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S 뉴스를 위해 작성된 이야기 및 허가와 함께 사용
전 NASA 우주비행사이자 악시옴 부사장인 마이클 로페즈-알레그레리아는 사령관으로서 Ax-1 임무를 수행합니다. 그는 캐나다 투자자이자 자선 사업가인 마크 페이티( Mark Pathy)와 미국의 기업가이자 비영리 활동가인 래리 코너(Larry Connor)와 함께 이스라엘의 투자자이자 자선 사업가인 에이탄 스티브(Eytan Stibbe)와 함께 할 것입니다. 크레딧: 액시옴 스페이스
전 NASA 우주 비행사가 이끄는 4 인 승무원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 비행을 위한 스페이스 엑스 승무원 드래곤 캡슐을 타고 내년 초 폭발 할 계획이다, 우주 역사에서 궤도에 최초의 순전히 상업, 비정부 비행, 관계자는 화요일 말했다.
베테랑 우주비행사 마이클 로페즈-알레그리아는 현재 휴스턴에 본사를 둔 악시옴 스페이스(Axiom Space)의 부사장으로, 미국의 기업가이자 경주용 자동차 운전사이자 숙련된 제트 조종사인 래리 코너(Larry Connor)와 함께 부조종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Ax-1 임무에 탑승: 캐나다 투자자이자 자선 사업가인 마크 페이시와 에이탄 스티브, 이스라엘 투자자이자 전 F-16 전투기 조종사.
로페즈-알레그리아는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우리의 준비와 전문성면에서 기준을 높게 설정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 명의 민간 우주비행사는 모두 엄청난 양의 과학 및 봉사 활동을 포함하는 비행 프로그램에 매우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책을 읽고 창 밖으로 보고 거기에 가지 않을거야, 그것은 정말 그들에게 바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 에 대비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에 대한 그들의 헌신수준에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네 사람은 1 월 초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스페이스 엑스 패드 39A에서 발사 할 계획, 우주 정거장에 도킹과 바다 스플래시 다운에 반환하기 전에 실험실에 타고 약 8 일을 지출.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패드 39A에 승무원 드래곤 캡슐의 파일 사진. 신용: 스페이스 엑스
이 비행은 NASA와 그 역 파트너의 공식 승인에 달려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들은 필요한 계약과 승인을 마무리하기 위해 우주 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민간 시민들은 여러 번 우주로 비행했지만, 그들은 모두 전문 우주 비행사에 의해 지휘되고 승무원 정부가 후원하는 임무의 일환으로 발사되었다. 다가오는 스페이스 엑스 / 악시옴 발사는 최초의 비정부 후원 또는 관리 궤도 우주 비행을 표시합니다.
NASA 우주등 4개와 우주유영 10구의 베테랑 로페즈-알레그리아(López-Alegría)는 "이것은 환상적인 기회이며, 내가 NASA를 떠날 때 기대했던 것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2012년 에이전시를 떠난 후 상업 우주비행 연맹 회장으로 2년간 재직했으며 2017년에는 액시옴 스페이스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참여얻을 ... 모든 상업용 인간 우주비행이 올 수 있도록 획기적인 바 셋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저는 매우 운이 좋은 위치에 있으며 이곳에 오게 될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NASA와 상업 파트너십을 통해 고도로 자동화 된 승무원 드래곤 캡슐을 개발하여 미국과 파트너 기관 우주 비행사를위한 우주 정거장을 왕복하는 운송을 제공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여름 승무원 드래곤 캡슐의 시험 비행에서 역에 두 명의 NASA 우주 비행사를 발사하고 우주선의 첫 번째 작전 비행에 지난 10 월 실험실에 네 명의 우주 비행사를 보냈습니다. 다음 NASA 승무원 드래곤 비행은 4 월 20 일 경에 발사대상이됩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비정부 고객에게 승무원 드래곤 항공편을 제공하기 위해 처음부터 계획하고 NASA는 우주 정거장에 상업 방문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안전 및 교육 요구 사항, 가격 및 절차를 개발했다.
로페즈-알레그리아(López-Alegría)는 "NASA는 한동안 이러한 민간 우주비행사 임무를 고민해 왔으며 ISS 시스템에 강의계획을 세웠으며, 이를 완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철저하고 싶기 때문에 약간의 추가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승무원 드래곤 훈련에 관해서는, 캘리포니아 로켓 빌더는 신속하게 비행 승무원을 준비 경험을 얻고있다, 그는 말했다, "바라건대, 우리는 우리가 거기에 도착 할 때까지 여러 NASA 승무원을 통해 갔다의 몇 가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우리가 그렇게 할 때까지 꽤 잘 매핑 될 것입니다."
훈련을 완료하는 데 약 4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용에 관해서는, 우주 기관은 민간 부문 방문에 대한 정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승객 당 1 박 거의 $ 35,000을 부과 할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 6 월 발표했다. 이 수치는 생활 지원 및 역 화장실 사용을 위해 승객 당 하루 $11,250, 음식, 공기, 운동 장비 및 기타 승무원 용품의 사용에 대해 하루에 $22,500가 포함됩니다.
NASA는 또한 상업 승무원을 방문하는 것을 지원하는 데 전념 전문 우주 비행사 시간의 매 시간마다 약 $ 17,500을 부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확히 거래 요금은 아니지만 승객 당 5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승무원 드래곤(Crew Dragon)의 좌석 가격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재무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비교를 위해, NASA는 지난 가을 Soyuz 우주선에 탑승한 우주비행사 케이트 루빈스의 좌석에 대해 러시아 우주기관 로스코스모스에게 약 9천만 달러를 지불했다. 그것은 우주 정거장과 러시아에서 광범위한 훈련을 왕복하는 교통을 다루었습니다.
로페즈-알레그리아는 "어딘가에서 시작해야 하고, 매우 비싸다"고 말했다. "하지만 저는 1920년과 30년대에 여러분을 다시 데려다 주셨고, 상업용 비행기를 조종하기 시작한 사람들은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이것은 훌륭하지만, 저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한 세기도 채 지나지 않아 "감히 상업용 비행기를 타는 것이 일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는 말했다. "나는 그것이 같은 타임 라인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곡선의 모양이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어딘가에) 시작해야 하며, 출시 비용을 낮추기 위해 혁신과 경쟁의 힘에 의존해야 합니다."
Axiom Space는 시장 수요 및 실험실을 오가는 다른 우선 순위가 높은 트래픽에 따라 우주 정거장에 연간 두 개의 항공편을 제공 할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상업 운영을 위해 스테이션에 부착 할 수있는 모듈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버지니아에 본사를 둔 스페이스 어드벤처는 Soyuz 우주선에 탑승한 역으로의 상업적 여행을 예약하고 승무원 드래곤과 보잉 스타라이너 캡슐을 타고 항공편을 예약할 계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