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9.18. 가덕교회사람들(제2891호)
진짜 기적은 함께함입니다
수많은 만남이 이루어지는 가덕교회를 통해 될 일이 상상이 안될 정도임
천준혁선교사님이 서울로 출타하셔서 계시지 않았던 두주간동안 태국의 고성일선교사님과 레소토의 김억수선교사님이 가덕교회와 관계를 맺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에 천준혁선교사님과 향기교회 이은수목사님을 뵙고, 해운대의 반디하우스 이애경원장님을 뵈었습니다.
가덕교회에 선교사님들이 오시면 꼭 소개해드리고 만나게 해드리고 싶은 분들이 향기교회 이은수목사님과 반디하우스 이애경원장님 그리고 한방의료봉사의 지홍식장로님, 고신대 스포츠선교학과 이정기교수님, 세인자원의 임인구집사님과 박인옥권사님이십니다.
위의 분들을 만나는 것이 가덕교회에 오신 선교사님들의 부산 투어에 들어가 있을 정도입니다. 이럴때는 제가 가덕도선교사같다라는 생각을 할때가 많습니다. 어떤 분들은 저의 모습을 보시고, 선교단체 총무같다라고 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선교사가 필요한 교회에 선교사님을 연결시켜드리고, 교회의 협력이 필요한 선교사님들에게 교회를 연결시켜드리고...
선교사님들에게 만나게 해 드리고 싶은 분들이 가면 갈수록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주위에 엄청난 하나님의 사람들과의 만남이 생겨나기 때문입니다. 가덕교회에 오시는 하나님의 사람들과 하나님께서 가덕교회에 붙여주시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만나는 교회사적인 엄청난 사건(??...!!)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마 한국교회사와 세계교회사를 기록할 때 가덕교회를 기록하지 않고는 기록할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ㅎㅎㅎ
진짜 기적은 만남! 함께함입니다.
가덕교회 성도들은 그 만남들을 통해 축복을 거저 누리고 있습니다. 가덕교회가 생각했던 일도 아니고, 꿈꾸지도 못한 엄청난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일어날 것 같습니다.
만남이라는 기적을 날마다 경험하는 목사 李 聖 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