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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장성 세계무역 2023 예술품 미술품 춘박 | 중국 범진묘상-옥기, 중국고전가구, 불조상예술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옥은 중국 문명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공자는 "옥의 아름다움은 군자의 덕과 같습니다.'시경'에는 '언념군자, 온기여옥'이라는 구절이 있습니다.옛사람들은 미옥에게 많은 인격을 부여하여 오늘날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겸손한 군자를 '옥처럼 온화하고 윤택한'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친구들에게 옥기, 마노, 비취의 상을 여러 점 드리며, 놀이를 깨끗이 하고, 고대 문인들의 '문질빈빈후군자'의 자기 수양을 체득하고, 깨끗한 놀이에 대한 감정을 기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WTO 2021 봄 경매의 옥기 부분은 수십 점의 고대 옥기를 모아 '집합-골동품 보물 특별장', '빛나리-고대 근현대 미술 보물 야간장', '각물-고대 문인 서재 장물'의 3개 특별장에 놓았는데, 그 중 옥질이 아름답거나 정교하게 조각되어 모두 감상할 가치가 있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S213 명대 투각 '용신모란' 양귀걸이 백옥존
설명: 이 제품은 큰 청옥 원석을 정교하게 조각하여 만든 제품으로 재료가 비싸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전체 투각 조각, 섬세한 조각 기술, 복잡한 선 및 조화로운 레이아웃이 있습니다.전체 그릇은 크기가 크고 펄프가 두껍고 고풍스러우며 희귀합니다.조각은 대담하고 매끄럽고 기술이 능숙하며 실수를 허용하지 않으며 마스터가 아니면 장인이 할 수 없습니다.
높이:66cm 복경:17cm×10cm 무게:4.25kg
RMB:1,380,000-1,600,000
S214 명대 옥마두
설명: 이 제품은 옥질이 윤기 있고, 펄프가 두껍고, 조각이 섬세하고, 선이 매끄럽고, 말을 소재로 하여 말이 성공을 거두는 것을 의미하며, 사랑스럽고 사랑스럽습니다.
8cm×8cm 무게:193g
RMB:20,000-30,000
S218 청대 황비 팔찌 한 쌍
설명: 팔찌는 우아하고 정통적이며 질감이 조밀하고 색상 분포가 균일하고 조화로우며 손목 사이에 착용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자태를 가지고 있습니다.펄프는 두껍고 희귀한 노란색 비료는 보존할 가치가 있습니다.
안쪽:6cm 바깥쪽:8.2cm
안쪽:5.8cm 바깥쪽:8cm
RMB:50,000-80,000
S220청건륭백옥어제시문칠불게발
설명: 이 박자의 재료는 고급이며 재료는 귀중하며 위의 허톈 청백옥을 정교하게 조각하여 만듭니다.그릇 모양이 단정하고 조각이 섬세하며 선이 복잡하며 빈틈이 없습니다.전체 펄프는 두껍고 옥은 기름지고 고급스럽고 정교하며 매우 드뭅니다.모든 중생성은 조용하며, 본래부터 멸할 수 없는 것이 없습니다. 즉 심신은 환생이며, 환화 속에는 무죄의 복이 있습니다.
어제 석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불견신지불, 사실지식이 있으면 부처가 없고, 지혜로운 사람은 죄성이 허전함을 알고, 태연하게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무실무실하면 부처님이고, 마음만 먹으면 부처님입니다.몸과 마음이 텅 비었으니 부처님과 어찌 다를 수 있겠습니까?”
"네 가지를 빌리면 마음은 원래 생인경유(生因有)가 없고, 전경에 마음이 없으면 죄복도 환기(起起)와 같이 소멸합니다.
모든 선한 법은 원래 환상이지만, 모든 악업을 만드는 것도 환상입니다.
몸은 거품처럼 마음은 바람처럼 뿌리가 없고 실체가 없습니다.
무상에서 태어난 몸은 마치 여러 가지 형상을 만들어 내는 것 같습니다.환각의 심장은 원래 없는 것이고, 복이 아니면 아무것도 없는 것입니다.
법 이 법은 무법이고 법도 무법입니다, 오늘 지불이 무법일 때 법법하증법, 건륭병오추어제입니다.
