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아저씨사랑해요
언니들 일단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진짜 좀 많이 황당하다.
우리집은 컴퓨터를 처음 산 날부터 지금까지 KT 인터넷과 집전화만 사용하고 있어
지금까지 사용한것만 해도 세월이 13년 정도 됐을거야.
티비는 지역케이블로 보고 있어서 올레 홈상품 결합이라는걸 아예 한적이 없어
며칠전에 아빠가 공과금 고지서를 거실에 놔둔걸 봤는데
올레 고지서에 갑자기 처음 보는 일반전화 결합할인(홈,3년) 홈 결합상품 가입으로 제공되는 할인입니다.
이렇게 되어있고 집전화 원래 기본료 4,000원에서 -3,000원이 할인되서 있는거야.
나는 결합이라는걸 한적도 없고 황당해서 오늘 100번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어.
남자 상담원이 받더라. 내가 글을 두서 있게 잘 못 써서 통화한 내용을 적어볼게.
-통화 내용 간략하게-
나 - 저희 집이 인터넷이랑 집전화를 결합 없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달 요금고지서부터 갑자기 일반전화에 결합할인이라는 항목이 생겼고 요금 할인이 되어있다.
남자 상담원 - 지금 조회해보니까 명의자인 아버지랑 성함이 다른 분이 결합이 되어 있고,
티비, 집전화, 휴대폰, 인터넷까지 모두 다 결합이 되어있다.
나 - 무슨 소리냐. 지금 우리집은 10년이 넘게 인터넷과 집전화만 결합 없이 사용하고 있다.
결합 되어 있는 분 성함을 알수는 없나? 라고 물었어. 왜냐면 혹시라도 우리 가족 이름 있을까봐.
남자 상담원 - 결합 되어 있는 타인 성명을 알려 드릴 수는 없고 어쨌건 결합이 되어있다.
혹시 가족 중에 한명이 결합한거 아니냐. 아니라는데도 가족 중에 누가 한거 아니냐 몇번을 말함.
그러더니 갑자기 결합 되어 있다는 사람 이름을 말해주는거야. 아까는 말 못해준다더니..
나 - 그런 사람 전혀 모른다. 우리 가족중에도 그런 사람은 없다.
아니 어떻게 명의자 본인도 모르게 쌩판 모르는 사람과 결합이 될수가 있나?
남자 상담원 - 그래서 지금 안내해드리고 있지 않느냐. 그럼 그 결합되어 있는 사람하고 통화를 해보시던가.
나 - 그럼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하나? 라고 물으니까 계속 뚱딴지 같은 소리만 해댐.
말투가 진짜 개 싸가지.. 와... 온갖 육두문자가 내 입에서 튀어 나오더라.....
아니 내가 뭐 잘못했어? 지금 황당하고 어이없는건 난데 왜 나보고 지랄이야.
난 순간 이거 명의도용인가 뭐지 하면서 별 생각이 다 드는거야.
아니 명의자 본인도 모르게 결합이 되어 있으면, 그것도 쌩판 모르는 사람이랑 되어 있으면,
본사 고객센터에서 알아보고 조치를 취해주겠다던지 무슨 말이 있어야 하는거 아니야?
오히려 지가 지금 알려주고 있는데 입 닥치고 듣기나 하지 왜 지랄하고 있어 이런 말투인거야 진짜로.
나 - 아니 그럼 고객이 어떻게 해결을 하라는 말인가?
해결책을 제시해주시던가 도움을 주는게 고객센터 아닌가.
남자 상담원 - 어찌됐건 다른 분하고 모든게 다 결합은 되어 있다.
그럼 그때 결합이 5월 1일에 되어있는데 결합 시켜준 매니저한테 연락 드리라고 전달하겠다.
이때 말투도 진짜 나보고 뭐 어쩌라고? 이런식인거 있잖아. 목소리 높이면서 막 화를 내는거야 나한테.
더이상 말할 가치 못 느껴서 알았다고 하고 통화 끊어버렸어. 나 이때 진짜 열받아 미치는줄...
