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출신인 개스퍼 호요는 그의 세대의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는 플루티스트이다.
그는 현재 협주곡에 출연, 솔로 리사이틀, 실내악 프로젝트 및 다문화 프로젝트에서 시각 및 공연 예술에 새로운 음악 앙상블 Ultim'asonata과 협력 사이에 그의주의를 나눕니다. 씨 Hoyos는 앙상블 오케스트라 드 파리, Orchestre Symphonique 드 낸시, 앙상블 라 Follia, Orchestre 드 chambre 드 로레인, Vogtland 및 Markneukirchen, Orquestas filarmónicas 드 보고타 y를 리마, 뉴 멕시코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오케스트라와 같은 ensembles와 독주자로 출연하였습니다 샌앤젤로 심포니 오케스트라. 그는 그들의 중국 - 대만 여행에서 프랑 크푸르트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에 초대되었고, 뮐루즈 및 오페라 드 리옹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했다.
그는 Nancyphonies, 몽펠리에 라디오 프랑스, Musica Riva (이탈리아), Istria의 축제, 조던 홀 (보스톤), 모리스 풀린 끝 (프랑스) 7 월 같은 권위있는 페스티벌에서 연주하고있다. 그는 같은 유럽 플룻 축제 (프랑 크푸르트), 일본 플룻 컨벤션 (고베), 프랑스어 플룻 대회 (파리), 축제 드 Flauta 드 리마 (페루), 국립 플룻 협회의 플룻 규칙 등 전세계 플룻의 축제,에서 자주 손님입니다 (미국). 2008 년 가스파 Hoyos, 칼 필립 엠마누엘 바흐 D 단조의 협주곡의 성능을 위해 낸시의 파올로 Olmi와 오케스트라에 합류했습니다. 그의 솔로 discography는 라벨 옥타 비아 기록으로 19 세기 음악을 기록 Bravissimo, (일본)와 프랑스와 콜롬비아의 작곡가로 20 세기의 걸작을 축하, 보고타에서 만든 CD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미래 녹화 사업 Lontano 프로덕션을위한 harpsichordist Jory Vinikour과 JS 바흐 소나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스터 Hoyos 콜롬비아에서 매우 자주 여행. 남미 여행, 미국에서 클래스 및 공연 초대장, 미래 사업 아시아 일본 여행, 한국, 대만을 포함합니다. 그는 Clairac, 그리고 시에라 뮤지컬 (마드리드)의 축제에서 수행합니다. 그의 최신 프로그램, 플룻과 피아노를위한 라틴어 프로젝트는 관객과 비평가로 큰 성공을 알려져있다.
그는 폴라 로비슨과 함께 보스턴에서 공부하고, 레이먼드 Guiot과 파리에서. 그는 애비뉴 모짜르트, 파리에있는 그의 집에서 늦은 장 - 피에르 Rampal과 함께 수업을 취할 수있는 기회가 있었다.
미스터 Hoyos 또한 교수입니다. 그는 최근 EMA-메츠의 교수로 임명, 그는 Jeunesses의 Musicales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낸시 Bergerac (프랑스), 및 Groznjan (크로아티아)에서 매년 여름 플룻 학교를 선도하고있다. 그의 수업은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하고, 그의 음악적 영향력이 프랑스에서 일본, 한국, 대만, 콜롬비아와 미국을 가르치는 정규 초대장과 함께 국제적인 차원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