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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F1항공요트학교 원문보기 글쓴이: F1항공요트 교장
2013 제주-전남 국제요트레이스 2013 JEJU-JEONNAM INTERNATIONAL YACHT RACE 2013. 10. 2 ~ 10. 6 |
주최 : 제주특별자치도 / 전라남도
주관 : 제주특별자치도요트협회 / 전라남도요트협회 /
세한대학교산학협력단(SRL해양레저특성화사업단) / 목포시요트협회
후원 : 대한요트협회/ 제주해양경찰청/ 제주해군방어사령부/ 출입국관리소 /
제주해양관리단/ 목포지방해양항만청/ 목포해양경찰서/ (사)한국마리나산업협회
대 회 공 시 서
1. |
규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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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ISAF 경기규칙 2013 - 2016 (RRS), ORC International/ORC Club 규칙, IRC 규칙, 대회특별 핸디캡 레이팅시스템, OSR 2012-13, 대회공시서, 범주지시서의 적용을 받는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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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대회공시서와 범주지시서가 서로 상충할 때에는 범주지시서가 우선한다. (RRS 63.7 수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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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제주 - 목포간 외양경기에 출전하는 배는 OSR 카테고리 3, 제주,목포 인쇼어 경기에 출전하는 배는 OSR 카테고리 5 규칙을 준수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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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광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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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C 대회이며, 스폰서 광고를 부착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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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클래스 및 자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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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
클래스 : OPEN CLASS 20척여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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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
자격 : - 전장 8m 이상의 모노헐 킬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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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
한국 선수는 대한요트협회 등록 회원이어야 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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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
경기 참가정은 별도 명시되는 서류의 사본을 신청서와 같이 제출하여야 하며, 안전점검 대조표에 따른 안전장비를 갖추어야 한다. 경기의 안전한 완주 및 진행을 위하여 참가 선박에 대한 참가 신청서 접수 (참가 허용)는 최종적으로 조직위원회에서 결정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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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
참가신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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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참가신청서는 제주특별자치도요트협회 홈페이지에서 찾을수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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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2013. 9. 25(수) 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이메일 lks8679@hanmail.ne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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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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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참가신청은 2013. 9. 30(월) 까지 가능하며, 참가비의 1.5 배를 납부하여야 한다. 추가 기한 이후의 참가신청은 조직위원회가 접수 여부를 판단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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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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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서 제출 시 다음 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한다. - 2013년도 해당 레이팅 증서 -국적증서, 안전검사증 및 기타 관련 문서의 사본 - 안전점검 대조표의 대조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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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참가신청 배는 외국팀10척 국내팀15척 총25척으로 제한하며 참가신청 기한 이전에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할 수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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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
참가신청한 배는 2013. 10. 3(금) 11:00시까지 대회본부에 출전 등록하여야 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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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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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양구간 경기에 출전하는 킬-보트 급은 안전을 위해 스키퍼 포함 최소 4명 이상의 승정원이 참가 신청하여야 하며 경기 중에도 4명 이상이 승선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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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참가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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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
참가신청서 제출 시 참가비를 아래와 같이 납부하여야 한다. 척당 100,000원 + 1인당 20,000원 농협 981-01-054518 (예금주 : 제주특별자치도요트협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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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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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한 참가비는 대회 불참 시 반환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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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대회 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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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계측 및 안전 검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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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을 위해 공식계측관이 안전검사 및 계측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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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범주지시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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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주지시서는 2013년 10월 2일부터 대회본부에서 배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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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경기 수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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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1.에는 경기수역이 표시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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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벌칙방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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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 |
