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트는trpx X-LINE입니다.클럽 길이는 45.2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X, 샤프트 무게는 67g, 토크는 3.4, 킥 포인트는 안상태 클럽 총 무게는 315g입니다.
처음 만난 trpx하는 드라이버입니다.나는이 메이커의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아직도 모르는 기업이 많이 있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친숙한 메이커의 클럽도 좋아하지만 처음 만난 메이커의 클럽은 어떤 것일까?생각 두근 두근합니다.
trpx이므로 그대로 "티 아르 피 엑스"라고 읽는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어린 시절, 공룡이 좋아했던 나는 "트리케라톱스 '라는 이름을 연상했습니다.그러나 그런 일은 없을 것이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투를 보면 "X"문자가 3 개있었습니다.X가 세 · · ·.즉 트리플 엑스에 트리플 엑스는 읽기 것일까 · · ·.라고 생각했습니다.상당히 뛰어난 것을 나타낼 예로 "AAA (트리플 에이) '가 있는데,'XXX (트리플 엑스 '이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X (엑스트라)"가 3 개라고하는 것일까 ? 생각했습니다.
매우 근사 얼굴을하고 있습니다.이 얼굴을 보자 마자, 이것은 JBEAM 얼굴 이구나 · · ·. 생각했습니다.이 유일한 둥근 얼굴과 긴장된 느낌 "해제 얼굴 '는'JBEAM 자체 '입니다.JBEAM 드라이버는 매력적인 물건이 많고, 내가 애용하고있는 드라이버는 JBEAM 제이므로 매우 민감하게되어 있습니다.좋은 추억을 많이 탓인지, 이러한 얼굴을 본 것만으로, 몹시 나는 것 같다 · · ·. 생각 버립니다.아직두고도 없는데, 탄도도 이미지 수 있습니다.나는 아직 JBEAM 클럽을 만나 일이 얕은입니다 만, 완전히 내 안에 침투 해 있다고 생각합니다."좋은 클럽"건설 업체들은 많이 있지만, "뇌를 흔드는 클럽"건설 업체는 많지 않습니다.JBEAM에는 언제나 흔들어 받고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구두창을 살펴 보면 "Supervised by jGE"라고 적혀있었습니다.역시 JBEAM 드라이버구나 · · ·. 생각했습니다.상당히 잠재력 있는 헤드하다는 것을 강하게 전해져 왔습니다.
페이스면의 디자인이 지난해 시타 한 'FX BM-435R'에 비슷합니다.BM-435R을 기반으로 개발 된 헤드 인 것입니까?BM- 435R은 좋은 추억이 있기 때문에, 자연과 기대치가 높아지고했습니다.
이 크로스 마크가 매우 멋집니다.이것이 브랜드 마크 한 것입니까?다른 메이커에는 좀처럼 볼 수없는 좋은 개성이다 생각합니다.그러고 보니 trpx의 't 문자'도 크로스 같은 문자가 있습니다.지금은 시선을 돌림 한 것만으로는 어느 메이커의 클럽인지 알기 힘든 것도 많아졌습니다 만, 한번보고 라고 어느 메이커의 클럽인지를 파악하면 호감도도 높아집니다.성능과 필링뿐만 아니라 '개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힐 곳에는 "MAXIMIZE THE POTENTIAL OF ALL GOLFERS"라는 문자가 적혀 있었습니다.즉, "모든 골퍼의 잠재력을 확대한다 '는 것으로 좋은 것일까 요?만명 전용 클럽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 합니다만, 이렇게 단언 할만한 메이커 측의 자신이 있기 때문에 같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사실 JBEAM 헤드가 고성능 것은 나 자신이 체감하고 있습니다.CRZ435은 지금도 나의 에이스 드라이버로 맹활약 해주고 있습니다.꽤 거리가 벌 때문에 두 번째에있는 클럽이 매우 작아졌습니다.
