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십니까?
UN의 식량농업기구(FAO) 발표자료입니다. 지구에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92개의 화학 원소가 있으며, 그 중 18개는 식물에 필수적이며, 그 중 15개는 토양에서 공급됩니다! 토양 건강과 비옥도는 식용 작물의 영양분 함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천지인비료 원료인 코랄칼슘의 성분분석표입니다.
성분분석은 의뢰한 아이템에 대해서만 표시됩니다. 시험성적서에 황, 염소, 붕소, 규소 4가지가 안나오는데 실제로 검사의뢰하면 모두 있습니다. 다른 성적서에 나타납니다.
칼슘은 이온화가 되지 않으면 흡수되지 않습니다. 이온화가 되었는지 확인은 아주 쉽습니다. 물에 녹았느냐는 것이고 물에 녹아있으면 전기를 띠게 됩니다. 즉 물에다 + - 전기 접지를 넣고 전기가 통하는지 보시면 됩니다.전기가 통해 불이 들어오면 이온화된 것입니다.이온화가 잘되면 PH가 12이상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저렴하게 사용하는 염화칼슘은 나트륨과 칼슘의 화합물입니다. 화학제품이기에 미네랄이 전혀 없습니다. 또한 나트륨이 성장억제의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조심해서 희석비율을 낮추어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순수한 칼슘 미네랄만 들어있는 천지인비료는 성장억제, 즉 움추려들지 않습니다.
향후 이 좋은 칼슘제를 염화칼슘만큼 저렴하게 공급하여 칼슘농법을 보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질산칼슘은 질소의 역할이 우선되기에 칼슘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 Did you know?
On Earth, there are 92 naturally occurring chemical elements, 18 are essential to plants and 15 of them are supplied by soils!
Soil health & fertility have a direct influence on the nutrient content of food crops 🌱
#Soil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