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항공권 예약 홈페이지는 2008년 대한항공이 100% 출자해서 만든 우리나라 대표 저가항공사로, 저가항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타 저가 항공사 대비 넓은 좌석과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장 만족도가 높은 항공사로 손꼽히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제주, 서울, 부산을 잇는 국내선뿐만 아니라 도쿄, 오사카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아우르는 국제선까지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항공편 조회, 좌석 지정, 결제, 부가서비스 구매 등 모든 기능을 통합해 여행의 모든 과정을 편리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에어가 최근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면서 '추천항공권' 서비스로 최저가항공권과 맞춤항공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저가항공권은 가고싶은 여행지가 언제 가장 저렴한지, 월별 저렴한 여행지는 어디인지를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며, 맞춤항공권은 원하는 지역과 함께 나이, 미식, 쇼핑, 가족 등 여행 테마를 설정하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절한 여행지와 항공권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언제든 Anytime에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고 최저가 조회하기를 클릭하면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90일까지 일자별로 항공권 금액을 나열하여 언제가 가장 저렴한지 확인할 수 있고, 어디든 Anywhere를 클릭하면 이번 달부터 최대 4개월간, 월별로 가장 저렴한 여행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 1~2회 진행하는 진마켓 이벤트에서는 국제선, 국내선 모두 최대 96% 할인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출발 24시간 전부터 30분 전까지 가능한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는 공항 대기 시간을 크게 줄여줍니다. 사전 좌석 지정으로 창가, 통로, 비상구 좌석 등을 선택할 수 있고, 추가 수하물과 기내식 사전 구매로 더욱 쾌적한 비행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 노선의 경우 출국 시 오른편 창가 좌석에 앉으면 일본 해안선과 후지산 등을 감상할 수 있고, 귀국편에서는 왼쪽 창가 좌석이 유리한 꿀팁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에어는 저비용항공사로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면서도 안전과 서비스 품질을 높게 유지해 많은 여행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예약 중심의 화면 구성, 모바일 환경 강화, 콘텐츠 검색 기능 및 FAQ 접근성 향상 등 다양한 기능이 개선되어 노선 조회 시 항공 편명마다 최저 운임이 우선 표출되며 예약 단계로의 빠른 접근이 가능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