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쪽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 <-를 아래의 댓글에
써주세요.
드.공.에.타를 봐주신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작가 청윤올림-
* * * * * * * * * * * * * * * * * *
드래곤들이 키운 공녀 에르아레나 다케에리란 03
* * * * * * * * * * * * * * * * * *
※오후 수업 실험부 ①※
모든 오전수업이 끝나자 점심을 포기하고 가이아나 아카데미 서쪽에 있는 여자 기숙사로 온 에르.
“지루해~다 아는 것을 배우는 것도 고문이구나.”
고룡이자 드래곤 로드이자 지혜롭다는 골드드래곤인 플루티누스에게 배웠으니 최소 대 현자보다는 아는 것이 많은 에르.
그런 에르에게 아카데미에서 가리키는 것은 기초 중에 기초였다.
“이럴 줄 알고 첫 유희를 용병으로 한다고 한건데!”
자신이 첫 유희로 용병으로 하겠다고 말했을 때 절대 반대를 하던 각 드래곤 수장들과 믿었던 로드가 떠오르자 이를 가는 에르.
“으드득. 티스할아버지를 믿었는데...!”
(티스 - 플루티누스의 에칭)
각 드래곤 수장들이 반대 할 것은 예상한 일. 그래도 자신의 의견을 말하면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 이유는 로드 플루티누스때문이였다.
언제나 자신의 편에 서서 자신의 의견에 동의를 하시며 적극 도와준 로드.
이번에도 당연히 자신의 의견에 찬성을 할 줄 알았는데...믿었던 사람 아니 드래곤의 배신에 상처를 받은 에르는 바로 로드에게 자신이 만든 저주마법을 걸고 나왔다
“미움을 받는 자로 선택된 플루티누스에게 자연의 저주가 함께 있으리라!”
에르가 건 저주마법으로 인해 한 달간 고생한 플루티누스였다.
“다시 만나면 불행의 저주를 걸고 말겠어”
.
.
.
.
성국 플로리스 황궁 옆에 성스러움을 뿜고 있는 빛의 여신 라젤의 대 신전.
성스러워 보이는 새하얀 머리와 푸른색 눈동자를 가진 20대로 보이지만 실제나이 70인 교황 하비스 성 라젤과 새하얀 머리와 새하얀 눈동자를 가진 역시 20대 보이지만 실제나이 40인 성녀 레리아 성 라젤.
교황과 성녀가 한자리에 앉자 식사를 하고 있다.
“위대한 존재시여, 그 분께서 다시 인간계로 돌아오셨는지요.”
직위로 보면 자신보다 한 단계 낮은 성녀에게 ‘위대한 존재’라고 하는 교황.
대륙에서 ‘위대한 존재’라고 불리는 종족은 딱 하나 드래곤으로 드래곤 일족 중 가장 적다는 화이트드래곤 수장 레리아가 유희로 성녀를 한다는 것을 그녀를 잘 알고 있는 드래곤들이 봤다면 ‘미쳤어요?‘라고 질문을 할 만한 짓을 하고 있는 유희로 성국에 가기를 싫어하는 레리아.
“라젤의 첫 번째 종께서는 이미 알고 있으면서 나의 대답을 원하는가.”
“후후, 죽을 때가 된 노망난 늙은이의 변덕을 몰라주시다니”
교황의 말에 황당하다는 표정을 짓는 레리아.
교황의 평균 수명이 200에 비해 겨우(?) 70밖에 안된 하비스교황. 70살인 교황이 노망난 늙은이라고 했으니 5600살인 레리아는 뭐란말인가.
“하아~그보다 이번에 성기사들과 신관들을 훈.련이라는 핑계로 몬스터 토벌대를 만든 이유가 뭐야?”
60년간 친하게 지내와서 그런지 이제는 드래곤으로써의 위엄도 차리기 귀찮은 레리아가 반말로 웃으며 차를 마시고 있는 하비스에게 물었다.
“노망난 늙은이의 변덕이지요.”
“진짜 속셈이 있잖아“
“제가 청소년기 때 마계의 문이 열리는 바람에 마족새키 한 마리가 넘어왔어지요. 그 마족놈을 처리하느냐 엄청 힘든 청소년기를 보냈었는데 저들은 편하게 놀기만 하니까 배가 아프던군요. 그렇다고 마계의 문을 열수도 없고 마족새키 한 마리 소환하기도 귀찮고 그래서 이렇게라도 괴롭혀야 배가 덜 아플 것 같아서요.”
하비스의 말에 어이를 넘어 교황으로 하비스를 선택한 로젤여신의 정신세계가 궁금해지는 레리아.
교황이 자신만 고생했다며 신도들을 괴롭히다니. 성기사와 신관들이 교황의 말을 들었다면 교황테러가 일어났으리라.
일단 유희이기는 하지만 성녀인 레리아로서 이 일에 동참을 할까 아니면 이 일을 막아야하나 고민하기 시작했고 결론을 낸 레리아는 성녀로서 이 일을.....
“마족소환은 내가 할게.”
적극 도와주기로 결정을 한 빛의 여신 로젤의 성녀 레리아이자 화이트드래곤 수장.
.
.
.
.
가이아나 아카데미의 수업은 오전 수업인 과목 수업과 오후 수업인 실전 수업으로 나눈다.
과목 수업으로는 학생이 듣고 싶은 정치, 경제, 역사등 여러 가지 과목을 선택해 일주일에 한번 시간표를 바꿀 수 있다.
