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9변경
경부고속도로에 나홀로 차량 아그들이 많은 데다가
겹치는 노선이 많아
909번을 언주로로 변경합니다.
>1650번변경
1650번의 종점을
잠실이 아닌
에버랜드로 변경합니다.
>증차노선 안내
한남운수 도시형 550번(시흥동-종로2가/분리운행을 위해 5대 증차)
본사노선 도시형 12-4번(동두천시청-노원역/장거리 수요가 많아 2대)
본사노선 도시형 45-2번(의정부민락동-석계역/수요가 많아 3대)
동아운수 도시형 131번(면목동-망원동/1대)
본사노선 도시형 152-1번(구산동-노량진/장거리 노선이라도 수요율에 따라 1대)
본사노선 좌석형 1007번(하남시-광화문/본선에 5대)
본사노선 도시형 861번(성수동-분당/수요가 많아 3대)
>감차노선 안내
본사노선 도시형 134번(모래내-외국어대/1대)
본사노선 도시형 55번(구리시-서울역/1대)
본사노선 도시형 66번(성남시-신사동/타회사의 239-1과 겹쳐 5대)
>905번 심야시간 노선연장
905번 심야전용 노선이 변경되었습니다.
심야시간에는 기점을 부평역으로 합니다.
(다만 부평역 방향으로 갈 때에는 기존 기점을 경유하고 여의도 방향은 경유하지 않습니다.)
>631 노선연장
631번을 동대문으로 연장합니다.
청계천으로 운행하지만
동대문 두타 앞의 체증을 감안하여
종로6가를 회차지점으로 삼겠습니다.
>좌석버스 노선신설(분리)
916번 좌석버스(성남-영등포)에서 3대를 빼와서
916-1번 좌석버스(성남-여의도)를 신설하였습니다.
노선은 흑석동 효사단까지 같고
그 다음은 노들길로 향한 다음
여의도역->여의나루역->여의도역방식으로 회차합니다.
단 63빌딩은 경유하지 않습니다.
>인헌운수 노선 인수
서울대-낙성대간 마을버스를 운행하는 이 노선을 인수하고
도시형 52번에 통합합니다.
통합 52번은 낙성대까지 운행합니다.
>보성운수 인수
801번을 양도받았던 보성운수를 본사가 인수합니다.
지분 과반수이상 확보방식입니다.
>노선 폐선
도시형 830(북가좌동-홍은동)
(도시형 150번에 통합)
>중앙마을버스 인수
중앙마을버스를 인수합니다.
2개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노선은
1(달마사--노량진역), 1-1(중앙대--상도터널 순환)입니다.
이 중 1번은 순환형 431-2번으로 전환합니다.
>9900번 인수...
대원고속의 9900번을 인수하였습니다....
참고로 대원고속은 현재 고속버스업과 관광업을 하고 있습니다.
>고속버스/공항리무진차량 대차 완료
고속버스 한국본사의 전 계열포함 노선의 차량도
전량 대차하였습니다...(돈이 많은 보통운송....ㅎㅎㅎ)
일반은 로얄 크루스타,
우등은 로얄 골든으로 대차하였습니다...
가급적 저희 회사는 앞으로 대우차만 쓰겠습니다...^^;
(아직 현대차를 임시로 쓰는 노선이 있지만 곧 대차함)
또한 6008(구 608)과 6100(구 610)차량은 로얄럭셔리로,
죽전/수지/과천/사당--인천공항은 로얄크루이저로,
대한항공리무진도 로얄크루이저로 대차하였습니다.
>중국-러시아간 노선 신설
보통중화기업은
훈춘--블라디보스토크간
국제버스노선을 신설합니다.
1일 3회운행합니다.
러시아의 정식 허가를 받아 신설하였습니다.
>시내버스 왼쪽측면 번호디자인 변경
단순히 번호만 있는 기존 도시형버스 번호디자인을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OOO(기/종점)<XXX(번호)>***(기/종점)
(몇 가지 노선을 예로...
모래내<134>경희대/외국어대
성남시<70-3>상봉터미널
등등....)
최고를 위해
보통운송그룹
카페 게시글
소설
보통운송 전 계열사 소식 종합
보통사람
추천 0
조회 74
02.04.16 13:55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