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8일(금) 오후 3시, 영종국제도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교육부 차관과 함께하는, 영종지역 우리 아이들을 위한, 교육공청회」 을 개최합니다.
28일 개최될 공청회는 영종국제도시 학부모들에게 정부의 교육정책 방향과 인천시 교육청·중구청·경제자유구역청 차원에서 추진 중인 교육정책을 소개하는 한편, 영종국제도시의 교육 인프라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장상윤 교육부 차관, 김환식 인천광역시 교육청 부교육감, 김정헌 중구청장 등 영종지역의 교육 현안에 대한 권한과 책임을 가진 인사들이 직접 참석할 예정입니다.
- 각 기관별 주요 교육현안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현장에서 접수된 의견들은 영종국제도시 교육정책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국회의원 등원 이후 하늘 1중, 하늘 5고, 하늘 1·4초 설립을 확정 짓고, 여러 교육 관련 법안 발의와 노후 책걸상 교체 등 다양한 사업들을 해왔지만, 아직도 부족한 교육인프라 해결과 주민들이 원하는 교육정책을 반영하고자, 학부모님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 이날 공청회는 지난 3년 간 설립이 확정된 영종 내 4개교의 현황, 늘봄학교(용유초·삼목초) 시범사업 선정, 국제학교 유치 등 교육 주요 현안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현장에서 학부모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참석하실 분은, 저희 의원실 메일,
jyb116@naver.com
에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