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하여 4월 16일 세월호 침몰에서 대한민국이 다 달려들어도 단 1명도 죽어가는 우리 아들딸들 살리지 못하는걸 그 눈은 못보고 어디로 놀러도 갔던가? 그 생각은 어디로 출장이라도 갔던가?
대한민국이 통곡하도록 찢어지는 아품격고 몇년이라도 흘렀던가 돌아서서 방금 있고 손 쓸 때를 놓치면 얼마나 무서운가 진정 이걸 모른단 말인가?
잘못가는 대통령 만국민 대표 국회의원란 자들이 단 1명도 말리는 자가 없는데 나라 주인 국민들이 목숨이 몇 개길래 죽어봐야 죽는 맛을 그때 알겠다는 반응 들인가?
결과는 대통령은 일본이 치고들어올 길을 열고 여야는 적당히 국민들 눈속이며 이런 대통령 잘 못가는길을 옹호하고 국민은 여야로 갈라져 이런 국회 편들 들기에 정신이 빠졌습니다.
결국은 우리 스스로 일본에게 또 한번 당할 조건 우리가 만들어 당하자고 환영하는 꼴이라 스스로 호랑이 아가리 만들고 그 속으를 기어 들어가는 개꼴과 흡사합니다.
일본놈 총칼 앞에서 어육이 될때 여기서도 과연 이럴 자신들이 있을까?
문창극 보고 비난할 그 마음 진실하면 국민이 잘하지는 못해도 적어도 그대 목숨을 방어할 줄은 알아야 이것이 정상이 아닐까요? 이것을 위해서 국민 역활을 이제 해야 그런 비방할 자격 있지 않나요? 찍짹 그리는 나리들 흘러가는 시간 막을 자신 과연
있는가 ?
눈으로 확인할때 되돌릴 자신들 과연 있는가? 곳곳에서 국민들이 문창극보고 날리들인데 문창극보고 날리 치기 전에 본인들 목숨이 도대체 몇개길래 잘못가는 대통령
의중을 방치하고 이런 대통령 잘못을 막을 국회가 한통속으로 놀아나고 있는데 이런 이들을 왜 무얼믿고 편들 들고 날리들입니까? 편도 들만할때 들어야지 어찌하여 일본놈이 좋아하도록 만들어 가는 이런 정치를 편들 들고 날리들입니까? 여기서 이것이 실화가 될때 누가 막을것입니까? 막을 자신 있습니까? 없다면 이건 아니죠.
왜 손쓸때를 놓치면 조선말에 일본놈들에게 이렇게 죽은 이꼴이 되는데 그때가 세월호 침몰과 똑 같아지는데 어찌하여 찍짹 찍짹하면서
자신과 가족과 온 국민의 목숨이 송두리체 일본놈 밑태다 재물로 받칠 짓만 골라 하고 있습니까?
국민대표로서 국민을 외면한 국회를 뭘 하자고 국민들이 여와 야로 갈라져 국민들 끼리 얼굴 붉히며 왜 어떤이유에서 편을 들어야 하는가?
이렇게 국민들이 정신이 한오백년 빠져 정치역성을 들고 따라주는데 뭐가 답답해서 정치가 국민들이 원하는 안전한 대한민국을 어떻게 왜 만들어 주나요? 국민들 이 골빠진 짓은 정치꾼들 입속으로 먹이가 굴려 들어오는 꼴인데 먹이에 정신 빠진 저 정치꾼 개 새끼들이 이 맛이 중독이 되어 있는데 왜 만들어 주나요?
지금 이짓 1대통령이 일본이 치고들어올 길을 열고 2여야는 여기 매달리면 떡맛이 제일이라 이 맛에 취해 잘못가는 대통령 정책 막을 일이 없고 3. 국민들 마져 여야로 갈라져 이런 국회 편을 들고 있으니 나라가 무너지는 것은 안에서 부터 경제 질서가 무너지는것이 그 신호탄이라 무너질자 더 많은 수를 찾이하는 약자부터 줄줄이라 수만 찾이할뿐 국가 국력 역활 못하니 경제 활성 살릴 길이 없어 결국은 종당에 도안 참고 4번을 맞이합니다.
과연 모두들 이래야 합니까? 아니라면 정신들 차려 주십시오. 지금 이 상황에선 국민말고 잘못가는 정치를 막을 수 없습니다. 이것을 외면하고 방치하는 것은 자유인데 자살과 다르지 않습니다. 정신들 차리세요. 당신에게 일본놈 총칼이 더 가까이 점점 다가 선다는 것을 이제는 깨달아야 합니다. 국민들은 이제 더도 말고 당신 목숨을 생각해 깨어나세요. www.in-zone.co.kr
첫댓글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