규칙 44.1과 44.2를 적용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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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 |
국제심판단은 RRS 부칙 N에 따라 구성되어야 하며, 판결은 규칙70.5에 따라 최종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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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채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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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 |
외양 경기 킬보트급은 ISAF 경기규칙 부칙 A3가 적용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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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 |
대회 출전배의 특별 핸디캡 레이팅은 대회 공식 계측관과 경기위원회가 결정하며, 결정 사항에 대하여 항의 할 수 없다. (RRS 61 수정) | |||||||||||||||||||||||||||||||||||||||||||||||||||||||||||||||||||
11. |
지원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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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운영배는 조직위원회가 지정하는 깃발을 게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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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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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에 참가하는 배와 운영배는 조직위원회가 지정하는 장소에 계류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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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육지 올림의 제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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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에 참가하는 킬-보트는 경기위원회의 사전 서면승인을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 대회 중에 육지로 올릴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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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무선통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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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요트의 무선통신장비(마린 VHF)는 경기위원회에서 지정한 주파수로 항상 수신이 가능하도록 경기중에 개방해 놓아야 하며 조직위원회에서 휴대용 GPS를 제공할 경우 항상 사용 가능하도록 준비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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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시상금 및 회항보조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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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상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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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 |
시상비 및 회항보조비는 세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지급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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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 |
대회는 제주 인쇼어레이스, 제주-목포 외양구간, 목포 인쇼어레이스 3경기를 원칙으로 한다. 위3경기를 모두 피니쉬 하여야 전액을 지급하며 위3경기를 피니쉬 하지 못할 경우 불가항력이었다고 조직위원회가 판단하였을 경우에는 회항 보조비의 일부 또는 전액을 지급할 수 있다. | |||||||||||||||||||||||||||||||||||||||||||||||||||||||||||||||||||
16. |
안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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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1 |
OSR 1.02규칙에 따라, 참가배의 안전과 관리는 선수 갇자의 책임이다. OSR 카테고리 3이 적용된다. 그 배의 담당자는 대회 전에 배의 안정성을 보장하여야 한다. | |||||||||||||||||||||||||||||||||||||||||||||||||||||||||||||||||||
17. |
책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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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배의 출항 및 경기 진행여부는 전적으로 그 배 담당자의 책임이며 선수는 안전에 대해 전적으로 본인 책임 하에 본 대회에 참가하는 것이다. 경기위원회 및 주최, 후원, 조직위원회, 협력 업체 등, 이 대회를 운영하는 단체, 회사, 개인은 대회 전, 도중, 후에 일어나는 참가요트, 선수 및 제3자에 대한 물질적인 손상, 부상, 사망에 대해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 ||||||||||||||||||||||||||||||||||||||||||||||||||||||||||||||||||||
18. |
경기 보험 외국에서는 선주가 요트경기를 위해 쉽게 가입 할 수 있는 제3자 책임보험 (Third Party Liability Insurance)이 국내에서는 가입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므로, 그런 보험은 요구하지 않는다. 그 대신 각 선수들은 인명피해를 보상해주는 수상레저 보험이나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대한요트협회 협약보험사 홈페이지 : 동부화재 http://dongbu.ufinsu.com/) | ||||||||||||||||||||||||||||||||||||||||||||||||||||||||||||||||||||
19. |
조직위원회 2013 제주-전남 국제요트레이스 조직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요트협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79-8 다인리조트(內) 전화: 064-799-6007, 팩스 : 064-799-6008 담당 김기윤 010-5738-8888, 임종훈 (lks8679@hanmail.net)010-3623-8679 |
※ 붙 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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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기수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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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참가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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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안전체크리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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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 제출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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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참가비 송금영수증 |
붙임 1. 경기 수역
2013 제주-전남 요트대회 경기 구역도 정리 자료
주장성 / 010-2272-9514 / chunav@hanmail.net
� 전체 경기 구간 요도
� 제주도 인쇼어 경기 구역 및 제1경기 구간 스타트 라인 구역
� 추자도 제1경기 피니시 라인 및 제2경기 스타트 라인 구역
� 추자도-목포 제2경기 장사도 피니시 라인
� 목포요트마리나 및 목포인쇼어 경기 구역
� 고려(추가) 사항
○ 각 경기 구역 및 스타트, 피니시, 정박, 인쇼어 경기 구역 등에 관한 상세한 정보 및 안내
사항은 범주지시서에 상세히 명시 되며 복사 해도로 별도 배부 된다.
○ 지형, 지리, 풍향과 조류 및 ETA를 감안하여 장사도의 피니시 라인은 조정될 수 있으며
이는 최소한 경기 시작 12시간 이전에 공지된다.
