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시장에 들렀다가 배꼽시계가 울리는 바람에 한 끼 식사하기 위해 찾았던 식당입니다.
아무래도 저녁 시간대가 되어야만 빛이 나는 시장 내부는 서서히 예열을 하려는 듯 다들 영업 세팅을 미리 준비중이었답니다.
시장을 가로질러 가게 앞에 당도하니 이런 자전거가 육안에 들어왔는데요.
너무나도 이색적이었고, 아무래도 너우리순대국 주인장께서 인근에 배달 영업을 하는 것으로 비춰졌어요. 아무튼 무척 정겨웠답니다.
곧바로 순대국을 주문하고 본격적 세팅을 행한 장면이고요.
기본 순대국 밑반찬은 김치류가 다지만 셀프바로 이동해서 개인적으로 타메뉴에 나가는 반찬류도 더불어 손수 챙겨올 수 있었어요.
이게 바로 순대국 메뉴인데요.
사전 정보도 엿봤지만 너무나도 구수해보였으며 그만큼 든든하면서도 맛깔난 한 끼 식사로 제역할을 다할 것으로 보였기 때문에 방문하고 주문을 할 수 있었죠.
막걸리 한 병도 필수적 주문을 행했고요.
요사이 천연 유산균이라는 생각과 맞물리며 기분 좋게 반주 한 잔도 더불어 즐길 수 있었어요.
웬만하면 순대수육이 소량 제공되는 순대정식 메뉴로 청하려고 했거든요.
다만 이날 조금 쌀쌀했기 때문에 온기 가득한 순대국으로 청했고, 아무튼 다음번에는 필연적 순대정식으로 주문을 행할까 싶었답니다.
건더기가 많아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이게 잡내도 별로 발생하지 않았고, 거기에 구수함이 느껴졌기 때문에 진짜로 배두드리는 상황을 맞닥뜨릴려고 한다면 정말로 효율적인 내용물이 아닐까 싶었어요.
테이블에서 먹다가 옆 좌식형 자리도 별도 담을 수 있었거든요.
차후 가족단위로 찾을 시에는 이자리가 여러모로 긍정적일 것 같았구요.
순대국집 옆 성호초등학교 앞으로 더불어 운영하는 너우리장터국밥 가게까지 확인할 수 있었으니 이래저래 당일 땡기는 메뉴로 두 곳 가운데 아무 곳으로 들어가서 즐기면 될 것으로 느껴졌어요. 이곳 주인장께서 계산시 가게 서로간 메뉴 호환이 된다는 신박한 이야기를 외부로 나오기 전 들을 수 있었으니까요. ㅋㅋ
아무튼 너무나도 잘 먹고 왔고요.
무료 자판기 커피와 함께 금일도 한 끼 든든하게 배 두드리며 기분 좋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주소 : 오산시 성호새싹길 13
전화번호 : 031-375-8807
영업시간 : 07:30-21:00
첫댓글 너우리순대국 사장님 참 친절하고 좋으시죵~^^
순대국도 맛있구요^^
가끔 가는곳 입니다~~
막걸리가 땡기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