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발 대전란
일본발 천연두
군산발 급살병
증산상제님께서는 선천 상극시대를 마감하고 후천 상생시대를 개막하는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천지도수따라, 천지의 운수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바뀌고, 인간과 신명도 상극에서 상생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상극시대가 상생시대로 바뀌는 후천개벽기에, 독기와 살기의 상극인간과 상극신명은 급살병으로 대청소되어, 그 존재가 영원히 사라집니다. 인간도 죽고 신명도 죽어 인간계와 신명계가 재편됩니다. 선천 오만 년만에 처음있는 신인심판입니다.
급살병 이후에 인간계와 신명계를 오가는 윤회의 틀이 근본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상극의 윤회싸이클이 상생의 윤회싸이클로 대전환합니다. 후천개벽기에 발발하는 급살병은 마음에 먹줄을 잡혀 상생의 태을세상을 열어갈 인신종자를 추리는 것입니다. 마음심판 천심자선택 태을추수의 급살병에 마음이 관건이요 시천이 중심이요 태을이 핵심입니다. 증산상제님 천지공사와 고수부님 신정공사로 모사재천하시고 단주가 성사재인하여 현실화합니다.
■ 후천선경과 마음
@ 크고 작은 일을 물론하고 신도(神道)로써 다스리면 현묘불측한 공을 걷우나니 이것이 무위이화(無爲以化)이라. 이제 신도를 골라잡아 모든 일을 도의에 맞추어서 무궁한 선경의 운수를 정하리니, 제 도수에 돌아닿는 대로 새 기틀이 열리리라. (대순전경 P297-298)
@ 이때는 천지성공시대라. 서신(西神)이 명을 맡아서 만유(萬有)를 지배하여 뭇 이치를 모아 크게 이루나니 이른 바 개벽이라. 만물이 가을바람에 혹 말라서 떨어지기도 하고 혹 성숙하기도 함과 같이 참된 자는 큰 열매를 맺어 그 수가 길이 창성할 것이요, 거짓된 자는 말라 떨어져 길이 멸망할 지라. 그러므로 혹 신위(神威)를 떨쳐 불의를 숙청하며 혹 인애(仁愛)를 베풀어 의로운 사람을 돕나니, 삶을 구하는 자와 복을 구하는 자는 힘쓸 지어다. (대순전경 pp305-306)
@ 기유년(1909) 유월 공사를 보시며 가라사대 "한 사람이 한마음이면 한 사람이 나를 볼 것이요, 천하 사람이 한마음이면 천하 사람이 나를 보리라." 하시니라. (정영규의 천지개벽경 p335)
@ 증산상제님 말씀하시기를 "후천선경이 멀리 있는 것이 아니요, 마음 닦기가 급하느니라. 후천을 기다리는 마음이 지극하면 마음닦기에 신실하고, 후천을 기다리는 마음이 시들하면 마음 닦기에 소홀하느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221)
■ 태을도 태을도인
@ 하루는 차경석에게 가라사대 "네가 영원히 살고자 할 진데 영원할 사업을 해두라. 그러면 네 영혼이라도 영원히 살 것이며, 영원한 일을 도모해 둠이 오직 영원히 사는 길이 되리로다." 하시었다 하니라. (정영규의 천지개벽경 pp272-273)
@ "천지만물이 한울을 떠나면 명(命)이 떠나는 것이니, 태을(太乙)을 떠나서 어찌 살기를 바랄 수 있으리요. 태을주(太乙呪)는 곧 약이니, 이 약을 먹지 않고는 살지 못하리라." 하시였다 하니라. (정영규, 『천지개벽경』 pp146-147)
@ 도를 잘 닦는 자는 그 정혼이 굳게 뭉쳐서 죽어서 천상에 올라 영원히 흩어지지 아니하나, 도를 닦지 않는 자는 정혼이 흩어져서 연기와 같이 사라지느니라. (대순전경 p333)
@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도문하에서 혈심자가 한 사람 나오면 내 일은 이루어지리라." 또 이르시기를 "세상사람들이 나의 도문하에 '태을도인들이 나왔다'고 말들을 하면 태평천하한 세상이 되리라."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운수이니 아동지세이니라. 그러므로 치성을 모실 때에는 관복을 벗고 헌배하라. 때가 되어 관을 쓰고 치성을 모시면 천하태평한 세상이 되리라." "나의 도문하에 태을도인(太乙道人)이 되는 그날이 그 사람에게 후천의 생일날이 되어 한 살이 되느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195)
첫댓글 인간의 영혼은 불멸의 존재로 영원하다고 이야기하는 영성 관련 책들이 있습니다.
이는 절반만 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상극의 윤회 싸이클이 상생의 윤회 싸이클로 대변혁되는 시간대입니다.
영생이냐, 영멸이냐... 기로에 서 있습니다.
"상극인간과 상극신명은 급살병으로 대청소되어, 그 존재가 영원히 사라집니다.
인간도 죽고 신명도 죽어 인간계와 신명계가 재편됩니다.
선천 오만 년만에 처음있는 신인심판입니다."
- 인간도 신명도 예외가 없습니다.
선천 해원판의 끝에 상극을 모두 정리하는 마음심판 급살병이 있습니다.
오직 상생으로 마음을 닦아야만 넘어갈 수 있는 급살병 병목입니다.
"마음심판 천심자선택 태을추수의 급살병에
마음이 관건이요 시천이 중심이요 태을이 핵심입니다.
증산상제님 천지공사와 고수부님 신정공사로 모사재천하시고
단주가 성사재인하여 현실화합니다."
인류가 직면한 작금의 상황이 모든 면에서 한계상황에 도달했습니다.
전멸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기 위해 하늘의 마음심판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태을이 곧 한울이고, 모든 만물이 한울을 떠나면 명(命)이 떠나서 살 수 없는 것이므로, 태을주가 곧 약이라는 말씀대로 항상 마음을 닦고 태을주를 읽어 태을과 연결되도록 하겠습니다.
뭇 생명이 살아갈 수 있는 방향을 알려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