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 궤도에 도착하는 희망 우주선의 예술가의 개념. 신용: MBRSC
아랍에미리트는 레드 플래닛의 날씨와 기후에 대한 독특한 글로벌 관점을 얻기 위해 미국 과학자들과 협력하여 구축 된 탐사선 인 희망의 도착과 함께 화요일에 화성 궤도에 우주선을 넣어 다섯 번째 국가 또는 우주 기관이되었다.
호프 우주선은 화요일 10:30a.m. EST(1530 GMT)부터 궤도에 진입하기 위해 로켓 제트기 무리를 발사했으며, 긴장된 엔지니어들은 두바이의 미션 컨트롤 센터에 모여 탐사선에서 다시 스트리밍되는 원격 측정을 모니터링했습니다.
화성에서 지구까지 거의 1억 1,900만 마일(1억 9,100만 킬로미터)을 이동하는 무선 신호가 빛의 속도로 이동하는 데 약 11분이 걸렸습니다. 시간 지연은 엔지니어가 엔진이 시작되었음을 확인했을 때 계획된 27분 엔진 연소가 거의 절반에 달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호프 우주선에서 흘러내리는 데이터는 탐사선이 11년 .m(1600 GMT) 경에 화성 궤도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화성 미션의 프로젝트 디렉터인 옴란 샤라프(Omran Sharaf)는 성공적인 화성 궤도 삽입 작전이 완료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두바이의 모하메드 빈 라시드 우주 센터의 관제 센터에서 박수와 주먹을 불끈쥐었다. 유명한 초고층 버즈 칼리파 타워는 아랍 세계에서 우주선이 다른 행성에 도달 한 첫 번째 업적을 축하하는 특별한 디스플레이와 함께 불을 붙였습니다.
7년 전, 에미레이트 화성 선교부는 그저 아이디어일 뿐이었습니다. UAE는 정부가 2014년 희망 프로젝트를 발표했을 때 깊은 우주 임무를 개발한 적이 없었습니다.
이제 에미리트 임무는 UAE가 화성 주위에 궤도에 위성을 넣어 다섯 번째 개체를 만든다, 미국에 따라, 구 소련, 유럽 우주 국, 인도 우주 연구 기구.
UAE 첨단과학부 장관이자 UAE 우주국 의장인 사라 알 아미리(Sarah Al Amiri)는 "사람들이 충격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안도감이 있으며, 이 이정표에 도착하고 계획대로 정확하게 도착하는 것에 대한 불신이 있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장애물과 도전을 많이 놀라운 여행이었다, 이 결실에 와서 볼 수 ... 우리는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Al Amiri는 빠른 평가를 통해 우주선이 화성 에 비해 호프의 궤적에서 2,200mph(초당 약 1,000미터) 이상의 속도를 스크러빙하도록 설계된 로켓 연소 를 통해 화성 주변 궤도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우주선은 화성에서 600마일에서 30,700마일(1,000~49,380km) 사이의 초기 "포획 궤도"를 목표로 삼았다.
희망, 또는 알 아말, 우주선에 의해 달성 정확한 궤도에 결정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알 아미리는 말했다. 두바이의 지상 팀은 궤도 삽입 기동의 세부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수요일 후속 기자 회견을 계획합니다.
우주 비행 지금 · 사라 알 아미리, UAE 희망 화성 임무의 수석 과학자
NASA의 최근 화성 궤도선 비용의 일부인 2억 달러를 위해 개발된 에미레이트 화성 미션은 아랍 청소년들에게 영감을 주고, UAE에서 새로운 첨단 기술 개발을 촉진하고, 레드 플래닛에 대한 새로운 과학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을 목표로 고안되었습니다.
알 아미리는 이 임무가 화성에 도착하기 도 전에 처음 두 가지 목표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알 아미리는 지난달 "내가 함께 있는 아랍 지역 내 사람들의 서클 내에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내가 이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도 논의해 온 사람들이며, 우리가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지 에 대해 매우 추측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들에게 는이 지역에서 가능한 것에 대한 현실 확인이었고, 우리가 이 지역에서 점점 더 긍정적 인 변화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어떻게 갈 수 있는지에 대한 현실 확인이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지난 6~7년 동안 많은 청소년들이 불안정에 좌절하고 안정을 찾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성은 하늘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내가 매일 접촉에 와서 거의 모든 아이 ... 그들은 하늘에서 화성을 지적 할 수 있습니다. 가족 환경에서 정상적인 대화를 나눈 적이 없는 한 번은 살아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에미레이트 화성 임무의 과학적 약속은 화성 궤도 삽입, 또는 MOI, 기동의 좋은 결과에 달려, 희망 우주선은 바로 그것을 얻을 수있는 하나의 기회가 있었다.
"우리는 우리가이 임무를 개발 하는 방법론에 위험을 했다, 하지만이 위험 오늘 지불," 알 아미리는 우주 비행 지금 화요일에 말했다. "우리는 과학 적인 임무 우리가 오늘 본 화성 궤도에 같은 놀라운 입구에서 시작 희망."
