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알려드려야 하는데 결과만 알려드려 죄송합니다.
1) 2006년 6월 15일 오후 7시 제이스호텔 3층 재구 김천향우회 정기 총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회 장 : 이 화언 대구은행행장 (성의상고)
사무국장: 김 시환(송설38회)
감 사: 정 광주 (산악회 조직이사)
조직위원: 강 명규 (산악회 기획이사
외에 대구 송설동창회장 (이 외수), 장 호(자문위원), 박 래길 (부회장), 김 석삼(대구송설산악회장)
고 병헌, 김 종업, 문 재신, 성 기효, 이 철우, 이 정수, 이 석희, 박 종석,등 부회장단 다수 참석.
원로 자문위원들께서도 많이 나와 주셨습니다.
총 인원은 150여명 정도로 파악이되었고 경북 대학교 김 달웅 총장님이 대구송설산악회 회장님과 함께 참석하였으며 외에 많은 동문들께서 함께하셨고 특히 임 수현 대구송설동창회 자문위원님의 자제분인
임 산 (테너)선생님과 이 정화(소프라노)선생님의 열창으로 아주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2)고 최송설당 여사님의 제67회 기일 제례 2006년 6월16일 11시에 모교
운동장에서 거행
정 해창 재단이사장님의 초헌을 시작으로 묘소 참배후 식당에서 음복및 식사를 마쳤습니다.
식사후에는 본부 동창회및 재단이사, 모교 중,고등학교 교장선새님, 각 지구별 회장과 사무국장이
참석하여 회의가 있었습니다.
회의내용 1) 2006년 8월27일 모교 대강당에서 정기총회 개최 및 대강당 명명식.
2) 역사관 건립기금 전달식 (김천 ,대구,서울, 부산) 각지구 100% 모금 완료
3) 동창회 명부 발간 ---12월 지구별 정기총회 개쵀시 배포에정 .
각 지구별 임원단 사진 (7월30일까지 송부완료 예정)
4) 차기 총 동창회장 선임은 7월20일까지 추천 조정후 8월 대의원 대회를 거쳐 8월27일 추인
역사관 건립기금 모금에 협조해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특별히 본 산악회를 이끌고 계시는
김 석삼 회장님과 정 반수 부회장님, 이 정수 부회장님께서 1,000,000원을 출연해주셨고 강 창규(고29회)부회장님께서도 500,000원을 성원해주셨습니다.
어려운 여건하에서 도와 주신데 대해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그리고 역사관은 6월 중에 2차 설계 검토후 착공하여 12월경에 완공예정으로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늘도 건물 안전 진단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울러 재단에서도 학교의 발전을 위해 중장기 계획안을 수립하여 옛 송설의 명성을 되찾겠다고 의욕을 보이고 있으니 모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실것을 당부드립니다.
첫댓글 대구의 김천향우회 발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박종석 전무님! 잘 보았습니다.
전국 각 지역에서 모교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뜨겁군요, 대구의 김천향우회가 자랑스러우며 좋은 소식을 잘 보았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