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토요일 아내와 나들이 하던 중 가보고 싶다던 마트하나를 들렸습니다.
바로 "Nosh" 라는 마트/카페 인데요.
고급 유기농 야채와 좋은 재료의 음식들을 파는 곳으로 외국에서 괜찮다는 식재료들을 수입해서 팔고 있었습니다.
오픈한 첫 주의 주말이라 그런지 제법 사람들도 많고 줄을 서서 구매하고 있는 모습들도 보였습니다.
오클랜드에서 여러 레스토랑에서 일했던 아내가 좋은 향료와 빵 그리고 재료들이 있다며 신기해 하더군요.
입구 모습입니다. 주차장도 넓더라구요. 예전에 무슨 카페였다고 하던데 새로 수리한 모양입니다.
아래 사진들 보시면 다양한 제품들이 가지런히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고급 컨셉이라 그런지 포장부터 비싸보이더라구요.
아..일부 제품들은 일반 마트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중간 중간에 시식회 코너들도 있었는데 한바퀴 도니까 배부르더군요 ^^ 또 소세지를 맛보구선 이건 옛날 비엔나 생각도 났구요. 특히 인상적이었던 건 고급 치즈코너였습니다. 촌놈이 이런걸 먹어봤나 싶어서 냅다 먹어 봤는데요.
생각과 달리 느끼하지도 않고 식감도 좋고 고급 치즈에 매료되고 말았죠 ㅎㅎ
신기한 것은 매장 중간에 자리잡고 있는 카페였는데요. 꽤 이름있나 봅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치즈도 이 코너에서 판매중..
위치는 2번 도로를 타고 가시다가 베이페어 가기 전에 고가도로 나오잖아요. 고가도로 말고 그 옆으로 마운트 방향으로 가시면 바로 라운드 어바웃 나옵니다. 거기서 우회전 하시고 쭉 직진하시면 왼쪽에 있을 겁니다.
한번쯤 방문해 보심도 재밌지 않을까 싶네요.
35 Macdonald St Mt Maunganui
07 574 2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