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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럿되지 않은 궤도 비행 테스트-2 임무를 위한 스타라이너 승무원 모듈은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의 상업 승무원 및 화물 처리 시설 내부에서 1월 14일 서비스 모듈과 짝을 이룬다. 신용: 보잉/존 프로퍼즈
미국 우주군은 2월 말 ULA 아틀라스 5 로켓에 탑재된 군용 위성 2대의 발사를 연기하여 탑재하중 하나를 "준비 태세"로 평가하기로 결정했으며, 관계자들은 3월 25일 보잉의 스타라이너 승무원 캡슐의 비조종 시험 비행을 중단하는 창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군대의 우주 테스트 프로그램-3, 또는 STP-3의 발사, 임무는 이전에 2 월 예정되었다 5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포스 스테이션에서 아틀라스 5 로켓에. STP-3 임무는 적도를 통해 20,000 마일 이상 지구 동기 궤도에 두 개의 군사 우주선을 제공 할 것입니다.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의 대변인은 STP-3 발사가 STPSat6이라는 군사 위성 의 "준비 태세 평가"로 지연되었으며 "1 차 탑재하중의 임무 성공을 보장"했다고 말했다.
STPSat 6은 궤도에서 핵 폭발을 감지하도록 설계된 국가 핵 안보국의 우주 및 대기 버스트 보고 시스템-3 탑재하중을 포함하여 여러 페이로드와 실험을 개최합니다. NASA의 레이저 통신 릴레이 데모 실험과 몇 가지 더 많은 페이로드는 STPSat 6 우주선에 비행하고 있습니다.
LPDE 1이라는 작은 위성은 STPSat 6로 궤도에 진입할 것입니다. LPDE 1 우주선은 실험적 탑재하중과 소형 위성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는 궤도에 있는 모위성에서 배치될 수 있다.
STP-3 임무는 또한 ULA의 이정표 임무이기도 합니다. 직경 5.4미터(17.7피트) 슈라우드는 이전 아틀라스 5 항공편에서 비행한 페이로드 페어링과 크기가 동일하지만 스위스의 RUAG Space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공정은 업데이트 된 제조 기술을 사용하여 앨라배마 디케이터에있는 ULA의 로켓 공장 내부RUAG 기술자에 의해 구축됩니다. 동일한 페어링 디자인은 ULA의 차세대 벌칸 센타우로스 로켓을 비행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주부대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는 STP-3 임무에 새로운 표적 발사 날짜가 없다고 밝혔다.
유나이티드 론치 얼라이언스의 아틀라스 5 로켓은 보잉 최초의 스타라이너 캡슐과 함께 2019년 12월 19일 이륙합니다. 신용: 월터 스크립툰나스 II / 우주 비행 지금
STP-3 임무를 통해 ULA의 2021년 첫 발사는 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시험 비행을 통해 궤도에 오를 것입니다.
궤도 비행 테스트-2라는 비조종 시범 임무는 2019년 12월 보잉의 OFT-1 시험 비행을 반복한 것입니다. OFT-1 임무의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스타라이너 우주선이 우주 정거장에 도킹되는 것을 막았고, 뉴멕시코 주 화이트 샌드 스페이스 하버에서 낙하산 아래 조기 착륙이 발생했습니다.
보잉은 이달 초 엔지니어들이 스타라이너 소프트웨어 코드의 "재자격"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음 달 출시부터 도킹까지 시뮬레이션된 Starliner 비행 과 착륙을 통해 도킹 해제에서 기능을 확인하기 위해 종단 간 테스트를 거칩니다.
스타라이너 우주선은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우주비행사들을 태우도록 설계된 두 개의 새로운 승무원 캡슐 중 하나입니다. 스페이스 엑스의 승무원 드래곤 캡슐은 지난 5 월 처음으로 우주 비행사와 함께 비행, 하지만 보잉의 소프트웨어 문제는 1 년 이상 스타 라이너 프로그램을 지연.
NASA는 보잉과 스페이스 엑스와 계약을 맺고 새로운 승무원 캡슐을 개발하여 우주 비행사 운송 서비스를 위해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에 대한 미국의 의존도를 종식시켰습니다.
OFT-2 임무는 이전에 3 월 29 일 이륙 예정이었지만 NASA와 보잉 관계자는 STP-3 발사 지연 후 3 월 25 일 까지 발사 날짜를 앞으로 옮겼습니다.
NASA는 성명서에서 "목표 발사일은 동부 사거리의 개방,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의 가용성,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꾸준한 진전, 국제 우주 정거장 도킹 기회에 의해 가능하게 된다"고 밝혔다.
STPSat 6과 LPDE 1 우주선의 삽화와 함께 STP-3 페이로드와 함께 아틀라스 5 발사에 대한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의 임무 포스터. 신용: 유나이티드 런칭 얼라이언스
NASA는 "보잉은 최근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의 스타라이너 생산 공장 내부에 우주선의 재사용 가능한 승무원 모듈을 메이트했다"고 말했다. "팀은 화물을 싣고 최종 우주선 계산대를 수행하기 전에 차량 내부의 부적합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주일 간의 OFT-2 테스트 비행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가정할 때, 보잉은 2021년 중반에 3인 승무원과 함께 스타라이너의 첫 번째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세 명의 우주비행사들은 우주 정거장에 정박할 예정이며, 지구로 돌아오기 까지 1~2주를 보낼 것으로 예상된다.
승무원 비행 테스트 후, NASA는 우주선이 우주 정거장에 운영 승무원 회전 임무에 비행 인증합니다. 이 항공편은 4명의 우주비행사를 태우고 최대 7개월동안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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