아니 무슨 고객센터가 이따위야? 지들이 잘못해놓고 오히려 고객한테 니가 알아서 해결해야지
이딴식으로 계속 말하고, 우리 가족중에 분명히 누가 했을거다 이런 말만 수십번을 해대고.
어찌됐건 다른 사람하고 결합이 되어 있는데 나보고 뭐 어쩌라고 계속 이런식인거야 말하는게.
말투는 진짜 무슨 싸우자는것도 아니고 거의 소리지르듯이 화내면서 쏴붙이고..
내가 여자라고 얕보는건가 이런 생각까지 들더라. 아 열받아 다시 생각해도...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100번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또 다른 남자상담원하고 연결이 됐어.
전후 사정 얘기하니까 조회해보시더니, 이 분은 엄청 친절하게 잘 대응해주시더라.
혹시 어머니 성씨가 어떻게 되시냐고 묻길래 말해줬더니 그럼 가족 분 중에는 아닌것 같다,
조회해보니까 지금 결합이 되어 있는 분 전화번호랑 고객님 전화번호가 상당히 비슷하다.
아무래도 담당자가 전산 입력을 할때 고객님 집전화 번호를 입력해서 묶어버린것 같다.
지금 바로 담당자에게 연락해서 결합 된거 다 철회하고, 고객님이 피해보시는 부분은 없으시다.
요금을 대신 낸다던가 하는 부분은 전혀 없으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 정말 죄송하다. 이러는거야.
이게 맞는거 아냐? 이게 고객센터가 하는 일 아니야?
고객이 문의를 하면 조회를 해보고 어떻게 처리를 해주겠다 이런식으로 질의응답이 되야 하는데,
제일 처음에 상담한 남자상담원은 진짜 뭐 이런 인간이 다 있지.. 지금 생각해도 열불 터진다.
위에 어이 없는 첫번째 남자상담원이 전달해준다던 결합 잘못 시킨 매니저한테는 끝까지 연락 안왔어!
첫댓글 퐝돵했겠다!! 처음 상담원 서비스정신 부족이네...
남자상담원한테 사과도 받지...아우 뭐 그런 미친넘이;;;
그래서 난 항상 고객센터 전화할때 상담원이름 외워두고 시작해ㅠ 좀 싸가지없이 나온다 싶음 성함이 어떻게 된다구요? 물어봐주고... 그럼 좀 조심스럽게 대하더라 그나저나 황당하네 언니 완전 놀랬겠다
이거 보상받아 그냥처리햇으면 넘어갈꺼ㅡㅡ 불친철+오처리로 클레임걸어서 요금할인이라도 받아 몇마넌은 받을수잇다 참고로 제시하는금액 한 2~3번 올려 그금액에 용납할수없다 다시확인하고 전화주던지 다른금액을 제시할 수 있는 상급자연결해라 요거 반복ㅡㅡ 고객센터에서 몇년일하고 난클레임 한번없었다 진짜화낫겠다ㅠㅠ
kt유선상품 상담사로 하는말인데 불친절뜨면 타격크다 ㅇㅇ
그 상담사는 물론 소속센터까지 패널티 먹엉 ㅇㅇㅇ
그리구 그냥 전화해서 불친절 거는거보다 kt트위터에 띄우는게 더 제대로 들어강
민원살장님 통화한거보면 우리센터 같은데 내가 대신 사과할게 ㅠㅠ 불친절한 상담사때매 언니 맘고생했네 ㅠㅠ
진짜 그 상담원 이름이라도 알아두지! 나같음 가만 안놔둘꺼 같은데!! 진짜 여시잘못두 아닌데 되려 큰소리를 치고 난리임! 나두 올레쓰는데..ㅠ 남일같지가 않다 여시 힘내!
하..시부럴나도진짜바꾸고싶다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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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니 혹시 어떤 일로 그런건지 물어봐도 될까? 보통 여시가 안되는거라면 정책상 그런 부분이 있는거지 여시 얕봐서 그런게 아니거든ㅜㅜ
첫번째 직원색기 ㅗ 머리통을 후려갈겨뿔라 ㅗㅗㅗ 어디서 저따위 대응이야 열받네 ㅡㅡ 그래도 잘 해결되서 다행이다!
