취하도록 지시했습니다.
"그건 이상적이지 않아." 위든이 말했다. "즉, 당신이 얻을 수있는 한 가벼운 터치에 대해 말할 것이다, 그러나 적어도 누군가를 넣어 것, 정부 기관, 명목상이 물건을보고에 대한 책임. "
낮은 지구 궤도에서 우주 잔해의 시각화. 신용: NASA
의회는 상무부에 임무 승인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 잠시 동안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위든은 말했다.
그때까지, 우주 파편 완화 또는 상업 공간 활동에 대한 공개와 같은 문제를 조사 할 수있는 특정 연방 기관이 없습니다.
"이것이 FCC가 지금 관여하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스펙트럼을 규제하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거의 모든 단일 상업 위성을 만져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Weeden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미 이러한 모든 상업 활동에 대한 규제 권한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기존 법인입니다.
"그래서 지금 그들은 이 큰 별자리를 규제하는 수단입니다." 위든이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스펙트럼을 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이 아닐 것입니다. 그들은 정말 파편 완화와이 다른 물건을하지 않습니다."
정부는 유엔에 등록 협약에 따라 위성의 궤도 및 목적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정보는 일반적으로 출시 후 잘 게시됩니다.
우주 교통 관리 전문가들은 궤도에서 위성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선 주파수 식별 태그(RFID)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몇 가지 기술적 실험을 넘어서는 견인력이 거의 없습니다.
위든은 "기술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과 지원이 있지만, 트럼프 행정부는 그런 기업에 어떤 종류의 요구 사항을 넣어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바이든 행정부가 할 지 알 수 없습니다."
규제 요구 사항이 없는 정부 기관은 상업용 위성 사업자에게 더 많은 우주 쓰레기를 생성하지 않도록 지침과 "모범 사례"를 따르도록 촉구합니다.
"그러나 결국이 회사, 이 경우 스페이스 엑스, 그들은이 작은 위성을 발사하는 재정적 인센티브를 가지고,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결정을 내릴 필요가,"러셀은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개별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그들이 시작하는 것에 대해 매우, 매우 단단합니다.
"나는 우리가 민간 이익뿐만 아니라 공익을 충족 할 수있는 장소에서 규정을 얻기 위해 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금 몇 가지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은 모두를 도울 것입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라이드 쉐어 발사 가격은 '현재까지 가장 저렴'
스페이스 엑스는 2019 년에 작은 위성 라이드 쉐어 발사 를 발표하고, 일요일의 발사는 4 개월마다 이륙하도록 설정 전송 임무의 시리즈의 첫 번째였다. 스페이스 엑스의 다음 전용 라이드 쉐어 발사, Transporter-2, 잠정적으로 중간에 발사 할 예정이다 2021 반덴버그 공군 기지에서, 캘리포니아.
스페이스 엑스는 웹 사이트에서 고객에게 태양 동기 궤도에 전용 라이드 쉐어 비행에 440 파운드 (200 킬로그램)의 탑재하중을 시작하기 위해 1 백만 달러의 요금을 부과한다고 말합니다. 팔콘 9 로켓 하드웨어재사용으로 인한 비용 절감에 힘입어 스페이스엑스 가격은 유사한 질량의 탑재하중을 위해 다른 발사 제공업체가 부과하는 속도보다 훨씬 적습니다.
베를린에 본사를 둔 엑소발사의 발사 서비스 부사장인 Jeanne Medvedeva는 "이러한 발사는 매우 비용 효율적이며 현재까지 가장 저렴하다"고 말하며, 수송기-1 임무에 143개의 위성 중 30개 위성을 발사한 라이드쉐어 브로커입니다.
Exolaunch와 같은 회사는 운송업체-1 페이로드 스택에 포트를 예약한 다음 해당 용량을 여러 개의 소형 위성 고객간에 나누어 주어 주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우주 비행, 이탈리아 회사 D-궤도, 우주에서 네덜란드 소형 위성 발사 브로커 혁신적인 솔루션, 휴스턴 기반의 나노 랙, 캘리포니아의 매버릭 우주 시스템은 모두 Transporter-1 임무에 용량을 예약 한 다음 고객 들 사이에서 자신의 슬롯을 분할.
군단의 작은 스페이스비 위성에 대한 작가의 일러스트레이션. 신용: 군단
메드베데바는 스페이스플라이트 나우와의 사전 발사 인터뷰에서 "각 항구에 두 개 이상의 위성을 발사하면 고객에게 더 나은 가격을 책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페이스 엑스는 200 킬로그램 포트를 판매 ... 200킬로그램의 위성을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에 200킬로그램보다 가볍다면 슬롯을 공유하기 위해 다른 페이로드를 추가할 기회가 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가격은 로켓 연구소와 버진 궤도 같은 작은 위성 발사 회사의 가격을 약화. 이러한 발사 제공업체는 소형 위성 소유자가 고도와 성향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궤도에 페이로드를 제공합니다.
