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과 맞짱 뜨는 장애인
장애를 이긴 가수 한초성
경북김천에 유명한 #한초성 가수가 코로나 19로 자신이 좋아하던 노래재능나눔봉사를 하지 못하게 되자 유튜브(YouTube)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한초성 가수는 몸이 점점 굳어가는 ‘#희귀난치근육병’을 앓고 있으며, 옷깃만 스쳐도 넘어지는 #장애인"이지만, 장애는 조금 다를 뿐이라며 장애인들에게 희망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그의 재능을 나누고 있는 것이다.
추억을 담고 인생을 담는 노래 재능 기부자 한초성 가수는 중도 장애로 인생의 절반을 쌓아온 파란만장했던 모두를 잃고 좌절로 수십년 허무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만, 자신이 가진 특기인 노래를 부르며 과거를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찾아 20여년 사회에서 소외된 요양원과 경로당 등을 찾아가 재능기부봉사를 해 왔다.
YouTube 한초성tv는 현재 꾸준히 구독자와 조회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희귀 난치 근육병으로 손만 움직이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본 시청자분이 세상과 맞짱 뜨는 모습이 멋지다면서 한초성 가수의 활동을 보면서 장애는 넘을 수 있는 벽이라는 희망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초성 가수에게도 남들이 모르는 소외감 외로움 등이 있었다. 남들이 경험하지 못한 절망의 바닥을 경험했다. 하지만 그는 항상 생글생글 웃는다.
그리고 언제나 당당하며 긍정적인 사고를 가졌다. 그래서 그는 더 큰 사고, 더 넓은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지고 있을지 모른다.
이제는 행복해 보이는 사람보다 정말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가수 한초성, 자신이 누구를 위해 무엇인가를 할 수 있을 때 가장 행복하다고 말하는 가수 한초성을 만나시려면 오후2시~3시 유튜브 생방 한초성 tv를 시청하시면 된다.
언제어떻게 될지모르며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아가고 있으니 우리모두 용기와 힘을 함께 했으면 합니다
gksentjs5092@hanmail.net
문의전화 010. 2481. 5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