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꼭 가야된다고 했던 아이스크림가게~^^ 벽에 있는 사진을 배경로 사진도 찍고 아이스크림을 먹고... 너무 좋아 컵을 기념으로 가지고 갔어요~ (솔직히 저 누군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멤버가 누구인지...) 첫번째 미션 완수!
드라마에 자주 나온다는 서울타워 ..우주비행기같아요. 미션2
야경은 한강쪽이 아름답게 보였어요. 키레이~~^^
목운동 하시면서 보세요. 모두가 사랑하는 서울터워
한옥마을에 있어 찾기가 쉽지 않았지만 골목구경이 넘 좋았어요. 어름만큼이나 된 개가 두말이 있는데 아주 착했어요.
미션3 준상랑 유진이가 다녔던 학교에 갔어요. 걸어서 10분도 안되는 거리 ..
건너편에 있는 선물가게.지금부터 보물 찾기=3=3=3=3 따뜻한 둥굴레차 대첩 받았습니다.^^
우산인데요. 배용준만이 아니라 송승헌, 이서진, 비...20종류는 있는것 같아요.
아까워서 밖에 들고 갈수 없답니다. 구입 안하고 사진만...
이런것들이 모두 펜들이 이멜로 "이런 물건있으면~~~"하는 아이디어를 상품화했답니다. 연구와 노력 대단하십니다. 그런데 이 한글연습장 얼마인지 아시나요? 한권 1000원의 10배. 전 기절할 뻔했어요. 그러나 인터넷 몰에도 안봤다고 해서 2권. 그럼 얼마지? ㅎㅎ
우리 언니들이 서비스로 여러가지 받고 정말 좋아했지요. 그래~ 20만원씩이나 샀으면 받아야지... 저의 눈으로는 "광"으로 보이지만 이 정도는 중간레벨이 랍니다. 하이튼 그 열정에 경의를 표합니다.
미션4 경복궁 가이드상 지각해서 죄송해요. 열심히 다닐게요.
우리 언니들 때문에 경복궁 가는 시간 30분 늦어버렸어요. 물건 고르는데 너무 정신 없어서...계속 흥분의 연속.
와~날씨가 왜 이렇게 따뜻해 졌나요? 개나리도 착각했나봐요. -경복궁데시타
선물가게서 시간을 다 소비해서 아침은 못먹었어요.
12시넘어 경복궁 나와 넘 배고프고 피곤하고 "누구 살려줘~~" 삼청동에서 헤메다가 필 좋은 가게 발견! 고~!고 ~!
런치타임때문에 이것 3000원!! 2개 주문... 떨려서 초점이~~
역시 런치타임 덕분에 6000원 요일마다 종류가 달라요.
아래 사진와 같이 나와서 소바정식입니다. 튀김도 나왔는데 먹느라...
다 께끗히 먹고 23000원!! 대박~~! 또 가고 싶어요.
롯테월드안에 있다고만 생각했는건 저만인가요? 이제 사진 찍는 힘이 없어서 대표로...
나오니까 8시. 중국집에서 자짱면,볶음밥, 잡채밥 먹고 동대문에...1시까지 돌아다녔답니다. 햐-!
전 도중하차해서 집으로...파김치 되버렸지요
첫댓글 성의 없다고 생각하지마세요. 아들놈 옆에 있어 대기하고 있어... 코멘트 꼭 쓰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래 사진은 뭘까요? 처음보는 것인데 그냥 먹는 건가요? 또 한겹 벗겨서 먹어야 되는 걸까요? 보기만 해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수정하다가 초과해버려서 다음에 올릴게요. 아주 맛있는 연어 초밥였는데..
성의 있으십니다~~~^^여기에 사진을 올리시는 것만으로도...저도 조만간...ㅎㅎㅎ
감사합니다. 급하니까 더 잘 안되는거 있지요?
작업 다시하다가 막상 수정 버턴을 ..."이미지수가 초과~~ 오 마이 갓.삭제하고 다음에...가족여러분이 응원해주셔서 날씨도 좋아 잘 구경하고 집에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여행이셨네요... 사카모토님 우리 저 삼청동카페에서 벙개할까요.. 점심에 날잡아서요.. 아줌마들만..근데 저랑 또 누가 나오실 수 있을까요..ㅎㅎㅎ 라벤다님 속상하실라..^^
라벤다님~비행기 타고 오셔도 되요^^
서울투어 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본격적으로 추위가 오기전에 다녀오세요^^
올려 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이상한 글들을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지요.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단해요 어떻게 구석구석 이렇게 잘 다니실까?
언니들의 넘치는 파워... 북촌마을은 볼거 많은것 같아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래요? 반가워라^^ 거기는 우리 집에서 차로 20분거리죠. 관광객 많아 오후에 가면 주차장이 없고 지역사람은 다음기회에 오시라고 돌려 보내요. 일찍 가야되요.
저도 아직 서울투어는 한번도 못해봤는데 시간내서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덕분에 구경 잘했습니다.
드라마 보면서 골목같은데를 직접 다니고싶었데요. 지나간 아줌마들이 말하는것 듣고도 좋아하고 있었어요.
서울살면서 서울구경 제대로 못한거 같아 서울 투어 한 번 하려고 맘 먹고 있는데 꼭 실천해 봐야겠어요.
외국인이 더 여러 정보를 알고 있답니다.
호,,저는 요기 전남인데요,,서울도 해외랑 똑같은 느낌이네요 난 우리나라라서 서울구경 갈 생각 한번도 안했는데,,서울부터 구경가야할까봐요 ㅎㅎㅎ
좋아요~~. 최상의 컨디션으로 가시길...
해물탕보다 멋지고 맛있는 집에 가셨네. 나중에 어딘지 가르쳐주세요. 저도 갈래요. 많이 흥분하셨나부다 잘 쓰시다가 오타 많이 났어요. 경복궁-겨북궁, 격북궁 ^^
여러가지 메모하고 준비하고 갔지요~~ 근데 넘 배과 고파서....선물가게서 산 물건들도 무겁고.... 난민같이 보였을거에요. 다시보니까 오타 오타 오타네요.ㅜㅜ 이게 진짜 실력이죠.
게스트 하우스 !! 정말 꼭 가보고싶은데.... 게스트하우스 얘기 해주세요~~
냉장고도 티비도 컴퓨터도 있었어요. 민가 그 자체입니다.
원래 개나라는것이 계절상관없이 피더라구요 ~~음식 대박 맛있어보입니다~^^ 이쪽으로다 날려주세여~
정말 우리가 가는날은 날씨가 좋았지요. 오늘 또 추워지는거 보니까 복이 있다고 생각해요.
와 맛나겠다...^&^
아침도 안먹고 많이 걸어서 더 더 맛이 있었어요.
맨위의 사진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근처있는 동방신기 믹키유천 어머님이 하신다는 아이스크림가게랍니다. 동방신기인기가 정말 일본에서도 대단한데~~ 국내뿐아닌 해외팬도 많으니 지금 문제 잘 해결되었음 좋겠네요.
좋은 곳 많이 가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