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남편입학원 원장 이정남입니다.
지난 1년간 원장은 너무 가혹한 사람이었습니다.
늘 수업 시간에 여러분에게 가혹한 독설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비참함을 느끼게 만들었죠?
하지만 지금 이 순간까지 선생님의 진정성을 믿어준 우리 제자들에게 너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수고했습니다.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은 합격 여부에 상관없이 이미 새로운 인생의 틀에 들어섰습니다.
여러분은 충분히 합격할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You deserve it!!!
이제 3일 후면 우리는 첫 시험 고려대 시험을 봅니다. 18일에는 국민대 시험을 봅니다.
그 동안 이정남편입학원에서 매주마다 풀었던 모의고사, 배치고사, 특강이 결실을 맺을 때입니다.
마치 모의고사 보듯이 담대하게 시험을 보기 바랍니다.
몇 가지 약속해야 합니다.
1. 의식적으로 "잘 보겠다. 이번 시험에 잘 못 보면 내 인생은 끝이다. 집중하자!!" 이런 생각은 절대로 하지 맙시다.
2. 그 동안 몸으로, 무의식으로 습득한 여러분을 믿기 바랍니다. 다른 생각이 들면 그냥 심호흡만 크게 합시다.
3. 시험이 끝나고 잘 보든지 못 보든지 시험 결과에 대해서는 절대로 일희일비해서는 안됩니다.
4. 월요일에는 다시 늘 그랬던 것처럼 여일한 마음으로 다시 공부에 돌입합니다.
5. 마지막으로 12월 15일 오전 7시 2013학년도 대비 2012년 1월 수강 신청을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ㅎㅎ
고려대 시험을 보고 정확한 점수를 선생님에게 빨리 보고해 주기 바랍니다.
전공 대비 시간에 대해서 아마도 애매할 것입니다.
이럴 때 "애정남"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점수를 듣고 고려대 전공 대비 시간, 전공 포기 여부를 고민해 봅시다.
그리고 마지막 1차 합격 이 후에 배치 상담과 똑 같은 방식으로 1:1로 2차 고려대 면접 대비를 실시합니다.
꼭 2차 면접 대비를 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길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선생님은 직감합니다.
2012학년도에도 이정남편입학원은 편입 대박의 신화를 이어갈 수 있겠다는 확신을...
첫댓글 안올줄알았던 고려대 시험이 벌써 내일이네요, 그동안 선생님께 배웠던 많은것들을 기억하며 시험보고오겠습니다. 합격!!!
담대하게 시험을 치르고 오겠습니다~~! 아자아자 합격!!! 합격!!! 합격!!!
떨리지 않습니다!!! 평소처럼 아무렇지않게!! 합격!!합격!!합격!!!!!!!!
오늘 수업마지막에 선생님이 1년간 고생 많았다는 말에 괜히 울컥했습니다ㅠ내일 고려대 시험을 앞두고 있지만 그동안 선생님의 가르침을 받았으니 두려울게 없습니다.ㅎㅎ그저 안암동 어느 곳에서 영어텍스트를 읽고 온다고 생각하겠습니다. 여지껏 선생님과 공부했던 것들, 진실했던 제 자신을 믿고 마무리 잘하겠습니다! 그리고 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_^ 아자아자 합격합격합격!!!!!
선생님의 제자인게 행복합니다!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것들 마음에새기고, 최선을 다해 보고 오겠습니다 !!!
내일 시험을 시작으로 마지막 시험을 보는 날까지 학원 자습실에 나와 여일하게 공부하겠습니다. 기분좋은 긴장을 즐기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합격! 합격!! 합격!!!
드디어 준비해온 것들을 풀어놓을 시기가 온것같습니다! 기분좋은 긴장감을 가지고 시험보겠습니다^_^ 매일 선생님께서 보여주신 열정적 강의속에서 다 나올거라 확신하고!! 제 자신을 믿고 최선을 다하고 오겠습니다^_^)/ 합격! 합격! 합격!
