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초에 예약 걸어놓은게 날짜가 다 되어가는데
오천원인줄 알고 예약하였는데
이만원으로 올랐나요?
혹시 가보신 분들 어떠시던가요??
워낙 예약이 길어서 궁금하긴한데
막상 별거없을꺼 같기도 하고...
갈까요 말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2.04 23:18
삭제된 댓글 입니다.
실제로 가서 봐도 이만원이에용. 올랐나봐용
원래2만이였는데 4인가족기준2만이라그런거아닌가요?? 전 잘맞는집인듯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12.04 23:18
삭제된 댓글 입니다.
실제로 가서 봐도 이만원이에용. 올랐나봐용
원래2만이였는데 4인가족기준2만이라그런거아닌가요?? 전 잘맞는집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