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 제주인클럽 3월 둘째주 주중런 및 정기총회 개최결과입니다..
주중런 시간이 7시라 그런지 어제 주중런 장소에 많은 회원들의 지각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먼저 일찍오셔서 기다리셨던 어울림님... 회원들이 처음에 많이 보이지 않아서 많이 서운하셨던것 같습니다.. 앞으로 시간을 7시 20분 정도로 조정하면 오시자마자 같이 운동할수 있는 주중런이 될것입니다.. 다음주에도 꼭 참석하여 주십시요..
어제는 주중런 지각하신 빨간아이, 후아유, 일찍오신 조용한카페, 구돌이, 어울림님하고 용설란, 이렇게 저 포함 7명 주중런을 실시하였습니다..
스트레칭과 체조로 가볍게 몸을 풀고 운동장 10바퀴정도 주중런을 실시하였습니다..
처음치곤 잘 달리시는 조용한카페님, 어울림님, 후아유님... 정말 대단히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발전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착한아이님 런 실력이 이제는 고수에 단계가 된것같습니다. 앞으로 달리기 제주인클럽 여자 대표로 출전하여도 될듯.....
주중런후 한솔밭식당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정기총회에 늦게라도 참석하여 주신 상창몽생이, 쭌이오빠, 귀여운 희야님 감사합니다...
어제는 많은 우수회원님들의 참석하실줄 알았는데.. 모두 바쁘셨던 같습니다...
우수회원들께서 참석 많이 못하신관계로 중요사항을 논의는 하지못하였고 유니폼은 15일까지 신청금을 내신분만 신청하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많은 회원님들의 훈련참석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주 주말런은 황사등 날씨영향으로 실시를 하지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럼 다음주 목요일 주중런을 시작으로 열심히 런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