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의 비가 내리더니 어느새 가을냄새가 물씬 풍기네요~
아직 낮에는 덥지만 아침저녁으론 이미 찬바람이 느껴집니다.
추석 긴연휴전 마지막 주말인데, 어떻게들 보내고 계신가요?
연휴가 너무 길어 착한중고차도 이런 저런 계획을 세워보긴 했는데, 썩 좋지 않은 경기탓에 축소하게 되네요;;
주변의 다른 업종의 지인이나 오래된 자영업자 고객님들과 통화 할일이 있어 이런 저런 얘기도 나누는데요. 공통적으로 하는 말들은 작년도와 비교했을때 반토막수준의 매출에 코로나때보다 더 심각하게 타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는 착한중고차도 동일한 수준이기에 공감의 체감경기 입니다.
이럴땐, 월급 받는 직장인이 좋지요?ㅎ 무엇이든 어떤일에서든 일장 일단이 있는것이니, 어려운순간을 잘 이겨내면 그만큼 내공을 쌓게 되는거고요, 그시간들 잘 헤쳐 나오면, 조금더 발전되고 나은 날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리라 믿어 맞이 합니다. 가을이라 각 지역의 이런 저런 축제들 파티 입니다.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벌써 2주전에 아드님의 첫차를 위해 방문 주신 고객님이십니다.
유성 디오토몰과 멀지 않은 옆동네에 거주 하셔서 편안하게 방문 하셨고요.
매장내 차량을 살펴보시다가 착한중고차의 아래차량 lf소나타 차량을 보시고 연락을 주셔서, 전화와 문자로 이런 저런 대화를 나누고 약속을 잡아 매장에 방문 주셨습니다. 매장내 직원분과 잘 아는 사이시라, 편안하게 차량을 확인하고 시운전까지 해 드렸습니다. 약간의 고민후 차량구입을 결정하셨는데, 계약만 하시고 2주후 차량을 찾아가기로 하셨습니다.
해서, 어제 25*9*25에 차량을 출고 하셨습니다.
아들이 탈 첫차이기에 조금더 꼼꼼하고 자세히 살펴보는 아빠의 마음을 볼수 있어,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 본 차량으로 운전 연수및 초보시기를 보낼텐데, 늘 안전 운전 하시고 잔고장도 잔사고도 없이 운행 하시길 기원합니다.
거래 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