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 AVC-X8500H 리시버는 13.2채널의 AURO 3D 사운드를 만들어 내는 막강한 사운드 지원을 하고 있다.
돌비애트모트, DTS:X, AURO 3D 사운드로 다차원적인 사운드로 원하는 성향의 입체 서라운드를 경험하게 하여 주는 리시버로
스테레오 사운드는 일반적인 입문기급 이상의 인티앰프보다 강력한 사운드를 만들어 주기도 한다.
4K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홈시네마 사용에 최적화된 HDMI 지원하는 AVC-X8500H AV 리시버.
사운드, 기능, 성능, 무선 네트워크 환경까지 최고라는 말이 어울리는 데논 AVC-X8500H 리시버는 이번 2018년 멜론 국제 오디오쇼 행사장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날 국네 최대 영상, 음향 오디오 전문 쇼핑몰인 AV프라임에서 국내 LG전자와 함께 국내 최초로 LG 4K 프로젝터 HU80KA 제품과 처음으로 소개가 되어서 더욱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최상급 리시버로 Denon의 주력 제품인 AVC-X8500H는 Dolby Atmos, DTS:X 및 Auro-3D를 비롯한 최신 몰입형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13.2 채널 AV 앰프를 통해 차세대 홈시어터 사운드를 만들어 줍니다.
또한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AVC-X8500H 리시버에 내장된 HEOS 기술은 Amazon Alexa*를 지원하며 음악 청취를 위한 새로운 차원의 무선 가정용 오디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