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 체육공원 풍경
우리나라에는 봄에 갈만한 여행지가 전 지역에 있습니다. 초록 숲부터 테마파크, 식물원, 박물관, 미술관, 해안지역, 문화재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만연한데요.
하얀 메밀꽃밭이 펼쳐지는 포토스팟, 옐로우로 가득 찬 유채꽃 명소, 붉고 핑크한 장미, 양귀비, 수국 여행지, 황금빛 금계국 포토존까지 다양한 봄 풍경을 볼 수 있는 봄나들이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알록달록한 작품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1. 천북폐목장
천북폐목장 청보리밭
◆ 충남 보령시 천북면 하만리 176-6
◆ 매일 AM 09:00 - PM 17:00
◆ 보령 청보리밭 여행지
천북폐목장은 푸른 하늘 아래 청보리밭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영화와 드라마의 배경지로도 활용되는 이곳인 개인 사유지이기 때문에 청보리밭을 밟지 않고 산책길로만 다녀야 합니다.
드라마 <그해 우리는> 촬영지로 알려진 후 SNS를 통해 입소문 타면서 봄여름에 필수로 방문해야 하는 포토스팟이 되었습니다. 파란 하늘과 초록색 청보리의 조화를 보고 싶다면 천북폐목장을 방문해 보세요. 잊을 수 없는 인생 사진을 남길 것입니다.
2. 와흘메밀마을
와흘메밀마을 메밀꽃밭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와흘로 103
◆ 봄 <청정 제주 와흘메밀꽃 축제> 개최
◆ 메밀꽃밭 여행지
◆ 아름다운 포토스팟
와흘메밀마을은 봄이 되면 축제가 열리는 메밀꽃밭 명소입니다. 하얀빛, 초록빛 광활한 자연이 펼쳐지는 곳으로 하늘과 나무, 꽃을 구경하고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5월부터 6월까지 순백의 메밀꽃을 볼 수 있으며 <청정 제주 와흘메밀꽃 축제>에서 메밀을 사용한 음식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산책로가 고르지 않고 울퉁불퉁한 편이기 때문에 운동화를 신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3. 항파두리항몽유적지
항파두리항몽유적지 풍경
◆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항파두리로 50
◆ 매일 AM 09:00 - PM 18:00
◆ 유채꽃·수국·양귀비 명소
항파두리항몽유적지는 고려시대 때 몽골의 침략에 삼별초가 끝까지 맞서 싸웠던 항전지입니다. 호국충정이란 무엇인가를 알 수 있는 역사 유적지로 국가사적 제396호로 지정된 곳입니다.
1977년 훼손된 성곽 일부를 보수하고 순의비 건립을 착공하였으며 현재 역사의 흔적과 함께 사계절 다채로운 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봄에는 벚꽃과 유채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고, 여름에는 해바라기 군락지가 절경을 이룹니다.
4. 서울 중랑천 장미길
중랑천 장미길 입구
◆ 서울 광진구 중곡동
◆ 서울 대표 25개 운동길 코스
◆ 5월 장미꽃 길 명소
◆ 중랑천 산책길 여행지
서울 중랑천 장미길은 서울의 대표적인 운동길 코스로 풍경을 감상하며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주민들의 휴식처가 되어주는 이곳은 맑게 흐르는 냇물과 풍성하게 피어난 꽃창포, 억새를 볼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자전거도로, 자연학습장이 있어 운동하기 좋고 아이들의 체험학습현장으로도 제격입니다.
5월이 되면 장미공원을 시작으로 핑크빛, 붉은빛 알록달록한 장미꽃길이 쭉 이어져 장미전망대, 중랑천 등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봄에는 봄꽃,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설경을 즐겨보세요.
5. 구미 낙동강 체육공원 금계국
낙동강 체육공원 금계국 풍경
◆ 경북 구미시 낙동제방길 200
◆ 6월 2km 노란 금계국 꽃길 명소
◆ 구미 피크닉 여행지
◆ 자전거 대여소 운영
낙동강 체육공원은 시민들의 안식처가 되어주는 공원으로 산책, 휴식, 체육, 관찰, 학습, 피크닉 등 다채로운 활동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자연 힐링을 누릴 수 있고 6월에 만개하는 황금빛 금계국을 감상하며 연인과 로맨틱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km의 긴 도로를 따라 피어나 산책하거나,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자전거를 대여해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공원의 모든 것을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