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프로리그 2006 올스타전 최종 명단 확정
오는 26일 용산 아이파크몰 상설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스카이 프로리그 2006 올스타전에 참가할 선수들의 명단이 최종 확정됐다.
올스타전에 참가할 선수들은 지난 16일 오후6시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1주일 동안 실시된 인기투표를 통해 선발된 7명과 각 게임단으로부터 추천받은 선수 11명 등 모두 18명으로 구성됐다.
인기투표에서는 SK텔레콤 임요환이 총 3908표를 얻어 최고 인기선수로 뽑혔고 CJ 서지훈, KTF 홍진호 등이 뒤를 이었다. 이 외에도 KTF 박정석, 팬택 이윤열, SK텔레콤 최연성, KTF 강 민 등 유명 프로게이머들이 7위 이내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과시했다.
올스타전은 스카이 프로리그 2006 전기리그의 우승, 준우승팀 감독인 SK텔레콤 주 훈 감독과 MBC게임 하태기 감독이 각각 블루팀과 화이트팀의 사령탑을 맡아 스코어에 관계없이 7세트 경기를 모두 펼치게 된다.
올스타전의 부대행사로 올스타전에 선발된 18명의 선수의 팬사인회가 준비돼 있다. 26일 오후 12시30분부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30분간 열리는 팬 사인회는 유명 프로게이머들이 한자리 모여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또한 3세트와 4세트 사이에는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삼성전자 김가을 감독, SK텔레콤 주 훈 감독, CJ 조규남 감독, 한빛 이재균 감독 등 4명의 감독이 팀플레이를 펼치게 된다.
작년 올스타전의 상금이 불우이웃돕기에 사용됐던 것에 이어 이번 올스타전에 책정된 천3백만원의 상금 역시 MVP 선수와 승리팀 선수 및 감독의 이름으로 전액 수재복구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선수들에게는 기념품으로 특별 제작한 이름이 새겨진 크리스탈 마우스가 증정되며, 팬들 또한 모금함을 통해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에 성금을 기부하여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협회 이재형 경기국장은 "작년에 이어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와 부대행사로 팬들을 찾아 뵙게 되어 기쁘다"며 "최고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벌이는 뜻 깊은 행사에 많은 팬들이 찾아주어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재욱 기자 pocari@esforce.net
◆인기투표 선발 선수
순위=선수명=득표수
1위=임요환(SK텔레콤)=3908
2위=서지훈(CJ)=3332
3위=홍진호(KTF)=3143
4위=박정석(KTF)=3082
5위=이윤열(팬택)=2698
6위=최연성(SK텔레콤)=2313
7위=강 민(KTF)=2231
◆게임단 추천선수
게임단=선수
SK텔레콤=박용욱
MBC게임=박성준
CJ=변형태
KTF=이병민
팬택=심소명
온게임넷=한동욱
한빛=박경락
삼성전자=이창훈
르까프=이제동
e네이처=서기수
STX SouL=서지수
◆인기투표 선발 감독
순위=감독명=득표수
1위=김가을(삼성전자)=722
2위=주 훈(SK텔레콤)=530
3위=조규남(CJ)=499
4위=이재균(한빛)=119
첫댓글 우왓 박용욱이닷!!
처음보는 선수들은 거의 없는것 같네요^^
서지수 선수 나오셧네 ;크크 기대되네여..
휴우
강민,이병민,홍진호,박정석 제일 많은 선수가 출전하는 KTF 매직엔스! 역시 최강의 선수들을 보유한 구단입니다! 김가을감독,서지수 선수, 그리고 구단에 추천으로 나온 이제동 선수 정말 기대 해볼만한 이번 올스타전입니다.
강민화잇팅이요 ㅋㅋ ㅋㅋ 김가을 감독님 1위
케이티 에프가 제일 많네
조지명식때, 모선수가, 김가을감독 추천하더니, 1위 먹었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