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요리라고 하면 고가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레스토랑을 떠오르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서양 일상식인 파스타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대중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캐쥬얼 컨셉의 레스토랑들이 급부상하고 있다. 그 대표적으로 이탈리안 요리의 캐쥬얼화를 실현한 '더제이케이키친박스'가 있다.
더제이케이키친박스 파스타는 6,900~8,900원, 피자는 9,900~1만4,000원 사이로 타 이탈리아 레스토랑에 비해서는 저렴한 가격이다. 메뉴의 가격은 낮추되 품질을 높인 메뉴로 구성하는데 주력한 것이 더제이케이키친박스의 특징이다.
기존 이탈리안 파스타와 피자 메뉴 외에도 매해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기존 메뉴와 차별화를 두기 위한 새로운 시도와 계절에 걸맞는 신메뉴들을 출시하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문은 카페와 같이 고객이 직접 데스크를 통한 주문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낮춤으로써 예비창업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겨울시즌 신메뉴로 쇠고기 등심 슬라이스를 활용한 메뉴들로, 각 메뉴별로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뿌려 고소한 맛을 더하고 겨울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그에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및 음료들 역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계속되서 변화하고 발전하는 메뉴 개발이야말로 더제이케이키친박스가 꾸준히 사랑을 받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