화났게따ㅜㅜ 나같음 빡쳐서 소리질렀을겨ㅗ
헐뭐야...,무슨 저런일이 있어 전산입력 잘못했다가 피해보고 모르고 있었으면 어칼라고
전화해서클레임걸어. .진자개싸가지네ㅡㅡ
기록남아있어서그상담원이름찾을수있을꺼야
진짜재섭다ㅜㅜ
KT는 진짜 전화서비스가 개판이야 나 계속 SK만 쓰다가 동생 핸드폰땨문에 KT랑 전화하다가 진짜 열받아서 눈물날 정도였어... 예전에는 KT대리점에서 미친년 소리도 들은적 있음...진짜 상상초월...
언니그거 다 기록으로 메모? 남겨놓기때문에 굳이 이름 말 안해도 기록남아^^
언지 전화했던 상담원 녹취 들어보고 내가 잘못한건지 그사람이 잘못한건지 확인해보고 그상담원 교육 다시시켜달라 얘기해ㅋㅋㅋㅋ 그남자 누군지 몰라도 싸가지 없네ㅋㅋㅋㅋㅋ
사과 받고싶음 내일 전화해서 나는 꼭 사과 받고 싶으니까 당장 녹취 확인해보고 한시간 이내로 해달라하궁! 전화안한건 언니가 그 상담원이랑 통화하고 다시 전화했기때문에 다시 전화드리면 보통 고객분들이 기분나빠하시거든. 그래고 과장님같은 직책높은 분이 전화주셨기 때문에 전화안하는거얌!!!!!! 그부분은 이해해죠ㅠㅠㅠ...그리고 불편겪은 부분은 내가 대신 사과할게ㅜㅜㅜㅜ
KT상담원이 SK나LG직원보다 친절도가 떨어져 왜냐면...KT는 아웃소싱이고 SK는 파견이고LG는 백퍼 자회사라 ㅋㅋㅋㅋㅋ 각각 통신자 자체에서 관리하고KT는 아웃소싱업체에서 관리해서 친절도가 떨어짐 같은 업계종사자라 잘 알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객센터 일할때 젤 싫어하는 고객과 젤 무서운 고객이 바로 조근조근 따지는 고객이야 젤 우습고 무시하는 고객이 욕하는고객이고 그럴땐언니 그냥 한숨 한번쉬고 너랑 통화하기싫으니가 니 윗사람바꿔주세요 하고 존댓말로 말하면 급 쫀다 그때부터 급 친절해짐 ㅋㅋㅋㅋㅋㅋ 내가 콜업무를 7년 넘게했는데 상담사들 거시기한게 잴 싫어 뒷수습 다관리자가 해야돼ㅠㅠ
아 글고 실장 전화왔을때 업무처리 미흡한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면 요금 깍아줌 ㅎㅎㅎㅎㅎㄹ이런거 소문내면 안되는데 글타고 ㅋㅋㅋㅋㅋ 실장보고 니가 그 상담서 통화 들어보고 다시 전화하라고 하면 잴 직빵이야 ㅋㅋ
나진짜상담원들에게친절히하려고노력하는데 kt는자주언성높히게만드는거같음 ㅜㅜ
kt 진짜 재섭써 그래서 핸드폰 바로 바꿈
다신안써 거긴
팁하나 주자면 케이티는 트윗으로 클레임 걸었을 때 가장 응대가 빠른듯 ㅋㅋㅋㅋ 나 폰 잃어버리고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무슨 한달을 기다리라는거야 대책도 없이.. 근데 그때도 상담원이 그정돈 당연히 기다리야된단 식으로 말해서 (이유도 제대로 말 안해줌) 트위터에 따박따박 따졌더니 바로 전화와서 난 삼일만에 새폰을 받아씀 ㅋㅋㅋ
언니 상담원 이름 몰라도 언니 정보로 상담받은거 있우면 기록 다 나옴 ㅋㅋㅋ 시간 모르고 대충 날짜만 알아도 나옴 ㅋㅋ