입:9cm 바닥:5.4cm 높이:5.6cm
RMB:750,000-1,100,000
명심견성·불교예술품
고대부터 '종교'와 '예술'은 동서양 문화의 전승에서 항상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종교는 예술의 아름다움으로 표현되고 전파되며, 예술은 종교의 매개체로서 끊임없이 혁신되고 발전하며, 이 둘의 상호보완적인 관계는 많은 아름다운 작품들을 만들어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명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불교 예술은 종교 예술의 빛나는 일부입니다.
S208 청초 금관음상
설명: 이 관음상은 보살들이 연좌 위에 앉아 있는 이중층입니다.머리에는 복잡한 캡을 쓰고 어깨 위로 스트랩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립니다.가슴 장식이 화려하고 옷 가장자리에 무늬를 새겨 넣었습니다.보살님의 얼굴은 자비롭고 평온하며, 표정은 평온하고 즐겁습니다.눈빛이 움츠러들고, 코 모양이 곱고, 입꼬리가 약간 휘날립니다.연좌는 허리를 묶고 연잎은 단정하며 정교하고 섬세합니다.
높이:16.5cm
RMB:70,000-100,000
S209 명대 균자 나한불상
설명: 이 나한은 얼굴에 웃음을 띠고 눈썹과 눈은 정신을 전달하며 움직임이 적절하고 가식적이지 않습니다.나한은 눈썹과 수염, 옷의 무늬 등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조각하여 뛰어난 운율을 자랑합니다.인물의 표정과 몸매 등 방면에서 또한 매우 신선하고 예술적 처리에서 이미 극에 달했습니다.
높이:31cm 바닥:17cm
RMB:40,000-60,000
S210 명대 칠신집주관음상(목제)
설명: 본존의 관음상 기종은 매우 크고 매우 희귀합니다.몸의 비례가 조화롭고 몸 전체가 채색되어 원목을 정교하게 다듬어 만든 것으로 목질이 두껍고 순한 향이 나며 마음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습니다.불상은 자연스럽고 엄숙하며 한 손에는 옷고름을 메고 다른 손에는 염주를 들고 상냥한 미소를 지으며 곧은 자태로 둔황의 채색소형신상의 멋을 지녔습니다.(불상의 손가락이 부러져 붙었습니다)
높이:162cm
RMB:60,000 - 100,000
명청 고전 가구는 점점 더 새로운 구매자와 스타 달인의 선호를 받고 있으며 실용성뿐만 아니라 중국 철학의 배경에서 원래 가구와 자연 환경이 하나가 되어 서로 균형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황제내경'에서는 물, 나무, 금, 불, 흙, 오운, 그 중 목운은 기를 평정하고 목의 속은 초목이며 특성은 양기가 편안하고 그 기능은 발산하며 그 징후는 온화하고 오운의 기화로 인해 원활하고 평화롭습니다.수백 년의 시간과 사회적 변화를 거쳐 전해 내려오는 것은 매우 드물고 귀중합니다.
S232 명대 장안 나무 테이블
설명: '규칙이 없으면 원만할 수 없다'는 속담이 있듯이 중화민족은 예로부터 예의의 나라였으며 모든 음식과 술은 예의와 규칙을 반영하며 물론 가구 배치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우리는 명청시대의 고화에서 고전가구의 용도가 매우 광범위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주인의 품위를 강조할 수 있기 때문에 배치에 있어서도 각각 적합하고 번잡하고 간결함을 볼 수 있습니다.각자 마땅히 해야 할 일이 있고, 설치할 곳이 있습니다.사례는 음식을 담는 데 사용되는 나무 쟁반으로 주로 낮은 발과 직사각형 나무로 만든 검은 칠에 무늬를 두거나 조각합니다.탁자는 높고 곧으며 평범하지 않습니다.홀은 탁자 가구를 놓는 가장 고전적인 장소입니다.구조적으로 청양식 탁자는 대부분 허리를 묶고 중앙의 처진 배꼽, 뒷무늬 말발굽 또는 모자이크 장식 자체가 감상 가치가 있으며 전체적으로 풍부하고 간결하며 조각 장식이 매우 정교하며 실내 스타일을 조성하는 역할을 하며 배치 기능 측면에서 각각 적합하고 적절하게 배치됩니다.청나라 청사에서는, 이 사건의 공법을 잘 연구하여, 이빨에 용무늬를 새기고, 다리를 움푹 패인 채 선을 긋고, 방패에 용을 새기고, 기형이 진중하면서도 점잖음을 잃지 않아, 사실 소장 가기를 사용하였습니다.
