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모하비더 마스터 차량의 차고보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모하비 더 마스터 차고보강 비법 이렇게 간단하다니!!
지금부터 모하비 더 마스터 작업현장으로 가실께요~~ 고고~~~
조은타이어에 모하비 회원님들의 방문이 부쩍 늘었어요.
모하비차량에 가장 손꼽히는 작업으로
묵직한 차량의 중량을 지지할 차고보강 작업 때문이지요.
짐싣고 온가족 탑승했다하면, 어김없이 차고 쳐짐이 생기죠.
차고쳐짐이 자꾸 거슬리더니 뭔가 방법이없을까.... 알아보던중
하체튜닝, 차고보강에 전문인
조은타이어가 유명하더라고요.
타이어매장인듯 하지만~
즤는 오랜기간 하체튜닝을 전문으로 작업하는 전문튜닝샵 이랍니다 :)
거두절미하고, 모하비 차고보강 결과보고!!!
모하비 더 마스터 차고보강전 높이와 보강후 높이를 확인할수있습니다.
전륜과 후륜 보강을 위해
강성 인치업 스프링을 장착했어요.
위의 사진이 모하비 더 마스터 전륜 모습입니다.
기존의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 강성 인치업 스프링을 장착했어요.
빅풋스프링은
순정스프링 소재인 열간보다 높은 강도로 변형이 적고
가벼운 1등급 냉간소재를 채택하여 성형하므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짱짱한 빅풋 스프링을 장착하여
후륜쳐짐을 예방하며,
밸런스 있는 차고를 유지합니다.
후륜에도 빅풋 스프링을 장착했습니다.
후륜스프링에는 이음을 잡아주는 우레탄 호스의 모습도 볼수있네요.
스프링의 두께차이!
코일의 촘촘함!
직접 주행해보시면, 탄탄함을 바로 체감할수있답니다.
빅풋스프링은 이미 다양한 차종에 장착하였고, 많은 후기가 제품을 증명하듯
제품에 대한 확실성은 이미 검증이 되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작업시간은 약 2시간 가량 소요
높은 강도와 낮은 변형률을 자랑하는
빅풋 강성 업스프링은 모하비 더 마스터에 탁월한 선택^^
조은타이어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