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회장 황규철)에서는 21일(수) 오전 11시 인천적십자사 빵굼터(연수구 소재)에서 부평구 관내 희망풍차 결연세대 지원을 위한 제빵봉사활동 자리에서 임지훈 부평구의회 의장을 적십자 1일 명예봉사센터장에 위촉했다.
임지훈 부평구의회 의장은 1일 명예 봉사센터장으로서 부평구 관내 희망풍차 180세대에 보낼 롤 케잌을 직접 제작, 선물포장을 실시하였으며 참된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봉사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임지훈 부평구의회의장은 “인도주의 활동은 따뜻한 나눔에서 시작된다.”며 “생계곤란으로 어려움을 겪는 세대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1일 명예 센터장으로서의 활동을 마친 임지훈 부평구의장은 “나눌수록 커져가는 행복을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좋은 날이었으며, 지역 사회의 곳곳을 찾아다니는 적십자사의 인도주의 정신 또한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참여 소감을 밝히고 “삶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 사람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에 나 자신부터 자주 참여하고, 양천구 주민들 또한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마련하여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중심 양천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면서 임지훈 의장. 홍순옥 의회행정복지부위원장. 송태욱 부평구의회 사무국장등은 적십자 후원회원 가입신청서를 작성했다.
첫댓글 적십자 1일 명예봉사센터장에 위촉되신 부평구의회 임지훈 의장님께 축하드리며
제빵봉사를 통해 롤 케익 제작과 선물포장을 해주신 의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박금환 국장님 아름다운 소식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