L:126cm 폭:32cm 높이:83cm
RMB:150,000-200,000
S233 명말 청초 화리목리용문금상
설명: 사람은 즐거우면 모든 것이 흥하고 문인들은 거문고, 바둑, 서예, 그림을 추구하며 거문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인악은 만사가 흥하고 문인들은 거문고, 바둑, 서예, 그림을 추구하며 거문고를 최우선으로 삼았고, 송나라 소동파는 "천고의 료(落)가 독금(仙琴)이 있는 것은 마치 선선이 죽지 않고 흥망을 읽는 것과 같습니다.공자는 금악을 제창할 때부터 "군자락은 몸을 가누지 않고 군자와 금은 덕을 겨루어 군자능락만이 능락입니다."조금효악도 군자의 덕행을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입니다.문인 선비들은 금으로 뜻을 밝히고 금과 슬을 서로 화목하게 하여 인정과 뜻을 같이 하며, 종종 금으로 그림에 입문하고, 금으로 시를 읊으며, 숲과 샘을 달리하고, 벽에 거문고를 걸어놓는 것은 군자의 '상시어지하는 자'이며, 몸을 떠나지 않습니다.거문고 탁자는 대부분 벽에 기대어 놓았고, 옛 거문고를 배치하여 장식용으로 사용했습니다.이 상은 평면에 여의문을 새기고 부조, 투각장식 등의 기법을 사용하였으며, 주제의 문양: 쌍룡희주(雙龍,珠)로 정교하게 제작되었으며, 명식상(明式桌像)의 대표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 소유할 가치가 있습니다.
L:158cm 폭:60cm 높이:82.5cm
RMB:400,000-500,000
명청 고전 가구는 점점 더 새로운 구매자와 스타 달인의 선호를 받고 있으며 실용성뿐만 아니라 중국 철학의 배경에서 원래 가구와 자연 환경이 하나가 되어 서로 균형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황제내경'에서는 물, 나무, 금, 불, 흙, 오운, 그 중 목운은 기를 평정하고 목의 속은 초목이며 특성은 양기가 편안하고 그 기능은 발산하며 그 징후는 온화하고 오운의 기화로 인해 원활하고 평화롭습니다.수백 년의 시간과 사회적 변화를 거쳐 전해 내려오는 것은 매우 드물고 귀중합니다.
S234 명나라 황화 배 의자
설명: 가구 수집에서 의자 교환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수집가의 궁극적인 꿈입니다.많은 가구 중에서 후프 의자만이 사람을 가장 힘들게 합니다.이 박자의 교의자는 5중 링으로 원형이 대기로 회전하며 난간은 장어 머리로 만들어집니다.등받이판은 의자 교환의 가장 고전적인 곳입니다.삼첩식, S자형, 착좌자 등받이.가로와 세로 줄무늬는 혼합면 누름선 모양으로 만들어지며, 바깥쪽에는 치아가 달려 있고, 한쪽에는 양선이 강조되어 있습니다.등받이 판의 중앙 부분은 시각 중심이며 높은 양선은 모서리를 둘러싸고 직사각형으로 개방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조각된 패턴이 있습니다.도안은 기린이 태호석에 올랐습니다.기린은 용머리니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위엄이 있으나 맹렬하지 않은 것은 아직 명대의 취미가 있습니다.몸은 짐승과 같고, 앞쪽은 낮고 뒤쪽은 높으며, 옆구리는 불꽃을 일으키며, 발굽은 소와 같고, 한 다리를 들어 걷고 싶어하며, 뒤를 돌아보고, 꼬리는 뜻대로 약간 솟아올라 전체적으로 몸이 움직입니다.호수는 바위가 여위고 아래에는 상서로운 뜻을 가진 영지 두 그루가 자라고 있습니다.기린의 둘레는 겹겹의 상서로운 구름이고, 비스듬히 위로 상서로운 구름이 해를 떠도는 것도 상서로운 징조입니다.등받이 부분은 변형된 여의형 개광이며, 위쪽은 주전자 문과 같이 기양선 강조이기도 합니다.내부 투각 이룡무늬는 패턴 구성을 자세히 분석하면 변형 이룡무늬, 여의무늬, 거꾸로 처진 꽃받침무늬 등으로 구성됩니다.등받이 하단은 통로의 문치판으로 가장자리를 따라 풀무늬를 조각하고 자유롭게 말 수 있습니다.좌대 앞쪽의 큰 면에는 두 개의 마주보는 용무늬가 부조되어 있으며, 몸체는 궁중의 문선에 따라 기복이 있어 역동적입니다.앞뒤 다리를 비스듬히 교차하고 구리 축을 통과하면 자유롭게 여닫을 수 있습니다.후방 다리는 거위의 목처럼 뻗어 있고, 각진 이빨이 구부러져 있으며 구리 액세서리로 보강되어 있습니다.앞다리와 발 아래에 또 발을 설치했습니다.발판은 면이며 하단에는 포트 도어 플레이트와 짧은 숄더 장붓 다리가 있습니다.발을 펼 때, 짧은 발이 바로 앞 진흙 위에 떨어집니다.
