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쿠란 바바 이태석 신부 추모 음악회_희망으로 가는 길에
보이지 않는다고 모든 것을 보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소리가 향기가 맛이 세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도합니다. <아만다 퀵_'사랑이 머무는 자리'에서...>
이태선 지휘자와 둔촌동 오라또리오 성가대< 이태석 신부님의 '묵상'_ 추모음악 2부 연주회에서 > ( 이태석 신부님 동생이 지휘자임 )
과천시민회관 추모음악회 대형 포스터
쫄리 신부님,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가까이에서 은총의 빛 쏟아 내리는 별들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신부님 꿈을 꾸어요. 눈망울 곱고 마음이 가난한 이들에게 당신은 영원한 행복이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힘들고 고통스러워도 매일 새로운 희망을 만나며 하느님 나라를 위해, 세계 평화를 위해 오직 본향 향한 믿음 하나로 살아가라고 일깨워주신 쫄리 신부님, 거룩한 사제 이태석 신부님 하느님 사랑으로 일구어 내신 당신 기적의 삶에 우리 모두 감사합니다.
은총으로 당신의 노고와 땀방울 서린 톤즈의 8년 세월 천상의 미소로 아침마다 하늘이 주시는 행복들을 바라보며 기쁨 안고 당신을 평생의 인연으로 때로는 다정다감한 친구로, 때로는 훌륭한 스승으로, 그리고 또 아빠처럼 여겨왔던 밤하늘에 영롱하게 반짝이는 아름다운 별 같은 톤즈의 아이들도 이젠 당신을 그리는 별이 되고 싶어합니다.
당신의 숨결 속에 꿈을 먹고 곱게 싹 틔우는 귀여운 새싹들 당신의 얼을 이어 갈 미래의 꽃과 희망이 되어 가난한 이들의 영혼이 쉬어갈 그늘이 되리니 쫄리 신부님, 이태석 신부님, 하느님 은총으로 당신이 이루어낸 모든 기적에 우리 모두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가까이에서 은총의 빛 쏟아 내리는 별들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신부님 꿈을 꾸어요. 눈망울 곱고 마음 착한 이들에게 하느님의 은총 가득하기를 영원히 축복이 넘쳐흐르기를 우리 영혼 당신 사랑으로 곱게 물들여 주신 쫄리 신부님, 당신을 사랑합니다.
이태석 신부님,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이 세상 다하는 날까지 우리 모두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추모음악회를 다녀와서... 동그라미 심재영 예로니모 수사
스위스 카타리나S, 동그라미 수사, 스위스 소피아, 울산 임프란치스코, 생태마을의 사랑수 최종수 신부님
|
|
첫댓글 전문가 없이 자원봉사자들로만 만든 정말 진심이 담긴 여태까지 보았던 최고의 음악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예로니모 수사님! 반갑습니다. 언제나 건강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 아울러 하느님의 사랑의 표현인 아름다운 음악 저희들에게 많이 들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