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베타는 미국시간 2021년 9월 21일 진행
DirectX11 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이유는 클라이언트 성능을 올리고 유저들이 높은 FPS로 게임을 즐길수있기를 바랍니다.
오픈소스 랜더링 라이브러리 BGFX를 길드워2에 통합
DirectX12 또는 Vulkan 대신 DirectX11을 선택한 이유는 BGFX의 DirectX11 구현으로 전환하면 그래픽 백엔드가 더 이상 클라이언트 성능을 제한하는 요소가 아닌 충분한 성능 향상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DirectX11은 매우 안정적이며 이 시점에서 거의 10년 수천 개의 게임에서 이미 사용되었습니다.
지금 DirectX9 렌더러는 크게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저희가 이것을 만들 때 가지고 있었던 철학 중 하나는 DirectX11 렌더러가 DirectX9와 동일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두 가지를 동시에 변경했다면 사물이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에 대한 기본 정보가 없었을 것입니다. 결국 DirectX9 렌더러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새 렌더러가 안정되면 제거됩니다.
Intel I7-6700 와 Nvidia 1080 로 테스트 진행
RAD Game Tools 의 Telemetry 로 DirectX9일때 스크린샷입니다.
변경되는 DirectX11 일때 스크린샷입니다.
첫댓글 업데이트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제 PC 업그레이드한 지 오래되었는데 무사히 버티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