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카페 회원인 날려님이 댓글로 욕했다고 저를 고소했습니다...
개인의 일가지고 게시판에다 이런글 쓴다고 뭐라 하실 회원분들도 계시겠지만 그간에 날려님의 행태는
비난받아 마땅하고 권익하시는분들의 가슴에 피멍이 들게한 비아냥 글들에 대한 저의 댓글이였습니다.
특히 날려님은 저와 카페를 같이 시작했던사람이고.처음에는 저의 카페활동에 대해서 카페지기에게
특별 우대를 해야한다고 글을 쓰면서 모임때 만나면 우수개 소리로 사부님으로 모시겠다고 한말까지있습니다.
저는 모카페에서 대리기사 권익과 교육을 진행하면서 그동안 이동국 기사사건이후 대리판이 이대로는 안된다고 판단하여.
처음님 투우사님 천상화님 날려님등이 대리판에 진정한 권익단체를 만들자고 참여한 카페를 같이하면서 처음에는 날려님과도
나중에 경찰조사에 자료에서 밝히겠지만 지금과 같이 이런댓글은 없었습니다.
같이 카페를 하면서 차츰차츰 변해가는 날려님을 보며 안타까운댓글도 단적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과같은 상황이 온것은 날려님이 카페에서 이중닉으로 카페를 분열시키는 행동을 할때부터 날려님에 대해서 다시보게 되었습니다.
결정적인것은 달빛카페에서도 그동안 권익하시는분들과 우리 카페를 음해하며 거짓내용을 특유의 비아냥으로 자꾸글을 쓰길래
저는 정신차리라고 댓글을 달았지만 날려님에게 대놓고 욕을 한적은 없읍니다.
지금 각각의 위치에서 대리판이 이대로는 안된다며 스스로 권익 하시는 분들을 ...각자 개인의 소중한시간과 수입감소를 무릅쓰고
지금도 대리기사의 권익을 위해서 애쓰시는 분들을 궁물족이니 .한껀 챙기려고 한다는둥 거짓헛소문을 퍼트리며 그런분들에게
상처를 주고 과연 자신은 무엇을 하길래 이토록 달빛카페에서 자신들의 막대한 희생에도 불구하고 나름대로 대리판을 바로잡기 위해서 애쓰시는 분들을 까대는건지는 알수가 없지만 .....
각설하고 저는 지난2월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지금까지도 휴유증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아주큰 사고중 병원에 기브스하고 누워있을때 날려님과 한자리에서 술먹고있던 모회원이 병원에 까지와서 저에게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했어도 저는 남자로써 그냥넘어갔습니다.
자신이 다른사람들에게 그렇게 크나큰 상처준것은 생각못하고 카페에서 그동안 자신에게 조금이라도 안티의 댓글이 달리면 경찰에 신고 한다고 협박하고 달빛에 사과글올려라.하며 전화질하는 날려님의 행동을 보며 이런자가 과연 남자인가?
하고 상대하지 말았어야 하는데 우리카페를 거짓 음해하고 권익하는 분들에게 너무큰 상처를준 날려님을 그동안의 자료를
첨부해서 맞고소 해야 겠습니다.그자료에는 제가쓴댓글과는 비교도 안되는 정말 모욕적이고 개인의 명예를 너무크게 훼손한내용이 적나라합니다.
그동안 날려님이 우리카페와 회장님 그리고 교육을 비방하고 모독하고 명예 훼손한 증거가 생생하게 있고 모든자료는 경찰에서 밝힐 예정이고 제가쓴댓글을 보고 저는그래도 날려님이 위대한대리가 왜 이런댓글을 자꾸달까. 느낄지 알았습니다.
제가 달빛카페에서 경우에 없는댓글 단적은 없습니다.자신이 있던카페를 음해하고 함께했던 동지를 부정하며 댓글을 가지고 경찰에 고소해서 정신적인 충격을 받았으니 민사로 몇년이걸리든 내게 받아내겠다 .그렇게 하세요.지방간 .날려님.
날려님의 거짓음해와 가증스러운 그동안의 달빛카페와 우리카페에서의 그 이중성에 대해서 우리도 치사하지만 날려님이 한방식대로 맞고소 들어갈겁니다.그냥건드리지 않았으면 나중에 밝혀지더라도 그냥 넘어가려 했는데 이제는 권익하는 사람들의 명예를위해서도 그냥 넘어가지 않을겁니다.
첫댓글 위대한 대리님 힘내시고요. 이번일로 헙동조합 법률팀의 힘이 어떤지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