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이전에 Apple은 팟 캐스트 시장을 소유했습니다. 이제 다시 원합니다.
전형적인 Apple 스타일에서 회사는 좋은 사람들이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도록 팟 캐스트 경험을 제공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Bloomberg 에 따르면 ,이 문제에 익숙한 내부 소식통은 Apple이 팟 캐스트 프로그램을위한 구독 계층 서비스 를 만드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올해 개발이 현실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팟 캐스트 구독의 잠재적 인 추가는 애플이 개척 한 부분을 지배하게 된 스포티 파이와 같은 거대한 라이벌 을 따라 잡으려는 애플의 방식이다 .
그렇게함으로써 블룸버그 는 애플이 새로운 오리지널 쇼와 시리즈를 만들고 기존 콘텐츠에 자금을 공급할 수있을 것이라고보고했다. 현재 Apple의 기존 팟 캐스트 배포 스타일은 무료입니다. Apple 팟 캐스트 검색 필드에 거의 모든 용어를 입력하고 거의 끝이없는 옵션, 장르, 시리즈, 인터뷰, 다큐멘터리 등의 목록에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모델은 의미있는 수익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이를 변경하려면 무료 서비스에 익숙한 콘텐츠 사용자가 이제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것에 신경 쓰지 않아도됩니다.
서비스가 중요 합니다. App Store, Apple TV +, Apple Music, 그리고 Apple Arcade 및 Apple Fitness와 같은 최근 추가 항목에 이르기까지 Apple의 서비스 제공은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하드웨어에서 수익을 창출하고자하는 회사의 관심 분야입니다. iPhone, AirPods, iPad 및 기타 장치.
이 회사는 또한 점점 더 많은 서비스를 함께 묶고 있습니다. 팟 캐스트 구독은 수익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기존 Apple TV + 서비스와 통합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이를 위해 애플은 일반 청취자가 거부 할 수없는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야합니다.
너무 늦었나요? — 팟 캐스트에 대한 투자는 Spotify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회사 는 2019 년 4 분기 조사 결과를 발표했으며 당시 팟 캐스트 콘텐츠에 대한 적극적인 집중 덕분에 총 2 억 7,100 만 명의 활성 월간 사용자를 확보 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 프리미엄 및 광고 지원 계층 모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하고 있으며, 라이선스가 필요한 음악을 제공하는 것에서 자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까지 다양화할 수 있도록 팟 캐스트 관련 비즈니스를 상당 부분 모았습니다.
흰색 코드가 위에있는 멀티 컬러 카운터. 주요 색상은 네온 그린, 블루, 퍼플, 핑크, 화이트입니다.
Adrienne Bresnahan / Moment / Getty 이미지
전쟁 상자 를여십시오. 반면에 Apple은 아직 같은 수준의 오리지널 팟 캐스트에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이 회사는 광고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오바마와 (논쟁의 소지가있는) Joe Rogan, 뱅크 롤 오리지널 시리즈를 소개함으로써 Spotify와 같은 헤비급 이름을 가져오고, 수익성있는 팟 캐스트 회사를 인수하고, 잡기 시작하기 위해 현재 팟 캐스트에서 추가 매출을 창출해야합니다. 스웨덴 라이벌과 함께.
우리는 너무 늦었다 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결국 애플은 장기간의 전투에 대한 인내심뿐만 아니라 자금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적절한 종류의 투자 (Spotify는 지금까지 최소 8 억 달러를 지출 함)와 강력한 오리지널 요금 명단을 통해 Spotify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둘러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