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1조합
안양시지회 2019 안양시민을 위한 하계 차량무상점검서비스 실시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1사업조합 안양시지회(카컴 안양시지회 지회장 김점수)는 지난7일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양 만안구 소재 삼덕공원에서 2019 안양시민을 위한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점수 지회장을 비롯해 한규섭 수석 부지회장, 박홍서 조직 부지회장, 김윤기 교육 부지회장 및 지회원과 협력업체 등 100여명이 참석해 차량 무상점검서비스 행사에 자원 봉사를 했다.
특히 행사 현장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해 최광현 대중교통과장과 자동차관련 관계자 및 이재정, 추혜선 국회의원, 김성수 도의원, 정완기 시의원, 등이 참석해 봉사 회원들을 격려해주었다.
김점수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불볕더위에 휴일도 마다하지 않고 안양시민을 위한 하계 자동차무상점검서비스 행사에 동참한 회원과 협력업체 대표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안양시민은 우리의 가족과 이웃이라며 우리의 가족과 이웃이 언제나 행복하고 즐겁게 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카컴 안양시지회 회원들의 뜻” 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대호 안양시장도 날이 갈수록 어려워가는 자동차정비 현실에도 불구하고 무료 봉사하고 있는 커컴 안양시지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시 차원의 지원이 가능한지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으며, 이재정 국회의원도 무료 봉사행사에 재정적으로 십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1조합 안양시지회 회원들은 이날 하계 차량무상점검 서비스에서 엔진룸, 하체, 외장 전기장치, 배출가스 계통 등 20개 항목에 걸쳐 차량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무상 점검을 실시했다.
이 날 무상점검 행사에 참여해 차량점검을 받은 한 시민은 “카컴 안양시지회의 무상점검 행사가 안양시민들의 차량 안전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카컴 안양시지회 관계자는 이 날 행사에서 500여대 차량이 무상 점검서비스를 받았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