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로요.....
첨엔 옛 한국영화한다 싶어 누가 나오는 어떤 영화지!라고 봤어요!
먼저 남자배우 두분 신영일,신일룡씨는 바로 확인했는데, 얼굴만 잡으면 왜 이렇게 얼굴이 비슷하게 생기셨는지.. 그치만, 운동으로 다져진 분은 신일룡씨고, 마른체격의 분은 신영일씨라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근데 여배우들이...첨엔 이름을 금방 누구인지 몰라서, 60년대 스타들 카페에서 봤던 70년대 여배우 사진들을 생각했죠! 얼굴이 좀 길쭉하고 날씬한 분은 오수미 같고, 눈이 크고 청순미가 풍기는 분은 나하영 같아... 한국영화인 사전을 뒤적여.. 두분이 맹물로 가는 차에 출연했다는것을 확인 한순간 이름을 맞쳤다는 기분에 얼마나 기분이 뿌듯하던지^^
맞죠? 맹물로 가는 차에 나오는 여배우 두분 이름요!
근데 저는 신영일,신일룡,나하영,오수미같은 배우들은 왠지 무거운(?)영화에만 출연했을꺼라는 맘이 들거든요!
영화 제목부터 '맹물로 가는 차'와 이 네배우들과는 전혀 안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코믹물영화 '맹물로 가는 차'에 대학생으로 나오시는 네 배우들의 귀엽고,톡톡튀는 연기를 보면서, 재미있으면서도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근데 줄거리가 좀 엉성하고, 싱겁게 끝나서 약간 실망^^ 그치만 옛날 좋은 배우로 기억되고 있는 신영일,신일룡,나하영,오수미씨가 주연급으로 함께 나오신 영화를 볼수있어서 넘 반갑고 좋았습니다.
첫댓글이형표 감독의 맹물로 가는 자동차는 소싯적 동네 극장에서 봤죠^^ 수현님 글 보고 문득 그 생 각이 나네요. 그 때 안녕하세요 의 가수 장미화씨도 조연으로 출연했었는데.... 스토리는 이제 기억에 희미하지만 한창 라이벌이던 신일룡 신영일이 함께 나오던 영화라 보러갔던 기억이 납니다.
첫댓글 이형표 감독의 맹물로 가는 자동차는 소싯적 동네 극장에서 봤죠^^ 수현님 글 보고 문득 그 생 각이 나네요. 그 때 안녕하세요 의 가수 장미화씨도 조연으로 출연했었는데.... 스토리는 이제 기억에 희미하지만 한창 라이벌이던 신일룡 신영일이 함께 나오던 영화라 보러갔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