선생님 내일은 고대에 가서 모의고사 보고오는 기분이에요 ㅋㅋㅋㅋ신나요!! 고대의 기운을 듬뿍 받아올거에용! 여태껏 선생님과 함께 공부해왔던 시간과 힘들었지만 열심히 공부했던 제 자신을 믿고 자신감을 갖고 보고올게용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선생님! 이번년도 제게 어떻게 하면 새로운 틀을 가질 수 있는지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히 혼나서 슬플 때도 있었지만(^^;) 오늘 말씀하신 것처럼 선생님께서 전하시려는 본질이 무엇인지 알았기에 당연히 괜찮았답니다!ㅎ.ㅎ 내일도 평소처럼 담대한 마음으로 다녀오겠습니다.^─^ 합격!!!합격!!!합격!!!
(앗참! 애매한 것을 정해주시는 남자... 선생님!!! (이 뜻을 얼마 전에서야 알았어요!)버릇없어 보일까봐 쓰지 않으려고 했는데 너무 재미있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이되고 밤이되니까 실감이 좀 나네요! "잘보겠다는 생각을 버리는것" 이게 가장 필요한 것 같아요 저한테는요!ㅠㅠ
이 살짝살짝 기분좋은떨림이 내일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결과가지고 '애정남'선생님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애정남 너무웃겨요..아이디어 짱!)
더많은 이야기는 후기에 쓸수있길 바랍니다! 내일 화이팅할게요 합격!합격!합격!!!!!
김연아가 아무 생각 없이 점프하여 돌듯이 저도 내일 그동안 준비해왔던 제몸이 , 제 잠재의식이 반응 하는대로 담대하게 풀고 오겠습니다. ^^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내일 스타트를 기분 좋게 끊고 올게요 !! 아자아자 화이팅 합격! 합격! 합격!
무한 애정을 주신 이정남 쌤^^
진정한 애정남이세요
감사합니다 !
즐겁게 시험 보고 오겠습니다
분명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것이
많이 나올 것이기에
살짝 기분 좋을 정도만 떨려요
실수 안하고 문제 +보기 끝까지 읽고
침착하게 담대하게 담담하게
시험 치르고 올게요
다녀오겠습니다 ^^*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 기를받아 내일 담대하게 보고오겠습니다. 선생님과 악수를하는데 괜시리 울컥했습니다. 아자아자화이팅 합격!!!합격!!!합격!!!!!
선생님, 오늘 수업이 끝나고 선생님과 악수를 2번이나 ㅎㅎ 나눠서인지 떨리는 마음이 많이 진정이 되었습니다. ^-^*
12월 수업이 진행될 수록 선생님의 진심이 느껴져서... 많이 죄송했고...감사했습니다.
내일은 행운의 연필을 사용할 겁니다. 이 연필로 따뜻한 학원의 기운을 느끼며 시험을 보고 오겠습니다. 합격! 합격! 합격!
자기 전 너무 기분좋고 에너지있는 글을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가 조금씩 변해가서 행복합니다. 내일 재미나게 시험보고 오겠습니다^^
합격!!! 합격!!! 합격!!!
오늘까지 계속 긴장이 되고 소화도 잘되지않고컨디션이 좋지않아 많이걱정햇어요ㅜㅜ
하지만!!오늘 수업시간에 해주셧던 말씀과 '행운의연필'을주시면서 잘갓다오라고해주셧던 것이 제게 큰 힘이 된것같아요^^ 선생님말씀대로 모의고사 하나 보고오겟습니다^-^
합격합격합격!!!!
오늘받은 선생님 기운으로 담대히 보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합격!합격!합격!!
내일은 그 어느때보다 담대하고 흔들리지 않는 마음일 것입니다. 최선을 다할께요.화이팅!!!
고려대에서 합리적인 판단의 끝을 보여주고 오겠습니다.
선생님 지금 시험장 안에서 이 글을 읽었는데 눈물이 날것 같아요 ㅠㅠ
최선을 다해서 결과에 아쉬움이 없도록 시험 치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