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말 (2013. 4. 13 - 14) 이틀간에 걸쳐서 전국의 수리셈 선생님들께서 수안보 파크호텔에 모여 열띤 경진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제주, 부산, 경주, 대구, 울산, 광주, 전주, 대전, 인천, 경기, 서울 등 전국에서 150여명의 선생님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총 9명의 발표자께서 공개수업 idea를 쏟아 내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열기는 뜨거웠고, 이어지는 바베큐 파티로 단합의 시간을 가졌고, 지역별로 소감 발표 등 팔도의 우정을 나누는 소중한 추억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최우수상 - 전북 김자연 선생님, 우수상 - 부산 안은선 선생님, 대구 김영옥 선생님 - 축하를 드리고, 나머지 발표 선생님께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번외 발표로 공개수업에 대한 종합 정리를 해 주신 정인철 선생님께도 고맙습니다.
둘째날 박영배 선생님의 시범 강의 -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은 후배들의 귀감이 되었습니다. 이어서 청주 페르마수학학원 원장님의 대학입시제도에 대한 간단 명쾌한 설명은 정말 유익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육을 담당하는 강사로서,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소중한 정보였습니다.
김선태 교수님 이하 공개수업경진대회를 위해 애써 주신 많은 분들, 참석해 주신 선생님들 모두모두 고맙습니다.고맙습니다.
주산수리셈 대표이사 김순집 올림.

첫댓글 대구 수리셈 추카요.
울산은 왜 빼요....ㅠㅠ 운전해가느라 얼마나 힘들었는데~~삐질까보다...사장님~! 좀 잘 봐주세요...사랑합니다. 수리셈~♥♥♥
앗...죄송합니다. 바로 처리했습니다.. 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
너무나도 환상적인 시간이었습니다...넘넘 감사드립니다.~~ 역쉬 수리셈~
멋진 경영자 사장님!!, 이사님, 고생하신 수리셈 관계자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말씀 전합니다..
대회 참가하신 용감한 선생님들께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내년엔 참가할 샘 미리 두 분 찍어서 갈 거구요...혹 추가될 수도 있어요.
동아대 출신 안은선쌤 축하 드립니다..
아~ 그러세요~~
동아대학교에서도 인재 선생님을 배출하셨구만요~~
저도 우수상 입상을 축하드리옵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경진대회에 찬사를 보냅니다
선생님들과 비교 토론을 하면서 실력의 발전도 정비례할거 같아요
입상하신 분들께 축하의 메세지 보냅니다
수상하신 선생님들 축하합니다!! 발전적인 모습은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군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본인만의 주산교육 노하우를 만인에게 공개한다는것이 쉬운일이 아니지요.
를 위하여 과감히 동업자정신을 발휘해 발표해주신 여러 선생님들 고맙습니다.
보다 더 나은 주산환경과 보다 더 큰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든든한 밑천이 생겼습니다.^^
하루하루의 생활이 톱니바퀴처럼 맞물려있어서 참석을 못한 아쉬움이 큽니다~
제가 어릴적부터 운동을 너무 좋아해서~ 축구와 야구를 동네친구들과 많이도 했답니다~~
그런데, 직접 참여해서 즐기는방법과 텔레비전을 시청하면서 즐기는방법이 있겠는데요~
현장에 직접 참여해서 즐기는방법은 현장감과 생동감이 전달되기 때문에 티브이 시청하는것하고는 차원이 다르지요~
야구장이 그렇고~ 실내 농구장이 그렇구요~~
위~ 빵구난 양말님의 댓글에서, 그러한 현장감과 생동감이 느껴져 옵니다~~
선생님들의 발표수업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함께 발전하고자 노력하는 선생님들의 모습을 보며 우리나라 주산의 희망을 보고 왔습니다. 먼길 오고가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물은 흘러야 맑고 깨끗해지며 고이면 썩게 되는 것이 세상의 이치입니다. 항상 배우고자 노력하는 우리 선생님들이 되어야겠습니다. 좋은 장소에서 유익한 세마나였습니다. 발표하신 선생님들 정말 수고 많으셨고, 세미나 준비로 애쓰신 수리셈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우수,우수상이 아니셨던 선생님들도 제게는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일단 그 자리에 참가할 수 있다는 용기가 제일 멋지고 부러웠습니다.
심동원, 류홍숙, 김인환, 오해선, 권오숙 선생님 고맙습니다.
다음 모임에서도 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