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콧멍에트💛잇게짤털 [기타자료후기] KT 올레 홈상품이 명의자도 모르게 타인과 결합되어 있어서 고객센터 전화한 후기.
아저씨사랑해요 추천 0 조회 2,515 13.06.26 17:16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6.26 17:19

    첫댓글 퐝돵했겠다!! 처음 상담원 서비스정신 부족이네...

  • 13.06.26 17:24

    남자상담원한테 사과도 받지...아우 뭐 그런 미친넘이;;;

  • 13.06.26 17:30

    그래서 난 항상 고객센터 전화할때 상담원이름 외워두고 시작해ㅠ 좀 싸가지없이 나온다 싶음 성함이 어떻게 된다구요? 물어봐주고... 그럼 좀 조심스럽게 대하더라 그나저나 황당하네 언니 완전 놀랬겠다

  • 13.06.26 17:31

    이거 보상받아 그냥처리햇으면 넘어갈꺼ㅡㅡ 불친철+오처리로 클레임걸어서 요금할인이라도 받아 몇마넌은 받을수잇다 참고로 제시하는금액 한 2~3번 올려 그금액에 용납할수없다 다시확인하고 전화주던지 다른금액을 제시할 수 있는 상급자연결해라 요거 반복ㅡㅡ 고객센터에서 몇년일하고 난클레임 한번없었다 진짜화낫겠다ㅠㅠ

  • 13.06.26 17:48

    kt유선상품 상담사로 하는말인데 불친절뜨면 타격크다 ㅇㅇ
    그 상담사는 물론 소속센터까지 패널티 먹엉 ㅇㅇㅇ
    그리구 그냥 전화해서 불친절 거는거보다 kt트위터에 띄우는게 더 제대로 들어강
    민원살장님 통화한거보면 우리센터 같은데 내가 대신 사과할게 ㅠㅠ 불친절한 상담사때매 언니 맘고생했네 ㅠㅠ

  • 13.06.26 18:01

    진짜 그 상담원 이름이라도 알아두지! 나같음 가만 안놔둘꺼 같은데!! 진짜 여시잘못두 아닌데 되려 큰소리를 치고 난리임! 나두 올레쓰는데..ㅠ 남일같지가 않다 여시 힘내!

  • 13.06.26 18:05

    하..시부럴나도진짜바꾸고싶다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3.06.26 21:55

    언니 혹시 어떤 일로 그런건지 물어봐도 될까? 보통 여시가 안되는거라면 정책상 그런 부분이 있는거지 여시 얕봐서 그런게 아니거든ㅜㅜ

  • 13.06.26 18:15

    첫번째 직원색기 ㅗ 머리통을 후려갈겨뿔라 ㅗㅗㅗ 어디서 저따위 대응이야 열받네 ㅡㅡ 그래도 잘 해결되서 다행이다!

  • 13.06.26 18:21

    화났게따ㅜㅜ 나같음 빡쳐서 소리질렀을겨ㅗ

  • 13.06.26 18:43

    헐뭐야...,무슨 저런일이 있어 전산입력 잘못했다가 피해보고 모르고 있었으면 어칼라고

  • 13.06.26 19:24

    전화해서클레임걸어. .진자개싸가지네ㅡㅡ
    기록남아있어서그상담원이름찾을수있을꺼야
    진짜재섭다ㅜㅜ

  • KT는 진짜 전화서비스가 개판이야 나 계속 SK만 쓰다가 동생 핸드폰땨문에 KT랑 전화하다가 진짜 열받아서 눈물날 정도였어... 예전에는 KT대리점에서 미친년 소리도 들은적 있음...진짜 상상초월...

  • 13.06.26 21:53

    언니그거 다 기록으로 메모? 남겨놓기때문에 굳이 이름 말 안해도 기록남아^^
    언지 전화했던 상담원 녹취 들어보고 내가 잘못한건지 그사람이 잘못한건지 확인해보고 그상담원 교육 다시시켜달라 얘기해ㅋㅋㅋㅋ 그남자 누군지 몰라도 싸가지 없네ㅋㅋㅋㅋㅋ
    사과 받고싶음 내일 전화해서 나는 꼭 사과 받고 싶으니까 당장 녹취 확인해보고 한시간 이내로 해달라하궁! 전화안한건 언니가 그 상담원이랑 통화하고 다시 전화했기때문에 다시 전화드리면 보통 고객분들이 기분나빠하시거든. 그래고 과장님같은 직책높은 분이 전화주셨기 때문에 전화안하는거얌!!!!!! 그부분은 이해해죠ㅠㅠㅠ...그리고 불편겪은 부분은 내가 대신 사과할게ㅜㅜㅜㅜ

  • 13.06.26 23:30

    KT상담원이 SK나LG직원보다 친절도가 떨어져 왜냐면...KT는 아웃소싱이고 SK는 파견이고LG는 백퍼 자회사라 ㅋㅋㅋㅋㅋ 각각 통신자 자체에서 관리하고KT는 아웃소싱업체에서 관리해서 친절도가 떨어짐 같은 업계종사자라 잘 알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객센터 일할때 젤 싫어하는 고객과 젤 무서운 고객이 바로 조근조근 따지는 고객이야 젤 우습고 무시하는 고객이 욕하는고객이고 그럴땐언니 그냥 한숨 한번쉬고 너랑 통화하기싫으니가 니 윗사람바꿔주세요 하고 존댓말로 말하면 급 쫀다 그때부터 급 친절해짐 ㅋㅋㅋㅋㅋㅋ 내가 콜업무를 7년 넘게했는데 상담사들 거시기한게 잴 싫어 뒷수습 다관리자가 해야돼ㅠㅠ

  • 13.06.26 23:31

    아 글고 실장 전화왔을때 업무처리 미흡한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면 요금 깍아줌 ㅎㅎㅎㅎㅎㄹ이런거 소문내면 안되는데 글타고 ㅋㅋㅋㅋㅋ 실장보고 니가 그 상담서 통화 들어보고 다시 전화하라고 하면 잴 직빵이야 ㅋㅋ

  • 13.06.26 23:52

    나진짜상담원들에게친절히하려고노력하는데 kt는자주언성높히게만드는거같음 ㅜㅜ

  • 13.06.27 01:17

    kt 진짜 재섭써 그래서 핸드폰 바로 바꿈
    다신안써 거긴

  • 13.06.27 01:35

    팁하나 주자면 케이티는 트윗으로 클레임 걸었을 때 가장 응대가 빠른듯 ㅋㅋㅋㅋ 나 폰 잃어버리고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무슨 한달을 기다리라는거야 대책도 없이.. 근데 그때도 상담원이 그정돈 당연히 기다리야된단 식으로 말해서 (이유도 제대로 말 안해줌) 트위터에 따박따박 따졌더니 바로 전화와서 난 삼일만에 새폰을 받아씀 ㅋㅋㅋ

  • 13.06.30 11:01

    언니 상담원 이름 몰라도 언니 정보로 상담받은거 있우면 기록 다 나옴 ㅋㅋㅋ 시간 모르고 대충 날짜만 알아도 나옴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