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저TG 스캐너 데이터(엔진) | |||
엔진/변속기 |
2.7 LPi / 자동5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08년 |
냉각수 온도 |
66.8 ℃ |
변속기오일온도 |
62.0 ℃ |
흡기온 센서 |
36.0 ℃ |
에어컨작동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엔진경고등(MIL) |
OFF |
OFF |
OFF |
|
배터리전압 |
14.1 V |
14.1 V |
13.8 V |
|
메인릴레이 상태 |
ON |
ON |
ON |
|
냉각수온센서 |
66.8 ℃ |
69.7 ℃ |
73.5 ℃ |
|
공기량센서 |
15.0 Kg/h |
14.8 Kg/h |
15.1 Kg/h |
|
흡기온 센서 |
36.0 ℃ |
36.0 ℃ |
35.3 ℃ |
|
흡기압센서 |
18.2 kPa |
22.8 kPa |
23.3 kPa |
|
대기압센서 |
100.0 kPa |
100.0 kPa |
100.0 kPa |
|
엔진회전수 |
840.0 RPM |
640.0 RPM |
640.0 RPM |
|
목표공회전 |
860.0 RPM |
640.0 RPM |
670.0 RPM |
|
공회전상태 |
ON |
ON |
ON |
|
차속센서 |
0.0 Km/h |
0.0 Km/h |
0.0 Km/h |
|
스로틀포지션센서각-1 |
11.7 DEG |
11.7 DEG |
11.7 DEG |
|
스로틀포지션전압-1 |
0.9 V |
0.9 V |
0.9 V |
|
스로틀포지션센서각-2 |
11.8 DEG |
11.7 DEG |
11.6 DEG |
|
스로틀포지션전압-2 |
4.1 V |
4.1 V |
4.1 V |
|
엑셀포지션센서1 |
14.5 % |
14.5 % |
14.5 % |
|
엑셀페달전압-1 |
0.7 V |
0.7 V |
0.7 V |
|
엑셀포지션센서2 |
14.9 % |
14.5 % |
14.9 % |
|
엑셀페달전압-2 |
0.4 V |
0.4 V |
0.4 V |
|
증발가스밸브듀티 |
0.0 % |
0.0 % |
0.0 % |
|
에어컨스위치 |
OFF |
OFF |
OFF |
|
에어컨 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압력 |
774.3 kPa |
775.1 kPa |
774.0 kPa |
|
FAN PWM 적용 |
0.0 % |
0.0 % |
0.0 % |
|
브레이크페달 스위치 |
ON |
ON |
ON |
|
브레이크램프 스위치 |
ON |
ON |
ON |
|
연료펌프상태 |
ON |
ON |
ON |
|
엔진 토크 실제값 |
21.5% |
28.4 % |
29.0 % |
|
TCU 요구 토크 |
100.0 |
100.0 |
100.0 |
|
점화시기-CYL1 |
10.5 ' |
12.0 ' |
11.3 ' |
|
점화시기-CYL2 |
11.3 ' |
12.0 ' |
12.7 ' |
|
점화시기-CYL3 |
12.0 ' |
12.0 ' |
12.7 ' |
|
점화시기-CYL4 |
12.0 ' |
11.3 ' |
9.8 ' |
|
점화시기-CYL5 |
11.3 ' |
11.3 ' |
9.8 ' |
|
점화시기-CYL6 |
11.3 ' |
12.0 ' |
11.3 ' |
|
CYL.1 연료분사시간 |
2.5 mS |
3.3 mS |
3.3 mS |
|
CYL.2 연료분사시간 |
2.5 mS |
3.3 mS |
3.3 mS |
|
CYL.3 연료분사시간 |
2.5 mS |
3.3 mS |
3.3 mS |
|
CYL.4 연료분사시간 |
2.5 mS |
3.3 mS |
3.3 mS |
|
CYL.5 연료분사시간 |
2.5 mS |
3.3 mS |
3.3 mS |
|
CYL.6 연료분사시간 |
2.5 mS |
3.3 mS |
3.3 mS |
|
공연비보정상태(B1/S1) |
OFF |
OFF |
OFF |
|
산소센서열선듀티A-B1/S1 |
0.5 A |
0.5 A |
0.5 A |
|
산소센서열선듀티-B1/S1 |
45.0 % |
48.3 % |
50.1 % |
|
산소센서열선듀티A-B1/S2 |
0.5 A |
0.5 A |
0.5 A |
|
산소센서열선듀티-B1/S2 |
0.0 % |
87.8 % |
50.2 % |
|
산소센서열선듀티A-B2/S1 |
0.5 A |
0.5 A |
0.5 A |
|
산소센서열선듀티-B2/S1 |
57.2 % |
61.1 % |
63.4 % |
|
산소센서열선듀티A-B2/S2 |
0.5 A |
0.5 A |
0.5 A |
|
산소센서열선듀티-B2/S2 |
0.0 % |
85.1 % |
51.7 % |
|
산소센서-B1/S1 |
0.1 V |
0.9 V |
0.1 V |
|
산소센서-B1/S2 |
0.5 V |
0.4 V |
0.1 V |
|
산소센서-B2/S1 |
0.5 V |
0.8 V |
0.1 V |
|
산소센서-B2/S2 |
0.5 V |
0.4 V |
0.5 V |
|
VIS 1 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ETC 모터 듀티 |
-14 % |
-11 % |
-8 % |
|
스로틀포지션유효각 |
9 % |
9 % |
9 % |
|
CAM 실제위치-BANK1 |
0.0 |
0.0 |
0.0 |
|
CAM 요구위치-BANK1 |
0.0 |
0.0 |
0.0 |
|
CAM 실제위치-BANK2 |
0.0 |
0.0 |
0.0 |
|
CAM 요구위치-BANK2 |
0.0 |
0.0 |
0.0 |
|
CVVT 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노킹조정-CYL.1 |
0.0 ' |
0.0 ' |
0.0 ' |
|
노킹조정-CYL.2 |
0.0 ' |
0.0 ' |
0.0 ' |
|
노킹조정-CYL.3 |
0.0 ' |
0.0 ' |
0.0 ' |
|
노킹조정-CYL.4 |
0.0 ' |
0.0 ' |
0.0 ' |
|
노킹조정-CYL.5 |
0.0 ' |
0.0 ' |
0.0 ' |
|
노킹조정-CYL.6 |
0.0 ' |
0.0 ' |
0.0 ' |
|
MEC 방지 |
ON |
ON |
ON |
|
공연비학습제어-B1 |
1.0 % |
1.0 % |
1.0 % |
|
공연비학습제어-B2 |
1.0 % |
1.0 % |
1.0 % |
|
공연비순시보정-B1 |
1.0 % |
1.1 % |
1.0 % |
|
공연비순시보정-B2 |
1.0 % |
1.1 % |
1.0 %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