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1은 기술이 COVID-19에 맞서 싸우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소비자 기술 회의는 전염병으로 인해 디지털화되어야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기위한 혁신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유행은 우리가 삶의 방식의 변화, 작업을 강제로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의 삶을 뒤집어 심지어 먹고있다. 이번 주 연례 CES 쇼에서 기술 기업들은 마스크, 소독제, 공기 청정기 및 터치리스 기술을 통해 COVID-19에 맞서 싸우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어느 기술도 바이러스와의 전쟁에서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기술이 삶이 변화하는 새로운 표준의 일부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회사 중 하나 인 Alarm.com 은 우리가 만지는 곳에 종종 남기는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의 전파를 줄이기 위해 터치 리스 비디오 초인종 을 만들었습니다 .
Alarm.com은 "우리가 경계를 유지하고 서로를 보호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업 사무실, 소매점 또는 식당에서 손이 많이가는 곳, 교통량이 많은 지역을 소독하기 위해 자외선을 방출 하는 로봇 이 있습니다. 병원 수준의 정확도로 독감과 유사한 증상을 감지하기 위해 신체에 부착하는 센서가 있습니다 . 그리고 마이크가 내장 된 마스크가있어 여전히 전화를 받고 마스크를 쓰고있을 때 쉽게들을 수 있습니다. 그 이름은 적절하게 MaskFone입니다. "MaskFone은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오염으로부터 당신과 당신이 교차하는 모든 사람을 보호하는 일상 필수품입니다."
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 제품은 기술이 현대 생활의 핵심 부분이되는 최신 방식 일뿐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전 세계 국가들은 건강 폐쇄를 제정하고 근로자들에게 재택 근무를 강요했으며 다른 가정의 가족들에게 떨어져있을 것을 요청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지침을 따랐기 때문에 연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화상 회의, 소셜 네트워킹 및 메시징 앱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들은 바이러스에 노출되었을 때 서로에게 경고하기 위해 Apple 및 Google 소프트웨어로 구동 되는 전화를 사용했습니다 . 그리고 정부는 사람들이 질병에 걸리지 않고 언제 발병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많은 기술 회사는 수년간의 개인 정보 보호 및 정치적 스캔들로 인해 명성을 훼손하고 고객 간의 신뢰를 약화 시켰음에도 불구하고이 순간을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기회로보고 있습니다.
역사상 거의 어떤 산업보다 더 많은 힘과 현금으로 무장 한 기술 산업 은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사람들의 삶에서 의미있는 역할을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라고 Apple CEO 인 Tim Cook 은 11 월 회사의 라이브 스트리밍 프레젠테이션 중 하나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2021 년에 애플이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그러나 CES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아직 개발 단계에 있는 경우 가 많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특히 건강 제품은 주장을 뒷받침하는 독립적 인 연구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새로운 제품은 앞으로 무엇이 올지 , 그리고이 위기 동안 삶을 조금 더 편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더 많은 마스크
MaskFone은 일하는 사람들에게 실용성을 제공하지만 건강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다른 마스크 기술도 있습니다.
이러한 마스크 중 하나가 AirPop Active + , 호흡을 추적하고이를 지역 공기질 데이터와 혼합하여 필터를 교체해야하는시기를 식별하는 센서와 함께 제공되는 스마트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제작 회사 인 AirPop은 마스크가 이달에 150 달러에 제공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업체 인 Amazfit 은 10 분 이내에 내장 된 UV 조명으로 필터를 청소한다고 주장하는 투명 소독 마스크를 만들었습니다 .
공중에
기술 회사가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방법은 공기 여과입니다. 예를 들어 Luft Duo는 주변 공기를 정화한다고 주장하는 배터리 구동 식 공기 청정기입니다. 일회용 HEPA 필터와 UV 광선 을 함께 사용하면 됩니다. 자동차 대시 보드를위한 보블 헤드 크기 정도입니다.
또 다른 업체 인 CleanAirZone은 기존 필터가 아닌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바이오 틱스 및 효소"를 사용하는 공기 필터를 구축했습니다. 그것이 실제로 의미있는 일을하는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Airthings 는 이산화탄소 수준, 습도 및 온도를 추적하는 Wave Plus라는 센서를 구축 하여 바이러스를 전파 할 가능성이 얼마나되는지 식별 할 수 있습니다. Wave Plus는 사무실 용으로 제작되었으며 더 작은 Wave Mini는 가정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기술은 자체적으로 방어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환경 보호국은 스스로 COVID-19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CDC와 다른 사람들이 권장하는 다른 모범 사례" 와 함께이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
길을 밝히다
살균제로 UV 광선을 사용하여 제작 된 로봇 및 마스크. 물이 나오는 동안 자외선을 사용하여 물을 소독하는 냉장고 도 있습니다 .
그것이 LG의 InstaView 냉장고 라인의 아이디어입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리를 두 번 두드리면 불이 켜지는 반투명 유리창이 문에 있습니다. 그리고 CES에서 발표 된 새로운 모델은 몇 가지 COVID-19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
자외선 살균제 외에 냉장고에도 마이크와 스피커가 있으므로 "냉장고 문 열어 줘"라고 말하면됩니다. LG는 가격이 얼마인지 밝히지 않았지만 이전 프리미엄 LG 냉장고는 최대 $ 4,000까지 올랐습니다.
터치리스 왕좌
유행성 기술은 이미 우리의 얼굴, 전화, 음식, 공기에 도달했습니다. 욕실에도 나타나기까지 시간 문제였습니다.
예를 들어, Kohler 는 손의 물결에 플러시 되는 화장실을 만들었습니다 . 3 월부터 최대 $ 1,000에 전염병에 맞서 싸우는 제다이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자동 개폐, 리모콘 및 멋진 비데를 포함한 몇 가지 추가 기능이있는 3,100 달러의 화장실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