샤라프는 성명서에서 "MOI는 화성으로 가는 여정에서 가장 중요하고 위험한 부분이었기 때문에 희망 탐사선이 이전에 는 직면한 적이 없는 스트레스와 압력에 노출되었다"고 밝혔다. "6년 동안 시스템을 설계, 테스트 및 재테스트하는 데 보냈지만 MOI를 자율적으로 달성하는 데 필요한 감속 및 탐색의 영향을 완전히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이 엄청난 이정표가 달성되면서 우리는 이제 과학 궤도로 전환하고 과학 데이터 수집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화성 미션은 7월 19일 일본 타네가시마 우주 센터에서 미쓰비시 중공업에서 UAE 정부가 조달한 일본 H-2A 로켓을 타고 발사했다. H-2A는 지구 중력의 결합을 탈출 고속 궤도에 3,000 파운드 (1,350 킬로그램) 희망 우주선을 던졌다.
태양 전지 판을 배치하고 발사 후 체크 아웃을 완료 한 후, 우주선은 화성으로의 과정을 조정하기 위해 여러 번 추진기를 발사, 중요한 MOI 기동 화요일의 무대를 설정.
프로젝트 파트너인 볼더(Boulder)의 콜로라도 대학교 대기 및 우주 물리학 연구소의 에미레이트 화성 미션 프로그램 매니저인 피트 위넬(Pete Withnell)은 "우주에서 시도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어렵다"고 말했다. "그리고 다른 행성 주위를 궤도에 우주선을 얻는 것만큼 스포티한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통계를 알 수 있습니다," Withnell는 1 월 말에 가상 언론 브리핑에서 말했다. "화성에 파견된 우주선의 절반 미만이 실제로 성공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UAE는 첫 번째 시도에서 화성에 그것을 했다.
호프 우주선은 레드 플래닛에 도달하기 위해 태양계를 가로질러 3억 7천만 마일(4억 9,400만 킬로미터)을 여행했습니다. 위드넬에 따르면 네비게이터는 아처가 1km 떨어진 곳에서 2mm 의 표적을 치는 데 필요한 정밀도로 프로브의 궤적을 계산했다.
과학 기기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레드 플래닛에서 첫 번째 데이터를 수집하여 화성 상공에서 약 12,400마일(20,000킬로미터)에서 26,700마일(43,000킬로미터) 사이의 작전 과학 궤도로 이동할 수 있는 희망을 위한 무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각 55시간 반동기 궤도의 일부 동안, 우주선은 화성 주위의 거의 동일한 속도로 행성의 회전과 같은 속도로 움직입니다. 이를 통해 궤도의 과학 기기는 정지 궤도의 기상 위성이 지구의 동일한 부분을 중단 없이 볼 수 있는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화성 의 동일한 영역을 지속적으로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우주선이 건설된 콜로라도의 LASP 시설과 탐사선이 운영될 두바이의 모하메드 빈 라시드 우주 센터() 외에도 애리조나 주립대학,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노던 애리조나 대학의 과학자들이 희망 임무에 기여했습니다.
UAE 정부는 1971년 독립 50주년을 맞아 레드 플래닛에 도달하기 위해 에미레이트 화성 임무를 위한 진로를 마련했다.
에미리트 화성 임무, 또는 희망 우주선, 지상 테스트 하는 동안 깨끗 한 방 안에 사진. 신용: MBRSC
UAE 관계자에 따르면 450명 이상이 에미레이트 화성 선교부에서 근무했다. 약 200명의 팀원이 아랍에미리트 출신으로 콜로라도의 LASP에서 약 150명이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선교 사업에 배정된 200명의 에미라티스 중 3분의 1 이상이 여성이었다.
콜로라도 의 LASP에서 호프 임무의 부과학 리드 데이비드 브레인은 희망 우주선에 탑승한 장비는 과거 우주 임무에 비행한 센서와 유사하지만 UAE의 탐사선은 화성 위에 머무르는 독특한 궤도로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미레이트 화성 임무는 "화성 대기를 조사하기 위해 우리가 모든 새로운 과학을 열어이 새로운 궤도에 악기를 넣어 것입니다,"브레인은 말했다. "그래서 중요한 과학 궤도의 세 가지 측면이 있다. No. 1, 그것은 매우 높은 고도 궤도, 대부분의 다른 화성 과학 임무 보다 훨씬 높은. 높은 고도의 궤도를 통해 우리의 장비는 세계적인 관점에서 화성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지구를 볼 때 궤도에 있든 화성의 약 절반을 항상 볼 수 있습니다.
