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안양시협의회(회장 이점숙)는 5월29일(목,15:00~) 헌혈의집 안양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구)안양센터는 안양역앞 1번가 입구에 있었는데 건물 자체가 노후하고 3층에 위치한 센터는 엘베 설치가 안되있어 헌혈을 마치고 돌아가는 천사들의 안전이 걸림돌이었는데 15년만에 새 보금자리로 이전 개소를 하게 됬다.
개소식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이재정),경기혈액원 원장(김성배),혈액관리본부 본부장(권소영),안양시장(최대호), 만안경찰서장(최성규),언양시협의회 회장(이점숙),시협의회임원,단위봉사회 임원들이 함께했다.
축사에서 이재정회장은 "헌혈의집 안양센터 개소식을 축하합니다. 특히 여기에 참석하신 안양시협의회 봉사원 여러분들, 이분들이 우리 적십자사의 큰 자원입니다. 년간 봉사원들의 활동시간을 돈으로 환산하면 104억 입니다.우리 봉사원들은 무보수로 순수 그 자체의 봉사입니다. 여러분들 노란 천사들을 소개합니다. 일어나 주세요" 하며 봉사원들의 사기 진작과 격려를 해줬고 봉사원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환한 웃음과 목례로 화답하였다.
최대호 안양시장도 격려사에서 관내 어려운 분들과 재난 구호에 앞장서시는 적십자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센터 커팅식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행사를 마쳤다.
안양시협의회는 매주 목요알 안양센터 헌혈 캠페인 홍보활동을 하고있다.
첫댓글 안양시협의회(회장 이점숙) 봉사원 여러분 헌혈의집 안양센터
개소식에 참석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많은 시민들의 동참을 기원하며
유경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6.02 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