그리고이 드라이버의 샤프트구나 · · ·. 생각했습니다.샤프트 끝 부근에는 "X-LINE CONCEPT"라고 적혀있었습니다.이 샤프트 이외에도 다양한 샤프트가 라인업되어있는 것입니까?헤드뿐만 아니라 샤프트도 매우 정교한 디자인이되어 있습니다.이러한 중후 감이있는 만들기 사랑.골프 클럽은 성능이 중요 같은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만, 디자인도 매우 중요합니다.우선 눈으로 즐겁게 좋겠다 · · ·.와 항상 생각합니다.다른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클럽을 가진다고 안심 · · ·.라는 분도 있다고 생각하고, 반대로 너무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은 클럽을 사용하고 · · ·.라는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나도이라면 후자 쪽 인지도 모릅니다.지난 몇 년 땅 클럽 메이커의 굉장함에 접해에서 그런 생각이 강해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비중이 3 개 배치되어 있고, 역시 JBEAM 헤드구나 · · ·. 알았는데 .내 드라이버는 육각 렌치로 간단하게 교환 할 수있는 타입입니다 만,이 가중치는 전용 공구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다양한 무게의 웨이트가 준비되어있는 것입니까?딥 계의 드라이버가있는, '주먹 감 (주먹 관) "이라고하여"덩어리 감 (덩어리 관)'가 느껴졌습니다.샤로 계의 헤드도 지금은 매우 씩씩한 것이 많아졌습니다 만, 역시 "파워를 응축" 시켜 나가는 이미지를 가지기 쉬운는 이러한 딥 계의 헤드입니다.샤로 계는 관용이있는 분, 힘이 분산 이미지가 있습니다 만, 딥 계는 관용이별로 느껴지지 않지만 힘을 집중시켜 갈 수있을 것 느낄 수 있습니다.이 드라이버는 매우 좋은 분위기가있었습니다."힘찬 느낌"을 느낄 수있는 클럽은 매우 매력을 느낍니다.
목의 길이는 약간 짧은에도 보입니다 만, JBEAM은 원래 짧은이 많은 듯하게 생각하고, 지금은 다른 메이커도 그다지 길지 않기 때문에, 보통 일까? 생각했습니다.강력 함과 동시에 아름다움도 느껴졌 했다.여기에 "동기 파워 '가 점점 올라갑니다.
딥 계의 헤드가 있지만, 어느 쪽인가하면 "세미 딥 백 '라고해도 좋을까요?이러한 형상도 이제는 많아 것처럼 생각합니다.두드리고 쉬움을 추구 가면서도 어느 정도 방향성을 유지해 나가기에는이 정도가 딱 좋은 밸런스 인지도 모릅니다.
표정을 보면, 지금의 드라이버 중 꽤 제대로하고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대기업 유명 메이커의 드라이버는 조금 다른 느낌을 가졌습니다.아주 하드 지나면 샤프트라고 생각했다 만, 늦지 않게 단단히 따라와줍니다.타이밍도 잡기 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지금까지 여러 번 시타하고있다 "미친 CB-50"와 비슷한 느낌의 샤프트 일까? 생각했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독특한 둥글 림을 띤 얼굴로 "익숙한 느낌"이있었습니다.평소대로 편안하게 꾸밀 수있었습니다.약간 낮은 탄도로 강력하게 성장이있는 타구를 이미지 수 밑에.페이스면이 보이지 불과한 것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페이스 앵글이 쓰고있는 것은 매우 서투 릅니다 만, 페이스면이 보이지 너무 그야말로 게양지나 느껴지는 드라이버도 짓기 어렵게 느껴 서투 릅니다.어떻게 든 조작하여 게양 초과하지 않도록하자 · · ·.라는 의식이 작동하게됩니다.게양 너무 탄도가 좋다는 것을 지금까지 몇번이나 경험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 있습니다.그런 점에서이 드라이버는 좋은 인상을 가졌습니다.기분 좋게 거절 해 뽑아 간다 · · · 그렇다고하는만큼 집중할 수있었습니다.내 드라이버에 의지 해 있기 때문일까요?이러한 한 자세 감을 가진 드라이버는 "비행"이라는 것을 지금까지의 경험에서 알 수 있습니다.오늘은 귀중한 체험을하는 날 이구나 · · ·. 생각했습니다.시타 클럽 여기까지 전압을 올려주는 것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좋은 이미지가 짙게 머릿속을 뛰어 다녔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감"는 매우 좋습니다.어느 쪽 일까하고 말하면, 명확하게 한 느낌입니다 만, 딱딱하지 않고 제대로 받아 수있었습니다.너무 딱딱 타감이라고 어디 선가 놓쳐 가고 싶어지는 것도 있는데이 드라이버의 타감이라고 단단히 양손으로 받아 수있었습니다.충격을 제대로 느낄 수있었습니다."치고 대응"있는 드라이버구나 · · ·. 생각했습니다.
"소리"도 상쾌 감이있어, 듣고 반응이있는, 좋은 소리입니다.더 높은 금속 음을 예상하고있었습니다 만, 실제는 그렇지도 않았습니다.한 구째에서 좋은 영향을 맞이할 수있었습니다.
"구의 오르기 쉬움 '이라는 점에서 지금의 일반적인 드라이버와 비교해도 꽤 힘든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칠 전부터 예상했던대로 "고탄 계 '가 없습니다.오히려 뚜렷한 라이너 계에서 날아갑니다 .장착 된 샤프트도 탄도가 너무 높아 않고, 제대로 억누르고 갈 수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기분 좋게 두드려 갈 수있는 드라이버입니다.게양 불과하기 때문에 가감을하지 않아도 좋은 곳에 매력을 느낍니다 ."오르기 쉬움"을 우선하여 건축 된 드라이버가 아닌 것을 분명히하고 있습니다 만, 극단적으로 느낄만큼 터프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두드려 가면, 상당히 높은 탄도도 나오기 쉬운 느낌 밑에.지금 내 드라이버와 치기 비해 같은 · · ·. 생각했습니다.
