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흙집지기를 지리산에 자리잡게 한 결정적인 이유중의 하나가 바로 야채스프입니다. 비록 지금은 고인이 되셨지만, 저의 지인 중 한 분이 바로 지리산에서 이 야채스프로 암을 이겨내셨습니다.
야채수프를 연구하고 직접 암환자를 치료하는데 헌신하고 있는 일본의 '다페이시가스' 씨의 야채수프 치료법에 대한 이론 및 방법을 그의 주장대로 소개한 글이 다음 카페에 있어서 여기에 옮깁니다.
1) 야채수프 요법의 치료 이론 개요
야채수프는 체세포를 소생시킵니다. 야채수프는 인체에서 가장 딱딱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증강시켜 나이에 관계없이 성장 때의 아이들과 같은 몸을 만드는 원동력이 됩니다. 그와 동시에 체내에 들어오는 야채수프가 화학변화를 일으켜 30가지 이상의 항생물질이 되는 것입니다. 이 중에서도 아미치로신이나 아자치로신과 같은 암세포에 달라붙는 특수한 물질이 증가함으로써 암은 제압됩니다. 또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체세포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체세포는 암에 대한 면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두 번 다시 암에 걸릴 일은 없습니다.
이러한 조건을 갖춤으로써 말기암의 환자라도 100% 생체가 소생되어 갑니다.
산소호흡을 하고 있는 암 말기의 환자라도 의사가 야채수프 200㏄와 현미차 200㏄를 45분 간격으로 카테텔을 이용하여 위나 장에 주입해주면 체세포가 단번에 증가해갑니다.
야채수프와 현미차의 작용으로 생체 그 자체가 소생하여 원기를 되찾게 되는 것입니다.
이 경우 환자에게 투여하는 야채수프와 현미차는 1일량 각 0.6ℓ(600㏄)정도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에 주의해야 할 것은 항암제나 그 외의 약물을 투여해서는 안 됩니다.
이 야채수프와 현미차는 이제까지 말기암 환자 6만 명 이상에 효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실행한 환자들의 99% 이상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야채수프의 목적은 체세포의 증식강화를 촉진함과 동시에 백혈구, 혈소판의 증강과 T세포의 작용을 3배의 속력으로 증가시켜 강력한 인체를 만드는 것이 됩니다.
이 결과 면역력이 강화되어 암이나 에이즈 같은 매우 광범위한 질병에 위력을 발휘합니다.
또 현미차는 당뇨병 환자에게 있어서 이뇨 작용을 촉진하여 당을 분해하고 인슐린의 작용을 도와주는 최고의 효능을 갖춘 음식물입니다. 동시에 복막에 고인 물을 빼는데도 어떠한 이뇨제보다도 빨리 효과가 나타납니다.
또 혈액이나 혈관내의 정화작용에 있어서도 놀라운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심장병 환자가 야채수프와 현미차를 하루에 2.6ℓ이상을 20일 이상 먹고 있으면 모두가 정상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암에 대해서도 야채수프와 더불어 현미차를 함께 먹음으로써 치유에 최고의 조건을 만들어 줍니다. 대부분의 질병은 야채수프와 현미차의 작용으로 좋아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미차는 야채수프의 작용을 도와줍니다.
2) 유의할 사항
야채수프를 먹기 시작하면 신체의 변화가 생기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야채수프는 앞에서 말한 효능이 있는 만큼 먹기 시작하면 몸 그 자체가 변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이런 점에 주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① 알코올에 강해집니다. 수프를 먹기 시작하여 1주일쯤 되면 그 효과가 나타납니다. 또 숙취도 없어지므로 적당한 점에서 술을 끊으면 됩니다. 술을 항상 마시고 있는 사람은 반대로 술을 마시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② 여성은 나이에 관계없이 생리가 순조로워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연장자의 경우는 현재 81세 된 할머니가 1년 반이나 하루 오차도 없이 생리가 있습니다. 수프를 먹기 시작하고 65세 된 할머니가 출산한 사람도 있습니다.
③ 생리의 경우 수프를 먹기 시작하여 4개월쯤부터 새로운 생리와 낡은 생리의 교대가 시작되므로 한 달에 2번씩 생리가 있는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결코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 뒤부터는 제대로 정기적으로 생리가 있게 될 것입니다.
3) 야채수프 만드는 방법
<기본재료>
① 무: 4분의 1개
② 무 잎: 4분의 1개 분(무 잎은 잎이 있는 시기에 따서 햇빛이나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서 말려 보존하여 이용하도록 합니다.)