실전 수업으로는 1학기에 한번 바꿀 수 있으며, 부활동이라고도 불린다. 실전 수업의 예로는 마법, 정령, 검술등으로 선택할 수 있다.
“에르학생. 이,이건...좀...”
학생들의 오후 수업 시간표을 담당하고 있는 고느스선생이 에르가 신청한 오후 시간표를 황당하다는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잘못되었나요?”
에르의 질문에 순간 ‘이건 잘못된 정도가 아니란 말이다!!!’라고 말할라고 했던 고느스선생은 침착함을 유지한 후 에르의 오후 시간표를 다시 바라보았다.
[오후 수업 - 실험부]
여기까지는 평범하다.
[하는 활동 - 여러 가지 실험을 통해 궁금증을 풀어낸다]
여기까지도 평범하다. 그 다음이 문제지...
[ex - 정령을 쉐도우로 키우면 황제를 암살할 수 있을까?
인간을 정령으로 만들 수 있을까?
골램과 황제를 붙게하면 누가 이길까?
......................................................................등]
궁금하면 꼭 풀어봐야 한다는 블랙드래곤 수장 바세론의 주입식 교육으로 인해 이런 오후 수업 시간표를 만들어낸 에르.
‘젠장, 가이젤 공작가의 공녀가 신청한 것을 버릴 수도 없고...’
“하하, 오후 수업으로 실험부를 만들고 싶다면 최소 5명의 인원은 신청해야합니다.”
1학기 초반에 이미 오후 수업 신청이 모두 끝난 상태에서 1학기 초중반인 지금에 와서 5명의 인원을 구하라고 하는 것은 포기하라는 말과도 같았다.
하지만 이런 것을 알 리가 없는 에르는 5명을 어떻게 구할 것인가를 생각하고 있는데...
“알겠어요.”
‘5명을 어디서 잡아와야 할까?“
* * * * * * * * * * * * * * * * * *
※보너스①※
에르가 3살이 되었을 때 있었던 이야기다.
에르를 돌아가며 돌보던 로드와 수장들은 어느 날 에르의 보디가드 겸 가정부 + 유모를 구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어느 종족에게서 데리고 올까? 에 대해서 생각을 했다.
먼저 레드드래곤 수장 케이리스가 인간을 추천했다.
인간은 인간의 손에서 키워져야 진정한 인간이라는 생각에서 였다.
하지만 인간은 약하다는 이유로 무산.
두 번째로 블루드래곤 수장 브르세란이 인어를 추천했다.
이유는 없었다. 그러므로 무산.
세 번째로는 블랙드래곤 수장 바세론이 마족을 추천했다.
강하다는 이유에서 였지만 여성 드래곤 수장들의 강력반대로 무산.
네 번째로 다시 레드드래곤 수장 케이리스가 그럼 천족은 어떻겠냐면서 추천을 했고, ‘에르에게 가식을 가르키기 싫다’는 반대의견으로 무산되었다
마지막으로 그린드래곤 수장 폴로가디안이 엘프를 추천했고 로드와 여성 드래곤들이 찬성을 하자 불만이 많은 남성 드래곤들도 어쩔 수 없이 찬성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로 인해 하이 엘프 중 한명인 파이니젤이 에르의 보디가드 겸 가정부 + 유모가 되었다.
“하아~뽑기에서 꽝만 안뽑았어도 이런 일은 안했을텐데...”
에르의 뒤치다꺼리를 하는게 아닌 드래곤 수장들의 뒤치다꺼리를 하면서 한숨을 쉬는 고귀한 엘프들의 왕족이라 할 수 있는 하이 엘프 파이니젤이였다
“에르님~저도 데리고 가주세요~~!!!”
드래곤 수장들이 가지고 온 서류를 보며 불행한 엘프 한 마리의 외침이 드래곤 산에 널리널리 오랫동안 들려왔다는 전설이!!!
믿던가 말던가~~~
-에르가 깜박하고 안챙긴 하이 엘프 파이니젤-
첫댓글 잼있어 담편이 기대되요
감사합니다
재미있어요~ 근데 교황인가? 말이 험악하시네요.. ㅋㅋ 웃겨요..ㅋㅋ 다음편 기대할께요~>_<!! 업뎃쪽 감사드리고 매번 올리실 때마다 귀찮더라고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업쪽 보내주세요^^
아직 에르와의 잼난 친구들이 안나와서 아쉬워요.. 그래고 여기선 마족과 천족보다 드래곤이 대빵인가봐요.. ㅎㅎ 잼있어요..
담편에 나올 예정입니다.~그리고 드래곤이 대빵은 아니고요...다만 블랙드래곤은 마족을 화이트드래곤은 천족을 강제소환&강제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이렇게 보면 대빵??)
감사합니다
이.. 인간을 정령으로 만들 수 있을까... ㄷㄷㄷ 재미있어요-
그러니 [실험부]이지요~^^
감사합니다.
근데 업쪽이 뭐에요?
다음편이 올랐왔을때 알려드리기 위해 작가가 보내는 쪽지에요
감사합니다
@재미있구요...담편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딱 내스타일이예요^^ 담편도 완~~~~~~전 기대할께요ㅎㅎ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생각 중 입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재미있어요 지금 처음부터 보고 이제 본거 랍니다.!! 그럼 다음 소설도 기대하고 업쪽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이거 읽으면서 처음 달아보는 댓글이네엽!!재밌어여
감사합니다
@ 이런 이야기 무지 좋아하는데!! 담편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 ㅋㅋㅋ 버려진 엘프 ㅋㅋ 와아악 ㅋㅋ 재밌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잘봤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