스페이스 엑스에서 전송 임무는 택시 또는 동네 짱보다 기차 또는 버스 라인에 더 가깝다, 피터 벡, 로켓 연구소의 설립자이자 CEO는 말한다. 그들은 저렴하지만, 항상 당신이 가야 할 곳을 정확하게 얻을하지 않습니다.
위성이 지구 주변 의 남북 방향으로 비행하는 태양 동기 궤도는 지구 관측 위성이 하루 중 동시에 이미징 대상에 대한 정기적인 재방문을 제공하므로 동일한 조명 조건에서 이미지를 수집할 수 있기 때문에 지구 관측 위성에게 인기있는 목적지입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12 월에 태양 동기 궤도에 라이드 쉐어 임무를 시작 2018 보드에 64 작은 위성. 그러나 SSO-A라는 이름의 그 임무는 스페이스 엑스에서 팔콘 9 로켓의 전체 용량을 구입 스페이스 플라이트에 의해 관리되었다. 스페이스플라이트항공은 수송기-1 임무에 고객으로 스페이스엑스로 돌아와 전체 로켓을 예약하기보다는 팔콘 9의 전체 용량의 일부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주비행의 셰르파 공간 예인선은 수송-1 임무에 있는 위성 13개와 분리되지 않은 호스팅 페이로드 한 쌍을 운반했다. 호스팅 고객은 셀레스티스가 제공하는 상업 서비스인 104명의 화장된 유해가 들어 있는 포드를 포함시켰습니다.
셰르파-FX 차량은 팔콘 9의 탑재하중스택과 단일 유닛으로 분리된 후 13개의 위성을 방출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진행될 임무를 시작했다.
"효과적으로, 스페이스 엑스에, 우리는 그들의 차량에 앉아 또 다른 마이크로 sat," 라이언 올콧, 스페이스 플라이트의 임무 매니저는 말했다.
Olcott은 "우주 비행은 우리가 항상 해왔던 일을 수행하고, 발사 비용을 분수하고, 하드웨어와 노하우를 도입하는 현명한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셰르파 시스템은 "모든 사람들이 조금 더 싸게 가고 싶은 곳을 얻고 그 과정에서 약간의 돈을 벌도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페이스 플라이트의 셰르파 궤도 수송 차량의 예술가의 개념. 크레딧: 우주비행
배터리 구동 셰르파-FX 우주선은 향후 더 진보된 셰르파 예인선 시스템을 테스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페이스 플라이트(Spaceflight)는 추진, 태도 제어 시스템, 태양전지 패널을 갖춘 셰르파 차량을 개발하여 작은 위성을 스페이스엑스의 수송 임무와 같은 대규모 라이드쉐어 발사를 목표로 하는 고도및 성향과는 다른 궤도로 작은 위성을 수송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D-Orbit의 또 다른 공간 예인선도 수송기-1 임무에 배치되었다. 우주 비행의 셰르파와 마찬가지로 D-Orbit의 ION SCV 로렌티우스 차량은 행성과 군단을 위해 20 개의 작은 위성을 운반했습니다.
엑소런스와 나노랙스는 운송업체-1 스택에 남아 있는 이동통신사로부터 고객의 페이로드를 직접 배포했습니다. 그리고 매버릭 우주 시스템은 멀린 엔진 근처 팔콘 9 로켓의 상부 단계의 뒤쪽에 장착 된 배포기에 세 개의 작은 NASA 큐브 사츠를 통합했다.
수송기-1 페이로드는 임무의 동물원을 시작합니다
일요일에 발사된 143개의 위성은 통신에서 지구 관측, 과학 연구 및 기술 데모에 이르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로드는 미국, 캐나다,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스위스, 네덜란드, 대만 및 터키의 고객에서 비롯됩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플래닛은 일요일 의 임무에 48 개의 신발 상자 크기의 SuperDove 나노 위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의 매일 원격 감지 이미지를 제공하는 행성의 함대에 150 개 이상의 다른 작은 위성에 가입합니다.
Swarm Technologies에서 일요일 발사에 36 개의 작은 SpaceBEE 데이터 릴레이 위성이 있었으며, 각 무게는 2 파운드 (1 킬로그램) 미만이었습니다. 스페이스비의 "BEE"는 기본 전자 요소를 의미합니다.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Swarm은 커넥티드 카, 원격 환경 센서, 산업 농업 운영, 운송, 스마트 미터 및 지상파 네트워크 범위를 벗어난 시골 지역의 문자 메시지에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하는 저데이터 속도 위성 통신 함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말했다 36 SpaceBEEs, 빵 조각의 크기에 대 한 각, 그것의 네트워크에 위성의 수를 두 배로.
데이터 릴레이 및 사물 인터넷 서비스를 위해 140개의 소형 우주선을 발사할 계획을 가진 토론토 에 본사를 둔 케플러 커뮤니케이션즈(Kepler Communications)를 위해 일요일에 8개의 나노위성이 발사되었습니다. 케플러의 8개의 "GEN1" 나노위성은 토론토에 있는 회사의 자체 생산 시설에 건설되었습니다.