110cm×75cm
RMB:1,200,000 - 1,800,000
S235 명대 목조 페인팅 '용봉 신화 속 인물' 스토리텔링
설명: 이 작품은 말레이시아 고대 목조 조각의 고품질 및 실제 이미지를 묘사한 것으로 매우 귀중합니다.이 작품은 2008 상하이 예술 박람회 말레이시아관의 주요 전시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말레이시아의 전통 공예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조각, 밀랍 염색, 연 제작 기술이 가장 유명하며 이러한 전통 공예 작품은 말레이 민족의 손재주와 자연에 대한 사랑을 반영합니다.말레이시아의 전통 공예는 오랜 역사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중국계와 인도계의 공예는 조상 대대로부터 이어져 왔습니다.말레이 민족은 또한 생산 과정에서 축적되어 세계를 놀라게 하는 전통 공예품을 형성했으며 그 중 조각, 밀랍 염색 및 연 제작 기술이 가장 유명하며 이러한 전통 공예 작품은 말레이 민족의 섬세하고 민감한 마음과 자연에 대한 감상과 사랑을 반영합니다.전통적인 말레이 조각 예술은 '동산 문화'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말레이시아에서 출토된 '동산 문화' 동고에는 동물과 인물 형상이 새겨져 있습니다.고대 말레이 문화는 인도 문화의 영향을 받아 성장했으며 고대 말레이 조각 예술은 고대 인도 문화의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전통적인 말레이 조각 예술은 '동산 문화'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말레이시아에서 출토된 '동산 문화' 동고에는 동물과 인물 형상이 새겨져 있습니다.고대 말레이 문화는 인도 문화의 훈도 하에 성장했으며 고대 말레이 조각 예술은 고대 인도 문화의 깊은 영향을 받았으며 서기 7세기 전후의 조각 작품은 대부분 힌두교와 불교 문화를 주제로 합니다.서기 15세기경 이슬람교가 말레이 반도 지역에서 유행하기 시작하여 사찰과 종교 조각 예술이 점차 조용해졌고 목각과 금속 조각 기술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말레이시아에서 목조 예술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말레이 목조 조각은 주로 생물, 우주, 대지, 규칙적인 기하학적 문양, 그리고 자바 문자나 아라비아 알파벳을 사용하여 경서법 등을 표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말레이인들은 전통적인 나무집에 꽃, 새, 벌레, 물고기를 조각하는 것을 좋아했고, 고대 말레이 왕들은 종종 궁전에 대들보와 그림을 조각하도록 했지만, 여전히 일부 유적지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80cm×200cm
RMB:80,000-120,000
S238 청대 블랙 에나멜 대나무 시문 대 병목장
설명: 캐비닛, 중요한 재산 명청 가구 중 캐비닛류는 고대에 흔히 볼 수 있는 가구, 캐비닛류 가구의 용도, 주로 진열된 기물, 주로 저장 물품 또는 둘 다로 구분되며, 주로 둥근 모서리 캐비닛, 밝은 격자 캐비닛 및 사각 캐비닛으로 나뉩니다. 궤, '귀함'은 부귀와 길함을 상징합니다.이 [청나라 책장] 이 책장은 이중 문이 열려 있고 모양이 간결하고 대담한 모양이며 광택이 나는 칼형 치판을 설치하고 다층 복합으로 전형적인 청나라식 작업이며 전체적인 외관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서재의 아실에 배치되어 문인들의 공간을 보여줍니다.고대인들은 벽에만 기대어 배치하는 경향이 있어 주변 가구와 조화를 이루었습니다.사용 흔적이 뚜렷하고, 세월의 흔적이 남아 있으며, 재료는 이미 귀중하며, 아는 사람은 소중히 여깁니다!
195.5×87×41.5cm
RMB:180,000-250,000
저장 세계 무역 2023년 춘계 미술품 경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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