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 ONE(OES) 010-2776-9263
***촌장: [ONE을 이미 자녀들에게 증여했다?] 2024.10.06.주[ONE을 이미 자녀들에게 증여했다?] 증여세 절감이라는 취지아래 자녀들 계정을 만들어서 ONE을 미리 이전한 분들이 많다는 얘기를 들었다. 맞다. 맞지않다라는 것보다 단지 미리 그럴 필요가 없다는 아쉬움이다. 가장 중요한 핵심은 ONE이 오픈되면 우리 자녀들은 돈벼락을 맞게된다.
부자 연습과 올바른 부의 가치관을 체득시켜 나가야 하는 데는 제법 많은 시간들이 걸릴 것이며, 아주 화려한 옷을 입었지만 맨발로 가시밭길을 건너야 하며, 발은 온통 피멍으로 물든 다소 힘든 과정을 겪어야 할 것이다. 어디까지나 만약이다.
결혼해서 살고있는 자녀들이 생각지도 못한 부를 맞이하면서 정상적인 생활이 안될수도 있다.
혹시 가정불화가 생겨서 이혼까지 가는 사태까지도 예견해야한다. 이때 아마도 재산권분할 문제가 발생한다. 법적으로는 부모가 ONE을 딸 또는 아들에게 주었기 때문에 며느리나 사위가 공동재산으로 주장 못한다고 하지만, 중요한것은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그런 송사에 휘말려서는 안된다.
행복을 누리며 달려가는 것만으로도 바쁜데 자녀들의 문제로 집안이 송사에 휩싸이면 매우 안타까울 것이며 악재중에 악재가 된다. 수년을 학수고대하면서 기다림의 댓가가 허망함으로 바뀔 수 있다. 그래서 자녀들에게 미리 주는것을 반대해 왔다. ONE은 가족법인을 만들어서 같이 사업을 도모하기 때문에 굳이 증여세를 고민할 필요가 없다.
그 법인에 ONE모두를 출자하면 가족모두가 머리를 맞대어 온갖 지혜를 발산시키는 희망과 사랑의 가문으로 발전시켜 나갈것이다.
법인은 부자인데 자녀들에겐 ONE이 없다. 그런데 자녀들은 주주로서 부자다. 자녀들 그리고 며느리와 사위는 이세상에 없는 효자들이 된다. 그럼 계정과 코인을 미리 나눈 사람들은? 이 또한 걱정할것은 없다.
대부분 부모들이 자녀들 계정을 관리하고 있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법인을 만들어서 우선 자녀들 계정에 있는 ONE부터 출자하면 된다. 행여 발생할수있는 현상을 미리 예견해보는 내용들이다. 감정과 이성보다는 지혜로움이 앞서자는 것이다.
자녀들을 불신하고 일어나지도 않는 불미스러운 일들을 먼저 상정하는 것 자체가 우리의 괜한 노파심이나, 염려가 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은 무엇보다 최 우선이다.
사랑하는 우리 자녀들은 항상 믿어왔던대로 늘 변함없이 가족사랑의 공동체로 잘 만들어 나갈것이다.
눈물나도록 고맙고, 벅찬 감동이며 감히 그 무엇과 비교하겠는가!
♣ 간증: 1424. 대구서현교회를 시무하다가 천국에 가신, 정규만 장로님의 간증 http://m.cafe.daum.net/ssj0643/ZbbA/246?svc=cafeapp
간증: 1424. 대구서현교회를 시무하다가 천국에 가신, 정규만 장로님의 간증
***간증: 1424. 대구서현교회를 시무하다가 천국에 가신, 정규만 장로님의 간증 대구의 약령시, 약전골목은 전국의 한약들이 판매되는 곳인데, 역사가 350년이 넘었다. 그러니까 조선시대부터 전
m.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