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만들기] 각 혈액형별 애인 만들기
AB형 성격
냉정하지만 분위기에 약한 여자:이성적인 면과 감성적인 면이 고루 발달한 형이다 냉정한 이성을 갖고 있으며 판단이 신중하지만 분위기에 따라 변신하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다 자기한테 이익이 있어야만 행동하고 절대 손해를 안 보려고 하는 이기적인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술만 먹으면 금새 자신의 본심을 들어내는 외강 내유형이기 때문에 술자리를 가져 보는 것도 좋다. 강한 남성에겐 약하고 약한 남성에겐 강하게 대하는 특성이 있으므로 정석에 의한 공략보다는 상황에 따라 빠르게 적응해야 사로잡을 수 있는 여성이다.
좋아하는 남자 - 차갑지만 자상한 남자
이정재 나 차인표 등과 같이 냉정하면서도 인간미를 지닌 남자를 좋아한다. 보통 같은 성격을 지닌 AB형이나 O형 남자에게 끌리지만 결혼은 내성적인 성격의 A형과 할 확률이 높다. 따라서 처음에는 이성적인 면과 감성적인 면을 고루 보여주며 때로 무모할 정도로 저돌적으로 달려들다가 차츰 가정적이고 자상한 면을 보여준다면 결혼으로의 골인은 따 놓은 당상이다.
AB형을 유혹하기 위한 이미지 변신 - 매일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의상 - 일정한 형식 없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적절하게 매치시켜 입는다. 특정 스타일 고집하기보다는 다양한 변신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헤어 - 변신의 폭을 넓히도록 하자. 어느 때는 이태리의 마피아 같은 올백 헤어에서부터 전혀 손대지 않은 터프한 느낌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본다.
O형 성격 - 집념이 강하고 도전적인 여자
쾌활하고 도전적이며 집념이 강한 여성으로 빨리 사랑의 감정에 몰입하지만 빨리 식기도 한다. 끈기가 부족한 성격이므로 오래 끌면 실패할 확률이 놓다. 속전속결로 대시해야 성공할 수 있는 형이다. O형의 여자는 강인하거나 소심하거나 둘 중 하나에 속한다. 고집이 강하지만 무모한 고집은 부리지 않는다. 사귀는 남자와 헤어져도 스스로 잘 헤쳐 나가는 형으로 분위기에 상관없이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한다. 신은경이나 하희라의 이미지를 가진 여성을 생각하면 된다.
좋아하는 남자 - 연애는 카사노바형과 결혼은 가정적인 남자와
O형 여자는 A형과 같은 가정적인 남자나 B형처럼 카사노바의 기질이 있는 남자를 좋아하는데 역시 결혼할 때는 카사노바 기질로, 사귈 때는 따뜻한 면을 보여준다면 성공할 것이다. 최수종, 박상원의 이미지를 지닌 편한 남자를 좋아한다. 덤벙대는 스타일이므로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는 것도 이 혈액형에게 큰 비중을 차지하니 잊지 않도록 한다. 특히 O형 여자와 사귀기 위해서는 아는 것이 많아야 한다. 음악, 스포츠, 정치, 경제, 의상, 맛있는 음식점, 드라이브 코스 등에 대해 다양한 상식을 갖추면 데이트가 더욱 재미있을 것이다.
O형을 유혹하기 위한 이미지 변신 - 수수하고 푸근한 모습을 보여준다
의상 - 세미 정장 스타일로 입고 넥타이, 가방 등 한 군데만 포인트를 준다.
소품 - 악세사리를 전혀 하지 않은 수수한 모습을 보여준다. 덤벙대는 그녀를 위해 손수건 정도는 꼭 챙기도록.