③ 당근: 2분의 1개
④ 우엉: 4분의 1개 (작은 것은 2분의 1)
⑤ 표고버섯: 1장 (자연 건조한 것. 입수하지 못할 때는 날것을 사서 건조시키도록 합니다. 시판되는 전기 건조시킨 것은 비타민 D가 다시 만들어집니다.) 야채류는 시판되는 것도 무방합니다.
<조리법>
① 야채는 호일에 싸두거나 물에 담가 두면 안 됩니다.
② 냄비는 알루미늄으로 만든 것이나 내열 유리로 만든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③ 수프의 보존은 유리그릇이나 유리병을 사용하도록 합니다. 그저 야채수프라고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법랑이나 기타 화학적으로 가공한 냄비는 결코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법랑이나 기타 가공된 것은 그 재질이 녹아나기 쉽습니다.
④ 야채는 너무 잘게 썰지 말고 좀 크게 껍질 채 썰도록 합니다.
⑤ 야채의 양에 3배의 물을 붓습니다.
⑥ 끓을 때까지 뚜껑을 열지 않습니다. 끓었으면 불을 약하게 하여 1시간 동안 푹 끓입니다.
⑦ 수프를 차 대신 먹습니다.
⑧ 남은 수프 찌꺼기는 된장국이나 국수의 국물 속에 넣어 이용하면 됩니다.
⑨ 분재나 초목이 시들어졌을 때 화분주위에 수프를 부어 놓으면 좋습니다. 금방 초목이 싱싱해집니다.
⑩ 정원에 있는 수목의 경우는 뿌리로부터 조금 떨어진 곳에 수프의 찌꺼기를 묻어 두면 됩니다. 그러면 금방 정원수가 싱싱해집니다.
※ 주의사항
① 야채를 너무 많이 먹으면 그만큼 효과가 더 많은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어디까지나 기본을 지키도록 합니다.
② 다른 약초나 그 외의 식물 등을 혼합해서는 안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청산가리보다도 강한 독성으로 변화하는 수가 있습니다. 앞에서 말한 기본 재료 이외의 것을 절대로 넣어서는 안 됩니다.
③ 야채수프는 인체 속에 들어가면 화학변화를 일으켜 30가지 이상의 항생물질을 만듭니다.
☞ 야채수프를 먹음으로써 생기는 일시적인 신체적 반응 (호전반응)
① 얼굴/손발/온몸에 습진이 나타나며 가려운 사람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식용유를 바르거나, 맨소래담을 바르면 좋습니다.
② 오랫동안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은 특히 일시적 반응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또 아토피성 피부염이 있는 사람은 수프의 양을 줄이고 다음부터 서서히 조절해 가면 됩니다.
③ 두부 외상이나 뇌혈관 장애가 있는 사람은 2~3일 동안에 심한 두통이 나타나는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결코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④ 안과적인 증상은 거의 모든 사람에게 나타납니다. 눈이 침침해지거나 눈 주위가 가렵기도 합니다. 이것은 2~3일이면 그치게 됩니다. 그 뒤로는 시력이 좋아집니다. 콘택트나 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은 도수가 낮은 것으로 하든가, 될 수 있는 한 안경을 쓰지 않도록 합니다. 틀림없이 시력이 좋아질 것입니다.
⑤ 과거에 결핵이나 폐에 질병의 흔적이 있는 사람, 폐암증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벌꿀과 무로 만든 기침을 멈추는 약(*제조법 참조)을 기침이 날 때마다 48시간 이상 먹고 나서 야채수프를 서서히 먹도록 합니다. 야채수프를 먹게 되면 기침이 나게 되는데 이때는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⑥ 부인과 질병이 있는 사람은 야채수프를 먹기 시작하면 허리가 무거워지거나 무질근한 느낌이 얼마 동안 계속됩니다. 그리고 일시적으로 대하가 많아지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도 점점 나아지게 됩니다.
⑦ 혈압이 높은 사람은 야채수프를 먹기 시작하고부터 1개월쯤 되면 혈압이 내려가므로 약도 3일째부터는 줄여 가도록 합니다. 약은 1개월에 그치도록 합니다. 약을 갑자기 끊게 되면 쇼크가 생깁니다. 그리고 쾌변에 주의하도록 합니다.
이상 외에도 부작용과 같은 일시적인 증상이 나타나는 수가 있는데 이것은 부작용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모두 호전반응이므로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호전반응이란 신체의 질병이 치유되어 갈 때 일시적으로 악화되는 것 같은 증상을 나타내는 것을 말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