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구형 Galaxy 휴대폰을 업데이트하여 베이비 모니터, 보안 장치로 변환합니다.
대부분의 Android 휴대 전화는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천천히 변화하는 과정에 있지만 이미 출시 된 오래된 버려진 기기에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Galaxy Upcycling"프로그램을 통해 Samsung은 구형 Galaxy 휴대폰에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도록 업데이트합니다.
오늘 아침 CES 2021 행사에서 삼성은 새로운 TV, 가전 제품 등을 공개 했지만 잠시 갤럭시 스마트 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들에게 구형 갤럭시 스마트 폰을 새로운 목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가정에서 갤럭시 업 사이클링"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이 행사에서 삼성은 Galaxy Upcycling at Home이라는 Galaxy Upcycling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구형 Galaxy 휴대폰의 수명주기를 재 구상하고 소비자에게 다양한 편리한 IoT 도구를 만들기 위해 장치 용도를 변경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삼성은 ( Android Central을 통해 )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이러한 구형 장치에 선택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 CES 이벤트에서 삼성은 세 가지 사용 사례를 지적했습니다.
첫째, 전화기를 베이비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있는 방에 전화기를 충전기에 연결하면 특수 소프트웨어가 우는 아기를 감지하고 다른 장치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Samsung Knox가 이러한 장치를 가정 보안 목적에 유용하게 만드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애완 동물 관리 기능도 놀 렸습니다.
아래에 표시된 또 다른 사용 사례는 SmartThings 앱을 사용하는 장치가 집에서 저조도를 감지하고 스마트 조명을 켤 수있는 기능입니다.
삼성은 어떤 장치가 이에 적합한 지 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정확히 어떻게 도착할지 (시스템이든 앱이든)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여기에는 깔끔한 아이디어가 있으며 전자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하지만이 프로그램은 올해 시작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