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각 선생님 별 문제를 읽고 선생님 성함과 그에 대한 답만 문제의 번호와 함께 적어 쪽지로 보내 주세요
(실명을 사용하지 않는 학생의 답은 정답처리 되지 않을 것이며, 쪽지는 일요일(12/12)까지만 받겠습니다~)
국어과
이연희 선생님
1. 선생님의 나이는 현재 몇 살입니까?
2. 선생님이 항상 갖고 다니는 하얀 머그컵에 적혀 있는 말은 무엇일까요?
(환경을 생각하는 아주 의미심장한 말이더구나ㅋㅋ)
3. 선생님이 결혼한 년도를 정확히 쓰세요.
4. 선생님의 남편의 직업은 무엇일까요? 계절별 직업을 모두 써 주세요.
5. 선생님의 휴대폰 번호 뒷자리 숫자는 무엇입니까?
황신영 선생님
1. 선생님의 책상 위에는 세 마리의 강쥐 사진이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그 녀석들의 가족 관계까지 맞추면 가산점 주겠습니다 ^^)
2. 수업 중 학생들이 멍하게 있거나 졸 때 선생님이 자주 하는 말이나 행동은 무엇입니까?
(이건 2학년에게 좀 유리할 거 같은 문제네^^;;)
3. 직전 대비 때 선생님이 매번 꼭 빼놓지 않고 하는 말이 있습니다. 그 말을 한 문장으로 써 보세요.
(이번 시험 기간에도 백만 번은 한 것 같다ㅋㅋ)
4. 선생님은 수업 중 교재를 준비하지 않은 학생, 과제를 해 오지 않은 학생에게 각각 몇 대의 체벌을 합니까?
5. 선생님의 생년월일은 언제일까요?
(나랑 같이 만세 부르던 우리 뒷집 관순이 언니...)
과학과
유지윤 선생님
1. 선생님의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이라고 합니다. 선생님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는 이 별명은 무엇일까요?
(여러분과의 수업 첫 날 선생님이 본인의 이름이라고 알려준 것이 바로 이 별명입니다ㅋㅋ)
2. 선생님이 태어나서 지금까지 쭉~ 살고 있는 동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3. 선생님의 남편분 이름은 무엇입니까?
(아자아자 화이팅!!! ㅋㅋ)
4. 교무실에 있는 선생님의 책상에 붙어 있는 사진들의 인물들의 합은 얼마일까요?
(선생님 본인의 얼굴도 포함합니다)
5. 선생님의 이상형은 어떤 사람일까요?
임이지 선생님
1. 선생님에게는 여동생이 하나 있으십니다. 두 사람은 몇 살 터울일까요?
2. 선생님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무엇일까요?
3. 선생님은 그림을 잘(?) 그리는 자기 자신을 ○○○라고 지칭한다고 합니다. ○○○안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선생님이 정말 그림을 잘 그리시던가요? 한번 자~알 생각해 보세요ㅋㅋ)
4. 선생님이 수업 중 여러분에게 알려준 선생님의 출신학교와 학과는 무엇입니까?
5. 수업 중 졸거나 떠드는 학생에게 가해지는 선생님의 체벌 방식은 무엇입니까?
사회과
손수현 선생님
1. 선생님의 아들의 이름은, (이게 문제일줄 알았겠지, 다들? ㅋㅋㅋ) 서동휘입니다.
그렇다면 집에서 부르는 우리 동휘의 별명은 무엇일까요?
2. 선생님이 수업 중 가장 많이 하는 욕(?)은 무엇입니까?
3. 선생님이 수업 중 가장 많이 하는 말은 무엇일까요? (300번 이상 하신 적도 있다고 그러죠?ㅋㅋ)
4. 선생님이 현재 가장 열심히 모으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일종의 수집벽이라고 하시네요ㅋ)
5. 선생님은 동휘 이야기할 때 가장 행복하다고 하십니다.
그러면 그 외에 또 선생님을 행복하게 만드는 이야기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답은 두 가지입니다.)
임지혜 선생님
1. 선생님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 배우 두 사람은 누구입니까? (과연 이들을 안 좋아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2. 수업 중 선생님이 '선생님을 화나게 하지 말라'는 뜻으로 자주 사용하는 말을 문장으로 쓰세요.
3. 수업 중 반드시 암기해야 할 사항이 있으면 선생님이 뭐라고 말씀하시나요?
4. 선생님이 바지를 자주 입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5. 선생님은 기혼이실까요, 미혼이실까요?
자, 이제~ 본인의 국과사 선생님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시고, 쪽지를 보내 주세요~
댓글에 쪽지를 보냈다는 글을 꼭 남겨주세요.
참, 댓글로 이쁜짓 하는 친구들은 참가상, 행운상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일단!! 참가부터 해 봅시다~ 꼬우~ !!
첫댓글 오예 일빠 ㅋㅋ 참가상이나 받쟈 ㅎ 보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빠 멋진걸ㅋㅋㅋ
후훗 브이 ^^
내가이빠~~~정혜진한테졌어ㅜ
깔깔깔깔 메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정혜진한테지다닠ㅋ
풉 넌 지게 되있어 ㅋㅋㅋㅋ
__선생님알수가없네요ㅜ
헉..이다지도 관심이 없었다니..그럼 아는 것만이라도 써 보내보렴^^;;;;
댓글 단 아이 중 내가 아는 유일한 아이닷 >.<
문정이언니 바보 ㅋㅋㅋㅋㅋ
아~~ 문제가 너무 어려워요...ㅠㅠ
아 진짜 한 문제도 모르겠네요...ㅎㅎ
정말 너희들을 과대평가 헀던 것 같구나...ㅠ_ㅠ 쩝...
국과사 쌤들한테 별로 관심들이 없군..흑흑...
이궁;;;;; 너무 참여를 안 했고 점수가 저조하면 상품을 이월해서 연말에 다시 하면 어떨까요?ㅋ;;;; 모처럼 셤 끝났다고 푹 쉬느라 못 했을수도 있잖아요(최대한 좋게 생각하기ㅋ;;;;)ㅜ.ㅜ 너무 관심 없다고 생각하면 슬프니까요ㅠ.ㅠ
이벤트는 이번으로 그냥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담당 선생님들도 별로 관심들이 없으신데...아이들의 참여를 기대하는 게 오히려 욕심인 거 같네요..;;;;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모르는게 넘 많네요!!
행운상을 기대함다...ㅋㅋ
어쩜~우리 애들은 아무도 없구나..전혀 이런~ㅠㅠ
내가 아는 애들도 문정이밖에 없는데... 그런 댓글 단 아이들은 대체 누가 가르치는 아이들이란 말인가ㅋㅋㅋ;;;;
음 머랄까 학색들이 멍때리면 찐따야...ㅋㅋ 그럴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