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3.9.6 14:04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아이폰11 ios16.6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이 버전 들어와서 가끔 멈추는 현상 발생합니다. 아무것도 안눌러져서 앱을 껐다가 켜야해요! 며칠 전에도 그래서 제보하려 했는데 이번에 또 그런 현상이 발생해서 제보 드립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이거 안드로이드 버전도 이럼 (사진 찍은 날짜는 2023년 7월 18일)
트레이닝 버튼 누르고 나서 트레이닝 5종류 뜨거나 고르는 중에 멈추네요. 사운드는 계속 들리고 화면은 멈춰서 아무것도 터치 안됨. 한두번이 아님. 오늘 앱 업데이트 받고나서도 겪음
램이 부족할 경우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휴대기기의 데이터 삭제 등을 권장드립니다.
1. 불필요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삭제
2. 휴대기기 다시 시작(재부팅) 등
이후에도 지속 발생 시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
추가로 권장 사양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도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OS별 권장 사양 갱신 안내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193
■ 게임 플레이를 위한 권장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FAQ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