� 사진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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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자도 계류 위치 |
목포 평화광장 |
주자도 전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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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 |
추자도 계류 위치(부두) |
추자도 스타트 라인 |
2013 제주-전남 국제요트레이스 참 가 신 청 서 | |||||||||||||||||||
요트 제원 | |||||||||||||||||||
선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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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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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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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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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항 예정일 |
2013. . . | ||||||||||
클래스 |
ORC( ), Open( ) |
출발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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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
m |
전폭 |
m |
흘수 |
m |
총 톤 수 |
Kg | ||||||||
선 장 ( 스 키 퍼 ) ( 연락처 : ) | |||||||||||||||||||
성 명 |
회원 번호 |
주민등록번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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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의 사이즈 | ||||||||||||||
국문 |
영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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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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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 원 ( 크 루 ) | |||||||||||||||||||
번호 |
성명 |
회원 번호 |
주민등록번호 |
주소 |
연락처 (휴대폰) |
상의 사이즈 | |||||||||||||
국문 |
영문 |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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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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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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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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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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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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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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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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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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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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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장 ( 스키퍼 ) 계좌번호 (회항비 및 상금 수령) | |||||||||||||||||||
은행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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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좌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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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금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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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이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대표하여 2009-2012 ISAF 경기규칙, ORC 클럽 규정 및 대회 특별 규칙과 대회공시서, 범주지시서를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 |||||||||||||||||||
선 장 ( 스키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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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명 일 |
2013 . . |
서 약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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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제주-전남 국제요트대회 조직위원회 / 제주특별자치도요트협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79-8 다인리조트(內) Tel. 064-799-6007, Fax. 064-799-6008 homepage : http://jejudoyacht.org E-mail : lks8679@hanmail.net |
첨부 3. 안전체크리스트
Offshore Special Regulation Category 3 안전 점검 목록중 일부 |
1. 본 체크리스트는 배의 오너 자신과 요트장비의 일부를 체크하기 위한 것이며, OSR의 모든 항목이 기재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2. 경기위원회 검사는 장비의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고, 배(요트)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3. 각 항목의 체크 박스에 기입을 한 후 원본은 배에 보관하고 사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
선주는 OSR 제1장의 다음 기본 규정과 정의를 이해하고 있는가? “요트와 승정원의 안전은 배가 잘 건조되었고 보수되고 있는지를 확인하는데 최선을 다 해야하는 의무를 가진 자가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한다. 그는 선체, 스파, 리깅, 세일, 기타 모든 기어의 상태에 대해 확인해야 한다. 그는 모든 안전장비가 바르게 유지 보관되고 있으며 승정원은 안전장비가 어디에 보관되어 있고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여야 한다.” 1.02.1 |
□ |
2 |
양색등, 선미등, 3색등의 점등은 확인 했는가? 2.03.3 |
□ |
3 |
예비 항해등과 항해등의 예비 전구는 있는가? 3.27.4·5 |
□ |
4 |
경기중에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고 최저 스피드로 8시간 이상 기주가 가능한 처저량의 연료를 탑재했는가? 3.28.3 b |
□ |
5 |
전기를 이용하여 엔진시동을 하는 경우 독립된 배터리를 탑재했는가? 3.28.3 d |
□ |
6 |
배의 좌우현에 각각 볼트가 관통하거나 혹은 데크에 영구히 심어진 튼튼한 쇠장식에 의한 잭스테이는 부착되어 있는가? 4.04.1 |
□ |
7 |
충분히 고정되고 크루가 클립해서 데크위에서 행동하기 쉬운 라이프라인이 있는가? 4.04.2 |
□ |
8 |
적절히 배치되고 고정되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소화기가 2개 이상 있는가? 4.05.1 |
□ |
9 |
응급구급킷을 가지고 있는가? 4.08 |
□ |
10 |
에어혼을 가지고 있는가? 4.09 |
□ |
11 |
레이더 리프렉터는 탑재하고 있는가? 4.10 |
□ |
12 |
공구와 예비 부품을 탑재하고 스탠딩리깅을 해체할 방법(와이어컷터)은 있는가? 4.16 |
□ |
13 |
부력이 있는 모든 물품에 선명이 쓰여져 있는가? 4.17 |
□ |
14 |
자기 점멸등이 부착된 Iifesling을 탑재했는가? 4.22.1 a |
□ |
15 |
선박용 발사식 적색 조명탄 2개를 탑재했는가? 4.23.1 |
□ |
16 |
선박용 적색 핸드 플레어(홍염) 2개를 탑재했는가? 4.23.1 |
□ |
17 |
선박용 오렌지색 연막 2개를 탑재했는가? 4.23.1 |
□ |
18 |
방수후레시와 예비전구 및 예비배터리는 있는가? 4.23.2 a |
□ |
19 |
하네스와 함께 사용가능한 반사재와 호각이 부착된 구명동의는 승정원 수 만큼 있는가? 5.01 |
□ |
20 |
양 끝에 스냅 훅이 붙은 2m 이하의 안전 라인과 하네스는 승정원 수 만큼 있는가? 5.02 |
□ |
21 |
선원 전체가 필요한만큼 Liferaft가 있는가? 추가 안전 사항 |
□ |
2013년 월 일, 선 명: 선주명: (서명)
첫댓글 가고 싶은데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ㅎㅎㅎㅎ
시간지나면 이런 멋진 대회도 나갈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