"안정성"이라고하는 점에서는, 지금의 드라이버 중에서도 너무 관대 한 느낌은하지 않고, 오히려 "정직"이라고 생각합니다.스윙이 그대로 공이 오는 코스에 나타납니다."높은 직진성"을 드라이버에 요구하시는 분이나, 약간의 미스 히트 놓친주는 관용을 요구하시는 분에게는 적합 힘든 곳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외형대로의 딥 계 헤드가 갖는 어느 정도의 어려움은 있을지도 모릅니다.그러나 아주 엄격합니까?라고하면 그렇지도 않습니다하고 기분 "투 집합"으로 쳤을 때 공 가 매우 좋은 느낌이었습니다.이러한 곳도 내 드라이버와 유사 말아라 · · ·. 생각했습니다.
"비거리 성능 '이라는 점에서 매우 뛰어납니다.예상했던대로, 잠재력 높은 드라이버입니다.특히 헤드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만, 장착 된 샤프트도 상당한 고성능입니다.단지, 역시 "누구나"혹은 "폭 넓은 층에 받아 들여지 '라는 인상은 전혀 없습니다 줘 했다.클럽이 플레이어에게 요구하는 것도 있다고 생각하고, 플레이어 자신의 취향도 크게 나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분명히 타자로 맞기 쉬운 드라이버입니다."두드려 가야"드라이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폭 넓은 층에 대응하고있다 · · ·.가 아니다이고, 성격 적으로 뾰족한 부분이 보여집니다.그러나 날카 로워지고 있기 때문 좋다 · · ·. 것도 말할 수 아닐까? 라고 생각했습니다.이 날카로 워진 부분 이야말로 견딜 수없는 매력과 묘미가있는 것은 아닐까요?평균적인 클럽에서는 좋은 느낌으로 균형 잡혀 있지만, 뭔가 이렇게 강렬한 매력과 개성이 결여 · · ·. 것에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폭 넓은 층에 "60 점 이상"의 성적을 올리는하지만, 좀처럼 "90 점 이상"에는 도달하지 않는다 · · ·.라고 할 클럽은 많이있는 것은 없을까요?"전부 아니면 아무것도"라는 말을이 드라이버를 시타하고 있으면 생각해 냈습니다.사람이 꽤 맛이 나뉜다 고 생각 합니다만,이 드라이버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견딜 수없는 묘미가 느껴지는 것은 아닐까요?내 드라이버와 유형이 비슷한 탓인지, 나는이 드라이버가 매우 매력적으로 생각했습니다.
"환경"이라는 점에서도 좋은 인상을 가졌습니다.좌우로 구부린다 것도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오히려 민감하게 반응 해줍니다.대표적인를 전하기 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역시 "CB-50"와 이미지가 비슷 말아라 · · ·. 생각했습니다.어느 정도 자신 에서 잡아 나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슬라이스로 고민하고 계시는 분은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조작성보다 안정성을 우선하고 싶은 분에도 적합 힘들지도 모릅니다 응.자동 유형 이라기보다는, 매뉴얼 인상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공을 쳐 갈 수 있었으므로, 지루하지 않고 일구 일구가 매우 즐겁고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마음의 들어가는 방법도 평소보다 더 강했던 것 같습니다.trpx라는 클럽은 처음 이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친근감을 느끼면서 시타를하고있었습니다.
JBEAM 헤드이며, 장착 되는 샤프트도 꽤 고성능 느낌이들므로, 일단 (라고하여 조심 조심) 가격을 물어 보았습니다 만, 역시 꽤 비싼 드라이버이었습니다.필링이나 성능 등에는 매우 친숙한 인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만, 가격 적으로는 조금 높은 장애물을 느끼기도했습니다.하지만 비용이 낮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영원하게 유용 해 갈 수 있다면, 오히려 저렴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유용 해 해도 질리지 않는 만의 매력을이 드라이버는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클럽을 빨리 교체하는 것인가?아니면 다소 비싸더라도 그것을 계속 사용해 계속해 갈 것인가?것은 플레이어의 생각 등에도 따라 생각 합니다만, 나는 후자의 유형 일까? 생각합니다.실제로 지금 애용하고있는 드라이버도 꽤 비싼 구입 한 후에는 내 용돈이 큰일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지금 와서는 구입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소중히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매우 의지가되는 친구입니다.