케플러는 이전에 3개의 프로토타입 나노위성과 9월에 처음 두 개의 GEN1 위성을 발사했다. 케플러에 따르면 6U-XL CubeSat 버스를 기반으로 한 GEN1 위성은 Ku-Band 및 협대역 통신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더 높은 전력과 향상된 안테나를 갖춘 생산 모델입니다.
"네트워크 용량에 대한 압도적인 글로벌 수요에 대응하여 네트워크 배포를 계속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의 네트워크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케플러가 지구 표면 안팎에서 연결을 제공한다는 케플러의 비전을 인식하는 데 더 가까워졌습니다" 라고 케플러의 CEO 인 미나 미트리(Mina Mitry)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스파이어 글로벌의 8개의 여우원숭이-2 큐브사츠도 출시되었습니다. 그들은 항공기 및 해상 추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기 예보에 사용하기 위해 대기 데이터를 수집하는 Spire의 소형 항공기에 합류합니다.
레이더 이미징 위성도 일요일에 부스트를 받았습니다. 모든 마이크로 위성은 수송 -1 임무에 페이로드의 대부분보다 큰, 몇 백 파운드까지 무게 마이크로 위성입니다.
핀란드 회사 ICEYE의 레이더 원격 감지 우주선 3대가 일요일 발사에 있었습니다. 카펠라 스페이스, 미국에서 ICEYE 경쟁자, 상업적 사용을 위해 두 번째와 세 번째 레이더 이미징 위성을 발사, 라는 카펠라 3 그리고 카펠라 4.
iQPS라는 일본의 원격 감지 회사가 수송기-1 임무에 두 번째 레이더 감시 위성을 발사했습니다.
지상파 무선 신호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위성 별자리를 계획하는 미국 회사 인 HawkEye 360은 두 번째 형성 비행 우주선 클러스터가 일요일 발사에 있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스페이스 플라이트의 셰르파-FX 공간 예인선에서 배치되어야 했다.
호크아이 360의 세 개의 최신 위성. 신용: 호크아이 360
호크아이 360의 CEO 존 세라피니(John Serafini)는 "선구적인 별자리의 확장은 기존 역량을 증대시키고 RF 지리 공간 인텔리전스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계획한 몇 가지 강력한 단계 중 첫 번째단계입니다. "우리는 미국 정부, 국제 정부, 상업 및 인도주의적 이익에 대한 RF 통찰력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제공업체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통찰력의 빈도, 품질 및 양을 늘리는 최신 배포가 고객에게 귀중한 자원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회사의 위성은 무선 전송의 원인을 감지, 특성화 및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정부 정보 수집 작업에 유용합니다.
스위스 회사인 Astrocast는 일요일 의 임무에 5개의 CubeSats를 가지고 있었으며, 셰르파-FX 예인선에도 있었습니다. 나노 위성은 날씨 부표, 웰 헤드 센서, 오염 모니터 및 기타 원격 스테이션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다운 링크 하는 80 작은 우주선의 Astrocast의 계획 된 네트워크의 최신.
수송-1 라이드쉐어 임무는 지구 대기권의 온실 가스를 모니터링하도록 설계된 소형 위성을 궤도에 전달했습니다. GHGSat-C2 위성, 일컬어 "휴고,"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GHGSat라는 이름의 신생 기업에 의해 소유.
일부 임무는 발사 전 마지막 주에 트랜스포터-1 임무를 중단해야 했으며, 여기에는 국방부의 연구 개발 기관인 DARPA의 기술 데모 만드레이크 2 위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ARPA에 따르면 케이프 커내버럴의 스페이스엑스 시설에서 발사 과정에서 187파운드(85킬로그램) 위성 2개가 파손됐다. 트윈 만드레이크 2 위성은 궤도에서 위성 간 광대역 링크를 테스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주 운송 스타트업 인 모멘터스(Momentus)가 개발한 최초의 비고라이드 공간 예인회도 트랜스포터-1 발사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모멘터스는 규제 서류에서 비고라이드 임무가 제 시간에 FAA 검토를 취소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Vigoride 공간 예인선은 수송기-1 스택에서 분리한 후 약간 더 높은 궤도로 이동한 다음 상용 고객을 위해 작은 CubeSats 5개를 배치해야 했습니다. 비고라이드 예인선과 5개의 위성 라이드롱은 모두 수송기-1 임무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요청하고 팔콘9 로켓에 10 더 스타 링크 위성을 추가FCC 승인을 수신하여 늦은 뺄셈에 응답했다. 쿼터 톤 평면 패널 위성은 북극 궤도에 발사 하는 첫 번째 Starlinks, 더 많은 합류 1,000 이전 팔콘에서 낮은 경사 궤도에서 비행 하는 다른 Starlink 플랫폼 9 비행.
Starlink 네트워크는 대기 시간이 짧은 광대역 연결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극궤도 위성은 전 세계적으로 네트워크의 커버리지를 확장할 것입니다.
다음은 운송자-1 임무에 발사된 143개의 위성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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