"2번, 궤도는 화성 적도와 평행에 상당히 가깝고, 이것에 의해, 나는 달이 지구를 궤도하는 방법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고 브레인은 말했다. "EMM은 북극 꼭대기를 공전한 다음 남극 의 바닥을 통해 궤도를 돌고 있는 다른 많은 화성 우주선과달리 행성 주위의 달같은 궤도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극적 인 높은 경사 궤도를 가지고있다. 이러한 종류의 궤도는 과학에 좋지만 우주선은 하루 중 동시에 2 a.m., 2 p.m. 2 a.m., 2 p.m 항상 관찰하도록 강요합니다. 달처럼 그 궤도에 서서 지구를 공전할 때, 갑자기 지구 주위를 돌아다닐 때마다, 당신은 하루 중 매번 방문합니다. 당신은 자정 을 넘어 얻을, 당신은 정오 이상 얻을, 당신은 3 p.m 이상 얻을. 당신은 하루 중 모든 시간을 본 적이, 이는 우리의 과학에 대한 좋은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궤도의 마지막 부분은 여전히 타원형이라는 것입니다. 때로는 우주선이 화성과 가깝고 때로는 화성과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브레인이 말했다. "그래서 화성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그것은 천천히 움직이고, 하루 중 한 번 이상이며, 화성은 그 아래에서 회전합니다. 따라서 하루 중 한 번에 많은 지리적 영역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브가 화성에 가까워지면 속도가 빨라지고 화성이 축에서 회전하는 속도와 일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큰 화산 올림푸스 몬스와 같은 하나의 지리적 영역 위에 마우스를 가져 와서 하루 중 여러 시간에 대기를 연구 할 수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화성 임무의 과학 목표 중 대부분은 2014년 레드 플래닛에 도착한 NASA의 화성 대기와 휘발성 진화, 즉 MAVEN의 발견을 기반으로 합니다. 과학자들은 MAVEN 임무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태양바람과 방사선의 폭격이 화성 대기를 제거하여 지구를 따뜻하고 습한 세계에서 오늘날의 황량한 행성으로 변화시켰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희망 탐사선은 화성 대기에서 우주로 탈출하는 산소와 수소를 추적하고 MAVEN보다 행성의 대기를 더 깊이 들여다 볼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화성의 날씨와 기후 사이의 가능한 연결고리와 대기 입자의 탈출을 조사하고자 합니다.
미션에 컬러 카메라는 볼더와 MBRSC에서 콜로라도 대학의 LASP에 의해 개발되었다. 적외선 및 자외선 분광기는 LASP, 애리조나 주립 대학 및 캘리포니아 대학, 버클리 대학에 의해 생산되었으며 에미리트 과학자들과 협력하여 생산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EMM의 과학 목표는 대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대기 중의 수송, 올림푸스 몬스 위의 날씨가 지구 반대편또는 다른 시간에 날씨에 완전히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글로벌 이해를 얻는 것입니다.
"첫 번째 과학 목표는 세계적인 의미에서 화성의 낮은 대기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화성의 낮은 대기는 하루 중 시간에 지리적으로 어떻게 변화하는지, 그리고 화성 계절에 따라,"브레인은 말했다.
이 인포그래픽은 화성으로 의향함 미션의 여정을 보여줍니다. 신용: MBRSC
희망 임무는 또한 수소와 산소가 우주로 탈출화성 대기의 가장 바깥층을 조사할 것입니다.
"우리는 과거 선교부에서 화성 의 역사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기의 손실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기의 나머지가 공간에 그 손실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그 손실을 정량화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필요가있다"뇌는 말했다.
호프 우주선의 다른 주요 과학 목표는 낮은 대기의 날씨와 대기의 상단에 있는 조건 사이의 연결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낮은 대기권에 먼지 폭풍이 몰아치면 대기 탈출이 증가하고 어떻게 됩니까?" 뇌가 말했다. "낮은 대기또는 구름이 많은 곳에 약간의 변화가 있다면, 상부 대기는 어떻게 반응할까요? 과거에는 상부 대기를 연구하는 임무를 수행했지만, 보통 하루 중 한 번에 낮은 대기를 연구하는 임무를 수행했지만, 대기가 아래에서 위에서 위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관측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EMM은 그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화성 9일마다 화성 대기를 완벽하게 커버할 것이고, 완전한 엄호를 통해 9일마다 매 번 모든 지리적 지역을 관찰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라고 브레인은 말했습니다.
두 개의 국제 로봇 화성 임무는 희망 우주선의 발 뒤꿈치에 있습니다.
중국의 톈웬 1 궤도와 로버는 수요일에 화성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성공하면 중국이 레드 플래닛에 우주선을 보낼 수 있는 여섯 번째 국가가 될 것입니다.
Tianwen 1 임무의 로버는 5 월에 착륙을 시도 할 때까지 화성 주 궤도에있는 모우주선에 부착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NASA의 인내 탐사선은 2월 18일 화성에 도달하기 위해 궤도에 올라 있으며, 행성의 고대 거주성을 연구하기 위해 설계된 정교한 장비를 들고 있습니다. 인내는 또한 미래의 임무에 의해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 바위 샘플을 수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