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 수요일, 경기 양주시협의회 사무실에서 10월 월례회의가 열렸다. 이번 회의는 이혁중 사무국장의 사회로 차분하게 진행되었으며, 조사위원 실천강령 제창으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서석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으니, 모두 감기에 유의하시길 바란다”며 참석자들의 건강을 먼저 챙겼다. 이어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예정된 조사위원 전국 워크숍에 대한 논의가 심도 있게 진행됐다. 서 회장은 “이번 워크숍은 조사위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단합을 다지는 중요한 자리”라며, 많은 참석과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참석자들은 이에 공감하며 워크숍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월례회의에서는 10월 봉사활동의 계획과 세부 내용에 대한 논의도 이어졌다. 회원들은 봉사활동의 의미와 중요성을 다시금 되새기며, 보다 나은 지역 사회 기여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을 다짐했다. 서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자"고 강조하며, 협의회의 역할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회의는 참석자들이 향후 활동 계획을 논의하고 결속을 다지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양주시협의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지역사회를 위한 헌신적인 노력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