는해도, 최근 드라이버 (특히 해외 메이커) 가격이 싸도 꽤 고성능의 것이 많아졌습니다.가격이 반드시 비거리와 방향성에 직결 없다라는 것을, 나는 강하게 실감하고 있습니다.그만큼 연구가 진행되어오고있다 것이라고 생각하고, 팔리기 때문 또한 새로운 연구를하고 그것도 인기가 · · ·.와 같이 "긍정적 인 나선형"에 들어가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우리 골퍼는 매우 큰 혜택을받을 수있게되었습니다.단지 엄격하게 측정 해 보면, 상당히 "제품 오차 '도 볼 수 있으며, 그것도 어쩔 수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그런 세세한 것은별로 신경 하지 · · ·.라는 분도 생각합니다.
100 년 후, 200 년 후 골프 클럽이 어떻게되어 있는지, 내게는 전혀 상상이되지 않습니다.지금보다 더 발전하고있다 생각 싶습니다만, 반대로 '자원 부족'등이되고, 지금과 같은 고성능 · 고품질은 없을지도 모릅니다.100 년 후 · 200 년 후를 치는 사람은 과거를 되돌아보고, 우리 21 세기의 골퍼는 대단히 호화스러운 클럽을 사용 있었구나 · · ·. 싶을지도 모릅니다.반대로 "신소재"가 개발되고, 지금보다 더 비거리와 방향성이 올라 있을지도 모릅니다.그 때가되어 보지 않으면 알지 않습니다 만, 적어도 지금은 "매우 풍부하다 시대 '인 것은 틀림 없다고 생각합니다.다른 메이커의 클럽에서도 그렇습니다 만,이 trpx 라는 드라이버를 시타 해보고, 특히 이렇게 느꼈습니다.
지금은 땅 클럽이라는 같은 메이커에서도, 대기업 유명 메이커처럼 적극적으로 시타회 등이 개최되게되었습니다.유명 메이커의 클럽은 손으로 할 수 있지만, 좀처럼 항공기 클럽을 손에 기회가 없다 · · ·. 생각하시는 분은 많이 계시 리라 생각합니다.나는 우연히 운 좋게 시타 할 수도 있습니다 만, 그래도 아직도 모르는 기업이 많이있다라고,이 trpx 같은 클럽을 만나면 강하게 느낍니다.아직도 공부 부족하고, 더 많은 메이커의 클럽에 만나고 싶은 생각합니다.그래서, 많은 제조 업체 가 더 시타회를 적극적으로 개최 해 주면 좋겠다 · · ·. 생각합니다.좋은 클럽은 가능한 한 많은 분에게 사용해 주셨으면합니다.
프로가 사용하고있는 · · ·. 라든지 인기있는 · · ·.라는 클럽도 좋지만, 우선 "실제로 쳐보고에서"아니면 모르는 것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드라이버는 매우 드물고 희소 가치가 높은 느낌도 듭니다만 지금까지 JBEAM 및 CRAZY 클럽으로 오신 분들은 매우 친절을 느낄 수있는 것이 아닐까요?곧 익숙해 질 수있었습니다.
오늘은 연습장에 웨지 만 가져와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또한이 드라이버를 시타가되면 내 드라이버와 치기 비해 같은 · · ·. 생각했습니다.매년 많은 드라이버를 시타 해 있습니다 만, 내 드라이버와 치기 비해 싶다 · · ·.라고 생각 드라이버는 "소수"입니다.이 드라이버는 "소수"에 들어 있습니다.들어가 있지 않은 다른 드라이버가 좋지 않다 · · ·.하는 것이 아니라 어디 까지나 "유형이 다르다"는 것입니다.최근 드라이버는 매우 고성능 친근한 물건이 많아졌습니다 만, 여기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을 느꼈다 드라이버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오늘 왜 내 드라이버를 가져와 않았 겠지 · · ·. 생각했습니다.
웨지를 시타 할 때는 언제나 이상으로 즐기고있는 수 많은 드라이버는 웨지 정도는 아니다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물론, 드라이버를 시타도 무척 즐겁 습니다만, 나는 아이언이나 웨지 쪽이 좋아해서, 공 수와 보내는 시간도 많아집니다.그러나 오늘은이 드라이버 계속 즐기고있었습니다.그만 시간을 잊지 박아 버렸습니다.비거리 성능의 높이와 조작성의 장점이 강하게 느껴졌으며, 필링도 아주 좋은 인상이 남아있었습니다.또한 몇 번이라도 시타하고 싶다 · · ·.라고 생각했습니다 더해, 이런 좋은 클럽을 나만이 즐기는 미안 · · ·. 생각했습니다.좀처럼 만날 기회가없는 클럽지도 모릅니다 만, 가능한 한 많은 분에게 사용해 주셨으면하고 생각했고 이 기업이 일본 전국에서 시타회를 개최하여 줄 것을 강력히 희망합니다.내일, 조속히 동료들에게이 드라이버를 소개하려고 생각했습니다.가벼운 단계에서 연습장을 뒤로 할 수 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