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기본 양식 (필수작성")
모두의 심즈 질문게시판입니다^^
질문자분의 자세한 사양을 알려주시면
답변자분께서 더욱 빠르고 자세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불법다운로드에 관한 것(크랙, 데몬, 어둠의 경로)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하시기 전에 먼저 질문게시판이나 정보게시판에 유사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검색을 해보신 후에 질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단순 질문 사항이나 겪고있는 문제 사항
▶ 오리진에서는 로그인이 잘 되는데, 공홈과 게임 내에서 로그인을 하려고 하면 로그인이 안되고 있어서 문의를 하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이 주소로 문의를 보내면 답변이 왔었는데,
이제는 https://help.ea.com/kr 이곳을 통해 문의를 넣으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곳은 메일을 넣을 수 있는 장소는 없고 Q&A만 있고, 답을 못찾으면 고객센터로 전화하라고만 나와 있더라구요
다들 아시겠지만 EA는 고객센터가 전화 정말 안받기로 유명하죠..
메일로 문의해서 처리 하는게 빠를 것 같은데..
혹시 메일 주소 아시는 분 있나요?
※ 플레이하고 있는 심즈와 확장팩 및 아이템팩
▶
※ 사용하고 계신 핵과 모드
▶
※ 간단한 컴퓨터 사양 (CPU, 그래픽, 램 용량 등)
[ - (내)컴퓨터 오른쪽 클릭 - 속성을 들어가시면 프로세서(CPU), 메모리(RAM) 확인이 가능합니다.
- ① 바탕화면 오른쪽 클릭 - 속성 - 설정에 들어가시면 디스플레이에 그래픽카드가 뜹니다.
② 바탕화면 오른쪽 클릭 - 화면 해상도 - 고급 설정에 들어가시면 어뎁터 종류에 그래픽카드가 뜹니다.]
▶
원하는 답변을 받으셨을 경우에
답변해주신 분에게 간단한 감사의 인사는
답변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첫댓글 저도 알고 있는 주소가 support@ea.co.kr 이거밖에 없어서... 그런데 로그인 문제는 서버 탓일 때가 있어서 그저 기다리는게 답일 수도 있습니다. 어제 목요일 하루종일 로그인이 되지 않았다가 지금은 정상으로 되네요.
아아.. 결국 메일로 안내 받기는 힘든 것이군요.. 기다리는 수밖엔 없나요.. ㅠㅠ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