헤어 - O형 여자들은 짧은 머리스타일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B형 성격 -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귀여운 여자
싫증을 잘 내고 늘 새로운 나날을 꿈꾸는 여자들이다. 움직임이 많은 스타일로 그때 그때의 생각에 따라 자신의 행동을 결정한다. 한꺼번에 여러 가지를 하려는 욕심을 보이기도 하는데 가령 스키장엘 가더라도 스키타는 데만 몰두하는 것이 아니라 디스코 장에도 가야하고, 노래방도 가야하고 눈썰매장까지 기웃거리기도 한다. 항상 재미있고 새로운 삶을 추구하기 때문에 잘 맞춰 주면 금새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재미없다고 생각하면 주저 않고 휙 돌아서 버리다. 곰 같은 아내가 아닌 여우 같은 아내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다. 공주병에 걸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 형이다. 이들은 약간 유아적인 면도 있어 혼자 있는 것을 싫어한다. 한 남자와 사귀다가 싫증이나 이별을 선언할 때쯤이면 새로운 남자 친구를 만들어 놓은 경우가 많다. B형 여자에게는 만나지 않더라도 수시로 전화를 걸어 자신이 주목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계속 주지시키는 것이 좋다.
좋하하는 남자 - 저돌적인 터프가이에게 호감
B형은 결혼 따로, 연애 따로 주의자다. 결혼 상대자로는 이상적인 면과 감상적인 면을 고루 갖춘 AB형이나 보수적 성향의 A형 남자를 원하지만 연애할 때는 같은 성격을 지닌 B형이나 돌발적인 스타일인 O형에게 더 끌린다. 최민수나 정우성 같은 터프 가이를 좋아하는 스타들이다.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데이트할 때는 한 장소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는 드라이브나 산책 등을 하면 좋다.
B형 여자를 유혹하기 위한 이미지 변신 - 정장보다는 캐주얼이 좋다
의상 - 형식이 없는 자유로운 스타일로 검정과 흰색, 회색, 네이비 블루 계통의 옷을 입는다.
소품 - 디자인이 독특한 안경과 목걸이를 한다. 워커 등 캐주얼한 구두를 신는다.
헤어 - 아주 짧거나 긴 듯한 단발형이 좋다. 송병준, 최민수 스타일을 생각하면 된다.
♠A형의 애인만들기
A형 성격 - 혼자있는 것을 좋아하는 내성적인 여자
A형 여자는 보수적인 성격이 강하고 가정적이며 내성적이다. 변화가 없이 늘 같은 페이스를 유지하며 어떤 일을 시작하면 중도에 포기함이 없이 끝까지 묵묵히 해내는 성격이다. 때때로 변화를 갈구하지만 금새 제자리로 돌아온다. 짧은 미니 스커트를 사겠다는 마음을 먹고 백화점을 몇 바퀴씩 돌아도 결국 그녀의 손에 들려져 있는 것은 평범한 스커트다. 탤런트 채시라나 유호정의 이미지를 가진 여자들이다.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보다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주는 형으로 조용하면서도 무드 있는 분위기를 좋아한다.
좋아하는 남자 - 유머러스한 남자를 좋아한다
A형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은 자신의 성격과 반대의 성격을 지닌, 모든 일을 확실히 처리하는 남자를 원한다. 탤런트 배용준이나 손창민과 같은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의 남자를 좋아한다. A형 여자들은 남자를 사귀는 데 있어 상대방에 얽매이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이들에게는 전화를 자주 걸지 않는 것이 좋다. 남자의 전화 한 통화면 아무리 중요한약속이라도 쉽게 포기하는 경우가 많아 여자 친구들로부터 원성을 듣기도 한다.
A형 여자를 유혹하기 위한 이미지 변신 - 깔끔한 인상을 주도록 노력한다
의상 - 세미 정장으로 청바지를 입더라도 재킷을 매치 하는 것이 좋다. 청색과 연핑크, 갈색과 베이지 등 동색 계열로 매치 해서 입는다.
소품 - 목걸이, 팔찌 등은 거부감을 일으키기 쉬우니 피하도록 한다. 구두는 광택이 없는 소재가 좋다.
헤어 - 앞머리를 내려뜨리기보다는 깔끔하게 뒤나 옆으로 넘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